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OT 8.4 버전, 영국 구축전차에 튜토리얼 추가! 2013-02-08 19:06:29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www.worldoftanks.kr)'의 8.4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월드 오브 탱크' 8.4 버전에서는 영국 구축전차들이 대규모로 추가되고 소련 구축 전차, 독일 경전차도 추가된다. 특히 이번 버전에서는...
'거울전쟁', 크레온과 손잡고 인도네시아 진출 2013-02-08 09:59:10
퍼블리싱은 인도네시아 최대의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pt.kreon(대표 김수현, 이하 크레온)다. 크레온은 동시접속자 기준 인도네시아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1위의 게임 퍼블리싱 회사다. 인도네시아 국민게임이라 불리는 '포인트 블랭크', 최근 동접 10만을 넘어선 '로스트사가'를 비롯, rpg...
아이덴티티게임즈, 대만·홍콩·마카오 `던전스트라이커` 서비스 2013-02-07 16:46:41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대만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Gameflier)와 자사 신작 액션MORPG인 ‘던전스트라이커’의 대만 현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아이덴티티게임즈는 게임플라이어를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3개 지역에 ‘던전스트라이커’를 서비스할 예정이며, 더불어...
'던전스트라이커' 게임플라이어 손잡고 대만 진출 2013-02-07 15:24:08
대만 게임시장을 공략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대만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gameflier)와 자사 신작 액션morpg인 '던전스트라이커'의 대만 현지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아이덴티티게임즈는 게임플라이어를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3개 지역에 '던전스트라이커'...
'월오탱' 초보 탈출? 멘토에게 배우세요! 2013-02-06 20:29:30
'월드 오브 탱크' 멘토에게 배우세요!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www.worldoftanks.kr)'의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멘토링 클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월드 오브 탱크'의 멘토링 클랜은 '월드 오브...
엔씨소프트, 52주 최저가 추락…블소·길드워2 中 진출 문제 없나 2013-02-05 13:42:04
매출은 순수하게 퍼블리셔에 따라 달라진다"며 "엔씨소프트도 언제, 어느 정도 매출이 발생할 지 판단하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엔씨소프트의 전망치가 연중 상향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면서도 "중국에서 블소의 매출이 급작스럽게 터지는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중국 퍼블리셔인 텐센트가 그동안...
컴투스, 역대 최대 실적 '영업이익 413% UP' 2013-02-04 19:25:23
제휴를 통해 국내외 시장 모두에서 top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한다는 방침이다.컴투스 cfo 최백용 전무는 년 컴투스는 그 동안의 투자를 바탕으로 소셜 게임과 스포츠 게임, 캐주얼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히트작을 내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고, '카카오 게임하기', '라인'...
게임빌, 텐센트 손잡고 '제노니아4' 中 서비스 돌입 2013-02-04 11:26:05
하고 나섰다.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중국 최대의 게임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손잡고 자사의 간판 게임 '제노니아4(중문명 : 泽诺尼亚传奇4)'의 중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게임빌은 중국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텐센트와 모바일게임 공급 계약을...
송계한 팜플 CTO "오래남는 모바일게임 만들겠다" 2013-02-01 08:29:35
세팅했다. 한게임을 본격적으로 온라인게임 퍼블리셔로 변신시키는데 일익을 기여했다. 이런 이력은 모바일 게임과 설명할 때 통찰력이 빛난다. 'pc온라인게임은 가령 서울 외곽 맛있는 맛집을 소문 듣고 찾아가는 것으로 비유할 수 있다. 모바일은 유저가 풀이 늘어나고, 다른 성향이 섞인다. 식당을 찾아가는 이유가...
[2013년을 뛴다] 컨텐츠 산업, 모바일로 `도약` 2013-02-01 07:02:57
모바일에서도 최고의 퍼블리셔로 위치를 확고히 해나갈 예정입니다. <앵커3> 모바일에 집중을 하면 그럼 기존 온라인PC 기반 사업들은 어떻게 전개될지도 궁금할 것 같은데요. 온라인게임의 계획도 전해주시죠 <김기돈 본부장>모바일게임이 신성장동력이라면 온라인게임은 넷마블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