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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中 쓰촨성에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2013-01-02 14:56:59
베이커리 브랜드가 중국에서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체결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필리핀,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에 마스터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진출했었다.김무종 cj푸드빌 홍보팀장은 “베이징과 상하이 중심이었던 중국 매장을 쓰촨성 지역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골목상권 보호를 위해 국내 ...
예스유학 "창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2013-01-02 14:53:57
5,000억 원대 규모 그룹의 위상을 준비하겠다고 선언했다. 오명철 회장은 수의사 출신으로 한겨레신문 창간에 참여하고 이후, 한겨레 교육과 미래를 만들어 미국교환학생을 대규모로 출국 시켰으며, 한겨레투어 대표, 유기농 프랜차이즈인 초록마을을 만들었던 장본인이고 총각네 야채가게 부사장을 역임한 대한민국...
허영인 SPC 회장, '상생·글로벌 경영' 강조 2013-01-02 10:26:33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삼립식품, 샤니 등의 양산빵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CJ푸드빌, 중국 사천성에 뚜레쥬르 브랜드 수출 2013-01-02 09:55:19
뚜레쥬르 브랜드 수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뚜레쥬르는 중국 사천성지역 내 뚜레쥬르 운영 권한을 복덕락유한공사에 제공하면서 매장 출점과 매출에 따른 로열티를 받게 됐습니다. 복덕락유한공사는 1950년 설립돼 운송, 외식, 관광, 부동산 분야 계열사와 자회사 등...
'20주년' 한솥도시락, "이달 20% 깎아줘요" 2013-01-02 09:21:36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도시락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한솥도시락 '베스트 메뉴'를 요일별로 20%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회 구입 시 10개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한솥도시락 전국 650여개 매장에서 동시에...
뚜레쥬르, 中서 마스터프랜차이즈 체결 2013-01-02 09:01:00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마스터프랜차이즈는 진출하고자 하는 국가의 파트너사와 계약을 체결, 브랜드 가맹사업운영권을 정해진 기간 동안 판매하는 방식이다. 뚜레쥬르는 중국 사천성지역 내 뚜레쥬르 운영 권한을 제공하고 매장 출점 및 매출에 따른 로열티를 받게...
협동조합 소상공인 발전기회 2012-11-29 17:43:02
대형프랜차이즈 제과점에 대항하기 위해 자체브랜드를 개발하고 원재료를 공동구매했습니다. 그 결과 재료비용은 15% 줄고 매출은 20% 늘었습니다. <인터뷰> 손노익 서구맛빵 대표 ""원가는 10%에서 많게는 30% 줄였다. 6개 빵집이 모이니 힘이 생겨 원재료 비용도 20%까지 줄였습니다." 서구맛빵은 경쟁력을 더...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회사니까, 프랜차이즈는 건강시장의 다각화를 생각해서 개발했습니다. 먹거리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데, 정직하고 올바르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원액기로 짜낸 주스와 스무디, 아이스크림은 가격이 커피보다 다소 비싸지만 물감보다 진한 빛깔에서 자연의 향기가 묻어납니다. 매장에서 직접...
[성공플래너 편지왔어요] 블랙앵거스 프라임 소고기 전문점 `LA식당` 2012-08-14 09:47:31
최고급 흑우)` 전문점이다. 프랜차이즈 창업에 평소 관심이 많았던 이현웅 사장은 고깃집으로 성공한 지인이 있어 그에게 노하우를 전수받아 고깃집 창업을 준비하게 됐다. `블랙앵거스`는 한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에는 큰 차이가 없고 유통이 안정적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프랜차이즈를 염두에...
담합이라더니 이제와서 거리제한? 2012-07-23 17:49:19
프랜차이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상권과 사업권 보장을 위해 가맹사업 모범거래기준 마련에 나선 공정위. 결국 취지가 같은 거리제한인데도 불구하고, 1999년부터 10여년 간은 공정위 탓에 상권이 보장되지 못한 셈입니다. 편의점 업계는 "모든 편의점들이 함께 지켰던 자율 규정을 담합이라고 지목했던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