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미디어 셀레브가 수익 안정화를 위해 준비한 3가지 전략 2017-11-24 16:01:19
당장 주 수입원인 브랜디드 콘텐츠는 진행된 사례가 많지 않다. 올해만 하이네켄과 나이키, 배달의 민족 등 총 5곳의 업체와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마저도 본래의 콘텐츠인 셀럽 인터뷰와 동시에 진행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함 팀장은 “브랜디드 콘텐츠만 만들다 보면 우리가 해야 하는 셀레브 콘텐츠를 만들 여력이...
10대들에게 뉴스 읽어주는 남자…13만 사로잡은 국범근 쥐픽쳐스 대표 2017-11-17 17:59:27
최근에는 영화 `남한산성` 팀과 손잡고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 10대와 20대 사이에선 영화를 보기 전 봐야할 필수 영상으로 바이럴 되기도 했다. 사업을 시작한 만큼 탄탄한 수익 모델을 만들기 위한 시도도 계속하고 있다. 수익 모델 다각화의 일환으로 쥐픽쳐스는 레이블 채널 `젤리플`을 선보였다. 영상 속...
한국모델협회-마이지놈박스,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제휴 2017-11-05 12:25:12
오브 코리아`에서 브랜드 모델 선정 및 브랜디드 컨텐츠 제작에 참여하며 향후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마이지놈박스` 타이틀을 걸고 아시아 각국 대회를 진행 한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Face of ASIA) with 마이지놈박스(mygenomebox)`는 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모델 대회로...
한국모델협회-에코수, 공식 제휴 체결...공식 제품 지정 및 마케팅 협력 2017-11-03 19:19:00
아시아모델페스티벌-페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브랜드 모델 선정 및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다. 이날 체결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에코수 김수복 회장, 김효창 부사장, 한인오 이사뿐만 아니라 한국모델협회 설종두 부회장, 임유섭 이사, 장혜원 이사, 김산하 이사, 나대웅 이사, 김근범 사외이사, 이진...
한국모델협회-마이지놈박스 제휴,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메인 협찬사 참여 2017-11-03 18:01:00
코리아’에서 브랜드 모델 선정 및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며, 향후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마이지놈박스’ 타이틀을 걸고 아시아 각국 대회를 진행하게 된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마이지놈박스‘는 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모델 대회로 ‘아시아모델어워즈’,...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30 08:00:03
높아져 171030-0054 경제-0018 06:15 "뮤직비디오야? 광고야?"…'브랜디드 콘텐츠'가 대세 171030-0057 경제-0022 06:16 "이건희 차명재산, 삼성證·우리銀 불법계좌 분산 은닉" 171030-0059 경제-0034 06:21 "좋은 시절 다갔다"…가계대출 조이기에 은행들도 울상 171030-0061 경제-0038 06:23 10대그룹 5년간...
[주요 기사 1차 메모](30일ㆍ월) 2017-10-30 08:00:01
- "뮤직비디오야? 광고야?"…'브랜디드 콘텐츠'가 대세(송고) - 對 FTA 발효국 수출의존도 갈수록 상승…전체 수출의 73%(송고) - 삼성전자, 올해 R&D 투자 세계 4번째…혁신기업 순위는 6위(송고) - 맹견 사육 허가제ㆍ맹견 주인 안전교육 의무화 검토(송고) - 사드여파로 방일 한국인 사상 최대…올해 1∼9월...
"뮤직비디오야? 광고야?"…'브랜디드 콘텐츠'가 대세 2017-10-30 06:15:01
관련 이미지 등을 문화 콘텐츠에 녹여 광고 효과를 보는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s)가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유튜브(Youtube)나 페이스북을 비롯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층을 파고들면서 직접 광고보다 문화를 매개로 한 접근이 효과를 보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PRNewswire] Money20/20 아시아, 서울 로드쇼 행사에 관계자 초청 2017-09-20 09:20:05
정보를 제공하고, 재계를 잇는 세계적인 B2B 정보 업체다. Ascential은 브랜디드 커뮤니케이션 산업을 위한 명망 높은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세계 최고의 결제와 금융 서비스 회의인 Money20/20 봄/가을 회의, 세계 패션 경향 예측 서비스인 WGSN, 환경 위험 데이터 사업인 Groundsure, 전자상거래 분석 업체인 One Click...
[모십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커뮤니케이션 전략 2017-09-14 20:13:29
심상민 성신여대 교수가 ‘mcn 융합 에너지로 키우는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2부에서는 박현석 페이스북코리아 상무가 ‘광고 채널 환경 변화에 따른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제시하고, 3부에서는 최재원 다음소프트 이사가 ‘빅데이터를 기업 홍보에 활용하는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