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기능식품] 종근당,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프리락토'…스트레스에 찌든 장기능 강화제 '인기' 2016-08-29 16:24:51
사용한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 비피도 박테리움 등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했다.프리락토에 들어 있는 균주 중 락토바실러스 카제이는 인체 내 소화액에 의해 사멸되지 않고 소장까지 이동해 소장 내 균총을 정상화시키고 유당불내증을 줄여준다. 정장 작용 및 소화 작용을 돕는 인체에 매우 유익한 균이다....
종근당,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리락토 2종` 인기! 2016-05-27 06:54:44
역할을 한다. 프리락토는 락토바실러스, 비피도 박테리움 등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이상적으로 함유한 제품으로, 장내에서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운동을 촉진시키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질병 예방과 면...
[건강한 인생] 면역력 키우고, 소화작용 도와주고…종근당 '프리락토 시리즈' 인기 2016-01-27 07:00:03
억제 및 세균성 설사 억제에 효과적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등 락토바실러스균 11종, 비피도박테리움 4종, 기타 유산균 2종 등 17종의 유산균이 들어있다.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질병 예방과 면역체계 형성을 위해 모유에 함유된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한 것이...
남양유업 분유값 8-11% 인상‥"새원료와 공정 추가돼" 2014-04-04 16:23:49
`비피도올리고` 등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모유와 비슷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임페리얼드림XO 가격은 기존 제품(2만4200원)보다 11.1% 비싼 2만6900원, 아이엠마더는 3만6900원으로 기존 제품(3만4100원)보다 8.2% 인상됐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원부자재 가격이 최대 30% 이상 올랐지만 분유가격을 올리지 않았다"며...
분유값도 오른다··남양유업 리뉴얼 후 최고 11% 인상 2014-04-04 14:36:43
`비피도올리고` 등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모유와 유사하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임페리얼드림XO 가격은 기존 제품(2만4천200원)보다 11.1% 비싼 2만6천900원, 아이엠마더는 3만6천900원으로 기존 제품(3만4천100원)보다 8.2% 올랐다. 남양유업 측은 "작년 원유가격 연동제로 원유가격이 ℓ당 106원(12.7%) 오르는 등...
남양유업, 리뉴얼 분유제품 8∼11% 가격 올린다 2014-04-03 15:57:24
`비피도올리고` 등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모유와 유사하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임페리얼드림XO 가격은 기존 제품(24,200원)보다 11.1% 비싼 26,900원, 아이엠마더는 36,900원으로 기존 제품(34,100원)보다 8.2% 올랐다. 아울러 보급형 분유는 가격인상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이 클 수 있어 국내 유일의 1만5천 원대...
남양유업, 분유 가격 최대 11% 인상…제품 리뉴얼 2014-04-03 14:49:14
젖병에 넣고 흔들지 않아도 물에 잘 녹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신규 설비를 사용해 생산한 '임페리얼드림xo월드클래스' 와 '아이엠마더'는 용해성을 개선해 소화흡수가 용이하도록 했고, 모유와 유사하도록 웰뮨, selpro35, 비피도올리고 등 기능성원료를 추가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남양유업 분유공장 리노베이션‥리뉴얼 제품 가격인상 2014-04-03 14:36:10
용이하도록 한 것은 물론, 모유와 유사하도록 웰뮨, Selpro35, 비피도올리고 등 기능성원료를 추가했습니다. 기존제품 대비 가격은 8~11% 인상됐습니다. 임페리얼드림XO는 2만4천200원에서 2만6천900원으로 11.1%, 아이엠마더는 3만4천100원에서 3만6천900원으로 8.2% 가격이 오릅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원유가격...
[건강한 인생] 2013 제네바 비타푸드 탐방…10년 내 50조원 시장 성장…세계는 지금 '유산균 전쟁' 2013-05-28 15:30:06
내놨다. 한국에서도 쎌바이오텍·비피도 등 유산균 업체가 참가했다. 샬롯 베이어홈 크리스한센 마케팅매니저는 “건강 패러다임이 치료에서 예방으로 옮겨가면서 건강기능식품이 뜨고 있다”며 “유산균은 유럽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유산균 효과 “살아있네” 유산균은 대장에...
"먹으면 싸이 체력?"…한국 건강식품 부스 북적 2013-05-15 17:32:40
쎌바이오텍 한국인삼공사 서흥캅셀 비피도 등 11개 한국업체가 참가했다. 쎌바이오텍을 제외한 나머지 10개 회사는 공동 부스를 마련했다. 쎌바이오텍은 자체 개발한 유산균 ‘세이프락’과 이중코팅유산균인 ‘듀오락’ 등을 선보여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정명준 사장은 “쎌바이오텍의 ‘이중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