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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가증권 기업공시] (15일) 대상 등 2016-11-16 02:33:12
신세계인터내셔날=계열사 신세계톰보이에 138억원 출자 결정. ▲고려개발=317억원 규모의 이천지방합동청사 신축 공사 수주. ▲삼화페인트공업=친환경 고광택성 수성 아크릴수지 제조법 관련 특허 취득. ▲케이씨텍=삼성증권과 5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 체결.ⓒ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스튜디오 톰보이, 출점 10일만에 매출 3억 2016-11-15 14:43:15
브랜드 사상 최대 실적이다.이 달 4일 문을 연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 강남점은 이 브랜드의 세 번째 매장이자 서울 1호점이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 상품군인 ‘아틀리에’와 ‘스튜디오 라인’이 특히 인기를 끌면서 실적을 견인했다고 발표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 강남점...
[명품의 향기] SI빌리지닷컴, 명품 사러 갔다 토크쇼까지 보고 나온다 2016-11-06 15:10:25
판매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도 모두 입점했다. 여성캐주얼 브랜드 ‘보브’와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와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의 모든...
"신세계인터, 3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목표가↑"-하나 2016-10-11 08:42:37
"종속회사인 신세계톰보이는 매장수 확대 및 남성복 리뉴얼에 따른 비용 지출로 수익성 개선이 제한될 것"이라며 "관계회사 사이먼은 경쟁심화, 몽클레르는 브랜드 확장에 따른 비용 증가로 지난해 수준의 기여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한경닷컴...
[명품의 향기] 추억의 브랜드 코모도 다시 나왔네 ! 2016-10-09 15:31:0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톰보이를 인수한 뒤 이번에 새로운 콘셉트로 다시 내놨다. 신세계톰보이는 지난달 문을 연 스타필드 하남점에 코모도 첫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사업 강화에 나섰다. 코모도는 ‘코모도 스퀘어’에 이은 두 번째 남성복 브랜드다. 주로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코모도...
대기업 '패션사업 잔혹사'…불황 떠밀려 사업 접고 매장 철수 2016-09-20 17:59:19
있다. 신세계백화점 패션사업부문으로 출발한 신세계인터내셔날(si)은 톰보이를 인수해 지난해 860억원의 매출을 내는 브랜드로 성장시켰고 최근에는 브이라운지 등 신규 브랜드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은 2012년 한섬을 인수한 데 이어 sk네트웍스 패션부문까지 사들이려고 물밑 작업 중이다. 한섬을 인수한 현대백화점이...
[명품의 향기] 여성캐주얼 '맏언니' 톰보이…스튜디오 톰보이로 변신 2016-09-11 15:10:15
톰보이’란 이름으로 재탄생했다.1977년 설립된 톰보이는 국내 여성 캐주얼 브랜드 1세대다. 많은 인기를 누렸지만 2000년대 들어 실적 악화로 위기를 겪었다.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인수되면서 재기에 성공했다.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2012년 180억원이었던 매출은 올해 950억원까지 ...
SI, 국내 최대 명품 온라인몰 열어 2016-09-01 17:36:39
] 신세계인터내셔날(si)이 자체 온라인몰을 처음 선보였다. “온라인몰이 미래 성장동력”이라는 최홍성 si 사장의 방침에 따른 것이다.si는 자체적으로 만든 패션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 사업권을 보유한 해외 명품 브랜드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si는 1일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최대 명품...
SI, 톰보이 전면 개편…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 2016-08-29 16:59:25
새로운 이름은 ‘스튜디오 톰보이’로 정했다. 가격대는 코트 40만원대, 재킷 20만원대 등 종전과 비슷한 수준이다. 다만 가방 등 잡화 비중을 늘리고 편안한 디자인의 에센셜 瓚括?추가했다.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의류를 아틀리에 라인, 스튜디오 라인 등으로 내세울 예정이다. 4~8세 아동용 의류도 확대한다....
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로 탈바꿈…2020년 매출 2000억 2016-08-29 16:24:01
에션셜 라인의 경우 기존 톰보이 제품의 70% 수준으로 낮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였다는 설명이다.액세서리 라인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브랜드 '쿠론'의 창업자로 유명한 석정혜 신세계인터내셔날 상무가 톰보이의 액세서리 라인을 지휘할 계획이다.매장은 165~330㎡ 이상의 대형매장으로 운영된다.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