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업이나 잘하지...하이브, 다 죽어가는 게임산업 뛰어든 까닭[안재광이 대기만성] 2024-08-12 09:43:48
있었습니다. 아티스트는 팬덤이 있으니 마케팅을 많이 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는 ‘먹고 들어가는’ 면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IP 활용과는 전혀 결이 다른 결정을 하이브가 2022년 말에 합니다. ‘별이되어라2’ 게임 판권을 167억원에 사온 것인데요. 이 게임은 플린트란 게임사가 개발 중이었는데...
뭐지? 이 노래…시처럼 흐르는 가사에 조회수 1600만 찍었다 2024-08-08 17:02:58
이야기를 읊조리듯 노래한다. 특별한 마케팅이나 홍보 없이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유명해졌다. 인기곡은 조회수 1600만 회를 넘어설 만큼 노래 자체로 사랑받으며 ‘아티스트의 아티스트’로 불린다. 가수들이 공개 추천하는가 하면 배우 박보검은 자신의 팬미팅 콘서트에서 허회경의 ‘그렇게 살아가는 것’을 불...
‘티메프 사태’에 야놀자 대표 “여행업 신뢰 회복 앞장” [뉴스+현장] 2024-08-07 17:50:08
효율적인 목표 관리를 위해 관광 산업에도 마케팅에서 활용하는 ‘AARRR(유입-방문-수익-유지-추천)’ 측정 프레임워크를 접목하자는 제안도 나왔다. 한편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야놀자의 올해 기업공개(IPO) 추진 계획이 있는지, 큐텐으로부터 받지 못한 인터파크커머스 매각 대금 등에 대한 질의가 나왔다. 이에 대해...
야놀자 대표, 티메프 사태에 "여행업 신뢰회복 만전 기할 것"(종합) 2024-08-07 11:58:27
추가로 고려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나아가 마케팅에서 활용하는 'AARRR'(유입-방문-수익-유지-추천) 측정 프레임워크를 관광 산업에 접목해야 한다고도 주장했다. 한편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야놀자가 올해 기업공개(IPO) 추진 계획이 있는지'를 묻는 질의도 나왔다. 야놀자는 현재 나스닥 상장을 추진...
유재석 "화난다" 분노 통했나…날아온 문자에 '깜짝' 2024-08-02 13:00:02
고려되며 양사 간 계약에 의한 것이라 제휴사가 마케팅 정책을 바꾸는 경우 통신사도 따를 수밖에 없는 구조"라며 "VIP 혜택의 경우 연간 납부액 기준이긴 하지만 일정 기간 이상 장기 가입자 대상으로는 액수에 상관없이 VIP로 전환해주거나 요금 할인, 추가 데이터 등을 지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PB 경쟁력이 미래 좌우’…고액자산가 잡기 경쟁 2024-08-01 06:04:06
필요할 수밖에 없다. 금융기관들이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시장 선점에 치열하게 경쟁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은정 하나은행 WM본부장도 “코로나19 팬데믹, 부동산 시장의 급락과 급등, 레고랜드 사태로 촉발된 채권 시장의 자금경색 등 각종 사건들이 터지면서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졌다”며...
디스커버리 아시아 판권 따낸 F&F 김창수 "K패션 교두보 될 것" 2024-07-29 15:49:56
생산, 물류, 유통, 마케팅서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F&F는 지난 17일 미국 워너브러더스디스커버리로부터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11개국에서 디스커버리 상표를 사용한 의류 등 독점 라이선스 사업 권리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2012년부터 사업권을 보유한 한국을 넘어 사실상 아시아...
현대차, 국제영화제서 상탔다…국내 자동차업체 중 최초 2024-07-28 10:21:28
28일 밝혔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손석구가 올해 1월 설립한 영화 제작사 스태넘과 현대차가 공동 제작한 이 영화는 손석구가 주연을 맡고 2013년...
현대차, 단편영화 '밤낚시'로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최고 편집상 2024-07-28 10:02:03
6천명이 관람했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마케팅은 해외 주요 광고제에서도 연이어 호평받은 바 있다. 아이오닉5 로보택시 자율주행 기술 캠페인 영...
"견본주택도 보고 기부도 하고"…문화자이SKVIEW, 방문객과 함께 하는 지역 상생 이벤트 개최 2024-07-25 09:00:09
됐다”며 “긍정적인 취지에 공감해주신 많은 분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문화자이SKVIEW 견본주택 기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