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보스포럼에 북한 두부밥이 등장한 까닭은 2015-01-23 03:30:08
북한의 옥수수 타락죽, 두부밥, 개성무찜 등이 남한의 불고기샐러드, 닭강정, 푸아그라 된장 벨루떼 등과 함께 '통일 요리'로 제공돼 참석자들의열띤 호응을 얻었다. 남한의 막걸리, 북한의 백로술, 인풍술이 곁들여진 이들 메뉴는 남북 화합을 상징하는 요리로 소개됐다. 이중 산머루를 발효시켜 만든 인풍술...
롯데리아 `라면버거` 과연 실물과 진짜 식감은? "속기만 하던 호갱님들 이리오세요~" 2015-01-06 18:37:47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피뇨 소스를 토핑한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2015년 롯데리아의 첫 한정 제품으로 공개된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
라면버거, 오늘부터 50만개 한정 판매.."대중 수요 폭증" 2015-01-06 14:44:35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리는 불닭 콘셉트를 활용했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1999년 출시된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선보인 이색 제품이다. 한편 라면버거의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이다. `라면버거` `라면버거` `라면버거` `라면버거` (사진= 롯데리아/...
롯데리아 '라면버거' 한정 판매, 16살 차이나는 형은? 2015-01-06 14:21:45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이다.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했다.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롯데리아, 라면버거-헬로키티 쿤토이 피규어 선보여 화제 2015-01-06 12:41:13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리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에 ...
롯데리아 라면버거, `콘셉은 붉닭 볶음면, 맛은 팔도비빔면?` 2015-01-06 12:02:08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했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
롯데리아 라면버거, 빵 대신 라면이? 6일부터 한정판매 돌입 2015-01-06 11:30:50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롯데리아, 라면버거 출시…50만개 한정 판매 2015-01-06 11:00:46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이다.롯데리아의 라면...
[주목! 이 점포] 경기 김포시'박가부대찌개' 한강신도시점, 전업주부서 외식사업가 변신…한 달 매출 4500만원 '거뜬' 2014-11-17 07:02:54
온다. 주말에는 젊은 층 발걸음이 잦다. 젊은이들은 오징어, 불고기, 닭갈비에 치즈를 곁들여 먹는 ‘치즈오불닭’을 좋아한다.주력 메뉴인 ‘박가부대찌개’는 매출의 50%를 차지하는 효자 상품이다. 가격이 7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어서 젊은 층과 가족단위 고객이 선호한다. 개운하고 시원한 맛의...
‘매직아이’ 신보라, 20년전 아버지가 사다주신 ‘치킨’에서 시작된 치킨 사랑 2014-10-29 01:00:07
어머니에게 “치킨!” 이라고 말해 갈비나 불고기에 비할 바가 아닌 존재가 되어 있었다. 신보라는 어느 날 포장마차에 들어갔다가 정말 너무 맛이 없는 치킨을 먹고나서 치킨 맛을 평가하는 치믈리에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신보라의 치믈리에를 소망한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피닉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