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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그룹 '통합 IR행사'…"주주 친화 경영 강화" 2025-08-27 09:08:00
주력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수입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넓히는 방식으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현대이지웰[090850]은 배당 하한을 별도 영업이익의 10% 이상에서 20%로 확대하는 등 배당정책을 강화하고 올해 자사주 5% 매입 후 오는 2028년 내 소각을 추진한다. 현대퓨처넷[126560]은 2028년까지 배당...
엠디루사, 프리미엄 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 창립 첫 브랜드데이…최대 33% 할인 프로모션 2025-08-26 15:45:03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가 브랜드데이를 맞아 창립 이후 처음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되며 ‘561’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이뤄진다. 회사 관계자는...
커넥트브릭, '젝터스튜디오 커머스' 데모 버전 공개 2025-08-25 10:12:32
제품 이미지의 일관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 전환율에 직결된다. 그러나 기존 솔루션은 합성 과정에서 제품의 형태나 질감이 변형되는 한계가 있었다. ‘젝터스튜디오 커머스’는 촬영 비용과 시간을 줄이는 동시에, 어디서나 일관되게 제품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커넥트브릭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자체...
AI 이미지 생성 전문 커넥트브릭, ‘젝터스튜디오 커머스’ 데모 버전 공개 2025-08-22 16:26:40
커머스 셀러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젝터스튜디오 커머스’는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데이터셋을 기반으로 한국적 모델 체형, 피부 톤, 생활 환경까지 반영한다. 이는 현지 문화를 충분히 담아내지 못하는 해외 솔루션의 한계를 넘어, 실제 소비자와 접점이 많은 제품 홍보 이미지를 자연스럽고 현실감 있게...
“K뷰티, 왜 번거로워야 해요?” 스킨케어 혁신 나선 한주영 바롤 대표[인터뷰] 2025-08-22 07:00:02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주는 브랜드 컨설턴트로 20년의 경력을 쌓았다. 2018년부터는 숭실대 겸임교수 일도 하고 있다. 다양한 커리어를 거쳐온 그에게 얼마 전 새로운 타이틀이 생겼다. 뷰티 브랜드 대표다. 브랜딩 전문가라는 강점을 앞세워 자신의 이름을 걸고 화장품 산업에 뛰어들었다. “세상에 없던...
'일자리 수요데이', 지역인재 채용 허브로..."상반기 4,500여명 취업" 2025-08-21 17:08:12
수요데이'에 연속 2회 참여하면서 지역 내 청년 10명을 조기에 채용할 수 있었다. 고용노동부는 전국 고용센터에서 구인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해주는 '일자리 수요데이'를 통해 올해 상반기 총 4,458명이 채용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5% 늘어난 수준이다. 일자리 수요데이는 전국...
가구 매장에 '수공예품 공방존'이?…나만의 소품 찾아볼까 2025-08-19 14:49:39
브랜드 고유 ‘팬덤’을 확보해주기 위한 브랜딩도 지원했다. 입점 공방마다 작가의 작품 세계와 가치관을 담은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해 현대리바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하고, 각 공방의 정체성을 담은 공예품이나 소형 가구를 만들어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해 소비자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가치를...
케이글로잉, 아마존 프라임데이 분석…"화장품 성분 중심 소비 트렌드 부상" 2025-08-19 13:15:55
구하다의 K-뷰티 글로벌 브랜드 엑셀레이팅 솔루션 '케이글로잉'은 2025년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의 화장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구체적인 효능을 따져 구매하는 '화장품 성분 중심 소비' 트렌드가 본격화되며, K-뷰티 브랜드들이 주도적으로 선보인 첨단 바이오테크 성분이 급부상한 것으로...
TS트릴리온 "경영권 분쟁 마무리…유증 통해 60억원 조달 성공" 2025-08-19 09:21:06
있다. TS트릴리온은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약 50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중국에서는 유통 활성화 차원에서 신규 글로벌 대행사를 선정했다. 또 유력 해외 유통 플랫폼 다수에 입점하는 등 해외 매출 확대를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김용채 TS트릴리온 대표는 “경영 신뢰를 회복하고, 신성장 동력...
[다산칼럼] '서울대 10개 만들기' 진짜 성공하려면 2025-08-18 16:58:13
대학 브랜드, 졸업생 성취, 생활 여건이 함께 개선돼야 한다. 이 과정에서 수도권·지방 사립대의 소외감과 역차별 논란도 불가피하다. 지역 활성화 효과를 내려면 교육 인프라만으론 부족하다. 노무현 정부의 혁신도시 정책은 공기업 이전으로 지역을 살리려 했지만, 교육·생활 인프라 부족으로 ‘기러기 아빠’만 늘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