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화약품, 쇼미더머니 활명수 기념판 출시 2017-09-06 15:25:22
‘쇼미더머니6’와 콜라보레이션한 브랜디드 콘텐츠의 완결판으로, 앞서 공개한 박재범 프로듀싱의 ‘reborn’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이은 것이다. 활명수 120주년 기념판은 쇼미더머니6의 아이덴티티와 분위기를 적극 적용했다. 병 라벨에는 스냅백을 쓴 가상의 래퍼가 쇼미더머니의 상징인 목걸이를...
㈜프린지존의 팀플러스, 2017년 이러닝 코리아 교육부장관상과 이러닝협회장상 수상 2017-09-01 16:17:18
없어도 직관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UX flow에 신경을 썼으며, 앞으로 초중고생뿐만 아니라 대학교, 기업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범용적인 UX를 적용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혼합교육인 브랜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지향하고 있는 팀플러스는 올해 하반기 미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해외...
메이트네트웍스 계열사 메이트ENT, 끼 넘치는 크리에이터·BJ 모집 2017-08-30 09:35:50
기업에게는 맞춤형 광고상품인 브랜디드 콘텐츠, PPL, 라이브방송 중간 광고 등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한다. 크리에이터 파트너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NC소프트 일본 지사 신규사업 팀장, 튜브디지털, 루트케이제이, 보단웍스 대표이사를 지낸 김뿌리 씨가 총괄디렉터로 있다. 감독은 현 스타게이트 연기...
"1인 방송 수익화의 최대 과제는 시청자 분석·유료화" 2017-08-20 08:00:04
광고 전달력을 높이자는 것이다. 특히 생중계와 '브랜디드 콘텐츠'(재미있는 방송 형태로 제작하는 광고)가 유행하는 1인 방송에 이런 애드테크의 중요성은 더 커질 수밖에 없다고 메조미디어는 전했다. 유료화도 고민거리다. '1인 방송 시청은 공짜'라는 인식을 깨고 영화나 만화처럼 건당 돈을 주고 즐...
방구석 아티스트가 본 LG유플러스…무료 특별전 개최 2017-08-10 14:27:49
행사는 브랜드 홍보를 미디어 콘텐츠에 결합한 '브랜디드 콘텐츠' 전시회"라며 "재미는 물론 완성도도 뛰어나 관람객 반응이 긍정적"이라고 전했다. 지난 5월 진행된 방구석 아티스트 공개모집에는 147명이 응모했고,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 수는 10만5천234표에 달했다. LG유플러스는 선정된 10명에게 2개월...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론칭…디지털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막강 라인업’ 2017-08-01 20:12:25
아니라 JTBC 프로그램 스핀오프, 브랜디드 콘텐트 등을 제작해 플랫폼에 제약을 두지 않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 프로그램 라인업도 공개됐다. 선발주자로는 디지털 드라마 ‘모먼트’가 지난 20일 첫 선을 보였다. ‘모먼트’는 누구나 한번쯤 겪어본 일상의 ‘순간’을 담은 공감형 드라마로 손민호와 향숙이...
"연트럴파크서 스타트업과 만나요"…'홍합밸리' 축제 2017-05-23 17:55:11
이번 축제에는 시지온, 브랜디드 등 스타트업 10팀, 고릴라 크루, 고양이 용사 등 창작자 10팀, 홍대 밀방, 별솔 등 소상공인 10팀, 플리마켓 20팀 등 총 50팀이 참여한다. 주최 측은 창업자와 점심을 먹으며 대화할 수 있는 '홍합 피플 런치 톡톡', 인스타그램에 현장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2만원...
이마트, 이 '스웩' 뭐지…김형석 작곡가 만든 힙합 공개 2017-05-16 09:09:17
음악 장르인 힙합과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방식을 택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란 제품 또는 브랜드를 광고하고자 영화·드라마·뮤직비디오·음악 등을 활용하는 마케팅 방식이다. 이마트가 '밥해먹자'란 주제를 전면에 내세운 건 서구화된 식습관과 외식, 대체식품 수요 증가로 쌀...
[SNS풍향계] 대학내일의 브랜디드 콘텐츠가 거부감없는 이유 2017-04-19 15:59:45
정했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대학내일의 브랜디드 콘텐츠는 처음부터 광고임이 드러나지만 정보가 알차거나 또는 콘텐츠 가장 마지막에 광고가 나오기 전까지 광고인지 파악이 안 될 정도로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은 게 특징이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브랜디드 콘텐츠. 공모전이나 채용, 교내외 행사 등...
글랜스TV·KBS미디어, 디지털 스튜디오 공동설립 2017-03-28 14:18:52
핵심 역량을 결합해 최근 주목을 받는 MCN, 브랜디드 콘텐츠, 동영상 광고 및 미디어 커머스 분야에서 큰 성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형 KBS 미디어 신성장사업부 부장은 "세계 시장을 타깃으로 한 다국어 콘텐츠 제작과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모바일 전용 콘텐츠 제작 등으로 의미 있는 결과물을 얻기를 기대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