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 1번지' 명동, 28일부터 열흘간 축제의 무대로 2023-04-25 06:00:05
스탬프 투어'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돼 있다. 롯데백화점은 영플라자 1층에 팝업스토어 '롯백양조'를 개설해 수제 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한 한정판 맥주 등 20여종의 기념품과 명동길 40주년 한정판 굿즈 등을 판매한다. 아울러 명동 상권과의 상생을 위해 일정액...
과학의 날 맞아 과학축제 즐겨볼까…주말 전국 곳곳서 행사 열려 2023-04-22 06:00:01
스탬프투어 등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22일 인천어린이과학관, 국립전북기상과학관, 창원과학체험관, 구미과학관 등이 과학의 날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지자체들도 과학의 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부산시는 22일과 23일 역대 세계박람회(엑스포)에 소개된 과학 원리를 탐구하고 국가별 문화를 체험하는 행사인...
보코서울강남, 개관 1주년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선봬 2023-04-10 16:00:04
22일까지는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정인이 제작에 참여한 이벤트 맵을 가지고 호텔 곳곳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부스에 참여해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200명에게 100% 당첨 뽑기 쿠폰을 제공한다. 주어진 미션은 1주년 기념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하...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X 마뗑킴 체험전시공간 오픈 행사 참석 2023-04-07 12:00:00
있다. 이외에도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에센스 화이트,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총 4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출시했다.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함이다. 내부는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속살 꽉찬 대게·홍게, 포항 구룡포서 만나요 2023-03-23 18:55:42
등을 선보인다. 트로트 가수 장미애, 박성연, 민영화 등이 출연하는 축하공연도 열린다. 포항시와 수협은 행사 기간에 구룡포 해양문화 탐방 프로그램 ‘연오세오호 타고 구룡포 한 바퀴’, 대게 골든벨, 구룡포 인증 여행(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축제 장소 주변에는 인기 드라마 ‘동백꽃 필...
모두의충전,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EV트렌드 코리아 2023' 참가 2023-03-16 15:44:28
한편,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투어 이벤트를 기획했다. 본 전시에 참가하는 모두의충전, EVAR, 플러그링크 부스를 방문하여 각 사 마다의 미션을 수행하고 인증 스탬프를 찍어오면 서머 레디백이 증정된다. 또한 앱을 설치하고 가입한 방문자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모두페이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명동 부활' 핵심 파트너된 백화점 [다시! 명동으로] 2023-03-08 19:23:27
업체와 스탬프 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광객들은 명동의 식음료·에스테틱 업체를 방문하고 도장을 받아오면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마스크팩 등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현민 / 신세계면세점 마케팅팀장: 여행이 회복되는 시점에 명동 상권과 신세계면세점이 협업을 하게 돼서 시너지를 발휘하게 된다면 명동...
`관광 1번지` 명동 살린다…신세계免, 명동상인회와 공동 마케팅 2023-02-16 10:08:28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총 22개 업체를 방문하고 스탬프를 획득한 수에 따라 고객에게 면세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 중국 관광객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3분기부터는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명동 상권 브랜딩 협업을 진행하며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명동 체험권, K컬처패키지 등을...
신세계면세점, 명동 활성화 나선다…상인협의회와 업무협약 2023-02-16 09:52:29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면세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 관광객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3분기부터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투어 상품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명동거리에 활기를 불어넣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역 상권을 살릴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브, ‘더 시티’ 프로젝트 연이어 성료…지속가능성 확보 2022-12-28 09:29:47
투어의 테마 컬러인 주황색으로 물들었고, 총 18곳의 오사카 랜드마크를 방문해 인증하는 ‘디지털 스탬프 랠리’에는 16일간 2만 8,000여 명이 참여해 약 24만 개의 스탬프 수를 기록했다. 더 시티(THE CITY) 진행 기간 동안 오사카 지역 거리의 유동인구 수는 하루 평균 300만 명, 총 2,500만 명으로 집계돼 더 시티(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