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커머스, 광군제 끝나기 무섭게 '블프 혈투' 2025-11-21 17:08:59
e커머스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전쟁에 나섰다. 이달 초 광군제 행사에서 쿠팡을 제외한 주요 업체 성적이 신통치 않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는 모양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 11번가, 알리익스프레스, G마켓, 롯데온 등 주요 e커머스 업체는 이번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연다....
살롱에이, 인천 주안에 40호점 오픈…지역 살롱 시장 본격 진출 2025-11-21 16:58:48
기념해 신규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결제 및 리뷰 작성 시 40% 할인 이벤트와 2025년 수험생은 수험표 지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살롱에이 주안점 이지은 원장은 “단순히 스타일을 제공하는 미용실이 아니라, 고객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발견하고...
"중국 안 가면 우리가 가자"…대만, 연일 '日 편들기' 2025-11-21 16:43:59
이어 "1천 대만달러(약 4만7천원) 일본행 항공기 할인 지원 제공 등 즉각적인 일본 지지를 보여주자"고 덧붙였다. 이러한 움직임은 2021년 중국의 대만산 파인애플 수입 금지에 맞서 당시 아베 전 총리가 파인애플 인증샷으로 일본과 대만 간 연대 분위기를 만든 상황을 연상케 한다. 실제 린추인 의원은 과거 아베 전 총리...
"중국이 안가면 우리가 여행가자"…대만 정치권, 日총리 응원 2025-11-21 16:13:27
4만7천원) 일본행 항공기 할인 지원 제공 등의 즉각적인 일본 지지를 보여주자"고 덧붙였다. 린추인 의원은 과거 아베 전 총리가 대만 농산물을 먹으며 대만을 지지했던 일을 언급하며 대만은 당시의 은혜를 크게 갚아야 한다는 취지로 말했다. 황제 의원은 "대만은 일본이 외롭다고 느끼지 않게 해야 한다"라면서 "일본...
"올해도 폭설 내리나"…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한겨울용 패션 소비 늘었다 2025-11-21 09:00:04
베스트셀러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라룸 라떼 융기모 스커트, 배드걸 방한 트루퍼햇, 모래하우스 퀼팅 패딩 팬츠 등 한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과 다양한 특가 코너, 라이브 방송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해 겨울 의류에 대한 구매 부담을 낮췄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작년 폭설과 올여름 이상 고온에 이어,...
월마트, 매출·EPS 모두 예상 상회…가이던스 연속 상향-[美증시 특징주] 2025-11-21 07:48:30
해 매출·이익 전망도 다시 올렸는데요. 두 분기 연속 가이던스를 상향한 셈입니다. 월마트 CFO가 CNBC와 통화에서 “소비 습관 자체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는데요. 여전히 사람들이 꼭 사야 하는 것만 사고, 할인 제품을 열심히 찾는 분위기라는 거죠. 그리고 흥미로운 점은, 고소득층 고객 비중이 계속 늘고...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해 연간 기준으로 2000억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성공 사례로 꼽힌다. 매장 곳곳엔 앱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10% 할인을 제공하는 QR코드를 설치했다. 각 상품에도 QR코드 태그를 그려 넣어 매장에 원하는 사이즈·색상의 제품이 없더라도...
'대덕전자'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5-11-20 15:33:20
10% 할인 적용. Peer들의 멀티플 상향이 TP 상향의 주요 근거. 동사 전 사업부문에서 긍정적인 실적 모멘텀 이어지는 국면. P, Q 측면에서 동사의 빠른 대응력이 두드러지는 시점. '26년 이익 상승 강도에 대한 확신이 추가 리레이팅에 대한 핵심 근거라고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60,000원'을...
롯데마트, '제철엔 제타' 캠페인…20일부터 삼겹살·방어회 할인 2025-11-20 15:10:05
고구마, 감홍 사과, 통영 굴을 대상으로 한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한 결과 대상 상품군의 매출이 작년 대비 두 배로 늘어났다. 최지영 롯데마트·제타 이그로서리(eGrocery) 온라인 마케팅 실장은 "단순 할인 행사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 아닌 제철 먹거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신선 장보기 몰이 될 수 있도록...
12개월 끊었는데 문 닫은 헬스장…피해 급증 2025-11-20 11:56:25
39만3천원을 결제했지만 이용 시작 전 계약 해지와 환급을 요청하자, 사업자는 이벤트 특가 계약이라는 이유로 거부했다. B씨는 3월 12개월 이용권 59만4천원을 결제한 뒤 헬스장이 4월에 폐업하면서 환급을 받지 못하고 연락이 두절됐다. 중도해지 시 환급액 산정 기준을 정상가와 할인가 중 어느 기준으로 할 것인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