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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성하이텍, 인조모피 침구시장 진출 2013-01-13 17:06:09
큰 비중을 차지하는 카펫 문화가 미국이나 유럽에 비해 덜 성숙했기 때문이다. 이런 국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인조모피 원단 세계 1위 기업인 인성하이텍(회장 김석한)이 출사표를 던졌다. 계열사 가림아이앤씨(사장 김동회)를 통해 ‘서피니아’ 브랜드를 론칭하고 인조모피 침구 완제품 시장에 진출한 것. 김동회...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마미로봇, 직원들에게 학비 지원…'꿈의 中企' 입소문 2013-01-13 10:01:10
대표 상품인 ‘뽀로’ 시리즈는 지식경제부가 주관한 ‘2012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로봇청소기뿐 아니라 농기구 로봇, 병원·닥트 청소용 로봇, 선적로봇 등 사업 분야를 확대해 내년에 30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 해외 신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내년에는 30개 이상의 해외 신설 법인도 구축할...
[강남부자는 지금] 강남·홍대·이태원 수익형 부동산으로 발길 돌려 2013-01-13 09:53:32
투자 상품 변경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 금리와 금융소득 종합과세 확대라는 변수가 등장한 까닭이다.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현재 정기예금 신규 취급액 중 연 2.99% 이하 금리를 적용받는 비중이 45.9%에 달했다. 글로벌 금융위기 여파로 초저금리 시절로 꼽히는 2010년(40%)보다도 높은 수준이다. 1억원을...
[부산·경남]부산은행, 새해맞이 풍성한 신용카드 상품 출시 2013-01-11 16:19:09
등 스마트한 주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상품서비스를 구성했다. 읽기 문화 활성화를 위해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1%를 적립해 ‘원북원부산운동’ 및 ‘작은 도서관 설립 기금’으로 제공한다. 한 장의 카드로 소득공제 효과는 체크카드 처럼, 결제계좌에 잔액이 없으면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
자산배분 활용하라! 금융소득종합과세 세금폭탄 ,절세형 상품으로 해결! 2013-01-11 12:25:01
올해도 작년처럼 절세 상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금융소득종합과세의 해결 방안 중 하나로 도시형 생활주택이 인기몰이 중이다. 그 가운데 서초문화예술특구 지정시 수혜지, 우면동 삼성연구단지 개발수혜지 등 각종 개발 수혜지인 서초 중흥 S-클래스는 절세와 더불어 소형주택임대수익까지 챙길 수...
[생글기자 코너] 올해도 무역 1조 달러를 향하여… 등 2013-01-11 09:23:57
비난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중소기업의 상품을 부끄러워하는 이중적인 면모를 보인다. 선입견과 편견을 버리고, 당당하게 중소기업 제품을 사는 것은 경제민주화에 한 발짝 다가가게 해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정부는 적당히 개입해야 한다. 과도하게 대기업을 규제하는 것이나 자유롭게 풀어주는 것이나 극단으로 가면 사...
한빛온, 멀티플랫폼 연동SNS '스팟' 공개 2013-01-11 01:20:09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상품권 1만원권', 'cgv 영화관람권', '한빛온캐시' 등이 상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종전과 비교해 한결 쉽고 간편하게 강화된 sns 기능을 지원하는 '스팟'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www.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인사] 코웨이 ; 기업은행 ; 알리안츠생명 등 2013-01-10 17:18:15
문화관광체육국 문화예술과장 박흥용▷〃체육진흥과장 김철래▷보건복지여성국 복지정책과장 김두식▷〃여성청소년가족과장 박만수▷경제진흥국 기업지원과장 차호준▷〃투자유치과장 전대경▷〃투자기반조성과장 홍원표▷인재개발원 교육운영과장 최정규▷〃교육연구실장 이용진▷자연환경연구사업소장 김선협▷교육입교...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문화 변동에서 엿볼 수 있다. 몇 해 전부터 꾸준하게 변화해온 캐주얼 복식으로의 변화가 패션에 신경 쓰는 남성들의 숫자를 늘렸다. 일반 정장에 비해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는 특성이 한 몫 했다. 덕분에 백화점은 남심(男心) 잡기에 나섰다. 살림살이보단 멋에 과감한 투자를 하는 남성들이 타깃이다. 매해 성장세를...
‘디자인 카피’와의 전쟁, 대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2013-01-10 08:55:02
나가는 다른 브랜드 상품을 그대로 베끼거나 해외 컬렉션을 보고 디자인을 비슷하게 따라하는 것은 이미 패션업계에서 공공연한 비밀이 돼버린지 오래. 해외 출장에서 브랜드 샘플을 구매하거나 괜찮은 제품의 사진을 몰래 찍어오는 것은 이미 관례가 되어버린 상황이다. 이같은 패션업계 종사자들의 관습과 인식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