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9대포,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공식 제작 협찬 2024-07-24 14:20:09
오피스 드라마다. 첫 회부터 진한 여운을 남기는 현실 공감 에피소드로 방송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11.1%(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를 달성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으며,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국내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본 시리즈 1위를 기록했다. 79대포는 드라마 제작협찬을 비롯해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올림픽 시상식엔 휴대폰 반입 금지인데…삼성전자 일냈다 2024-07-24 07:25:25
실어주는 동시에 마케팅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24일(한국시간) 재계에 따르면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시상대 위에 오른 선수들이 직접 영광의 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빅토리 셀피'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른바 '시상대 셀카'로, IOC와 협력해 올림픽...
[올림픽] 女핸드볼팀에 만찬 대접한 최태원…재계, 태극전사와 함께 뛴다 2024-07-24 05:41:00
현지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는 전략이다. 24일 재계에 따르면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시상대 위에 오른 선수들이 영광의 순간을 직접 촬영하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간 올림픽 시상식에서는 휴대전화를 포함한 모든 개인...
GS25 새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공개…1020세대 겨냥 2024-07-23 10:58:19
위한 온라인) 부문장은 "차별화된 캐릭터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더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캐릭터 고유의 매력으로 고객층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10·20세대는 물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문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S25, 새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공개…"문화 플랫폼 될 것" 2024-07-23 09:23:04
통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더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캐릭터 고유의 매력으로 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10·20세대는 물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문화 플랫폼 GS25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뉴진스처럼 나도 할래요"…1020 푹 빠진 놀이에 엄마 '한숨'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0 12:09:50
마케팅'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굿즈 마케팅은 굿즈를 활용해 사람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하는 것을 말합니다. MZ(밀레니얼+Z)세대에게 굿즈란 한정판 제품을 갖는 느낌,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캐릭터 상품을 수집하는 하나의 트렌드죠. 이런 굿즈를 상품과 함께 판매해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삼는 겁니다. 실제로 지난...
스파크랩, 블라인드 공동창업자 김성겸 씨 벤처파트너로 영입 2024-07-12 11:31:00
10년간 CBO로 블라인드의 글로벌 마케팅 및 비즈니스 확장을 총괄하면서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인기 커뮤니티로 기틀을 마련하고 북미 시장 진출을 이끈 인물이다. 현재 김성겸 벤처파트너는 타입캐스트, 버킷플레이스, 라이너 등 스타트업 마케팅 세일즈 분야의 고문으로 활동하며 스타트업의 성장도 지원하고 있는 중이다....
서양화가 도전하는 김칠순 경희대 교수…밀라노 대학에서 첫 초청개인전 열어 2024-07-04 13:40:57
마케팅앤매니지먼트협회(GAMMA) 초청으로 이탈리아 밀라노대학에서 첫 초청개인전을 오는 12~13일 연다고 4일 밝혔다. 김 작가는 재직기간 동안 연구 활동과 학생 지도에 심혈을 기울이다 보니 작품활동에 올인하기 어려웠다고 한다. 김 작가는 유학을 마치고 귀국한 이후 1999년부터 국내외 단체전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한경에세이] AI 시대, '동네 사장님' 관점으로 2024-07-03 18:03:55
아니라 제품 로드맵이 중요하다.” 많은 참여자가 공감한 발제의 요지다. 올초까지만 해도 AI 도입 그 자체로 관심을 받았다. AI를 적용했다는 것만으로 언론과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마케팅 효과를 누릴 정도였다. 하지만 그런 시기는 이미 지나갔다. 개별 서비스 기업에 AI 그 자체는 큰 의미가 없다. 결국 기존 서비스에...
‘전통시장 지킴이’ 개그맨 김종하 신간 출간…“바뀌면 산다” 2024-06-26 17:26:47
않고 적극적으로 ‘홍보와 마케팅’을 생각하는 가게 등 장사의 고수들은 자신만의 성공 노하우를 가지고 있었다. 그런 대박 가게들을 보면서 개그맨 김종하는 시장 상인들이 스스로 바뀌면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시장이 그렇게 바뀌면 발길이 멀어졌던 손님들이 시장을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