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능부터 광고까지 곳곳에 `좋은 아빠` 시대 2015-07-31 16:30:45
담은 신제품 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고,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도 아빠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반영한 광고를 론칭하며 ‘아빠와 함께 나가서 놀자’는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대홍기획 지윤진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아빠의 육아 및 가사 참여에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족 안에서 ...
공부하면 선물 준다! 여름방학, 열공하고 `받을 건 받자` 2015-07-29 16:43:13
아이세움`은 방학을 맞아 농심켈로그와 함께 공동이벤트를 펼친다. 29일까지 주말 동안 전국 30여개 이마트에서 켈로그 시리얼을 구매하면 아이세움 도서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는 미래엔 아이세움의 보물찾기 시리즈 중 한권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에듀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영양 만점 ‘곡물’ 2015-06-23 09:44:15
식품이 출시되고 있다. 농심 켈로그의 그래놀라 시리얼 2종 ‘크렌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코코넛 그레이프 그래놀라’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곡물 시리얼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귀리, 칼슘과 식이섬유가 많은 보리, 비타민E가 함유된 통밀, 고소한 옥수수와 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을 엄선해 최소한의...
"한국서 켈로그의 경쟁상대는 즉석밥" 2015-06-15 21:20:18
식습관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한국인의 아침 식탁을 켈로그로 바꿔나갈 여지가 크다”고 말했다.농심켈로그는 1980년 미국 켈로그와 농심이 합작해 설립한 회사다. 90%의 지분을 갖고 있는 켈로그가 경영 전반을 관리한다. 농심은 판매와 유통을 맡고 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프로모션 진행해 2015-05-10 17:07:55
농심 켈로그는 10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파티스피커로 젊음의 활력 충전하세요' 캠페인을 벌였다. 고객이 감자칩 제품 프링글스 2 통을 구입하면 프링글스 통을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장치를 택배로 받을 수 있다. 모델들이 프링글스통으로 만든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신경훈 기자...
셰프로 변신해 요리 시연한 이종혁 2015-04-09 08:22:24
셰프로 변신하고 요리 시연에 나섰다. 농심 켈로그는 8일 신사동 도산공원 앞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마이쏭에서`좋은 하루의 시작` 캠페인 론칭 기념 행사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이종혁씨가 일일 셰프로 변신한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최근 주말드라마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
농심 불공정 거래, 과징금 5억 부과 2015-03-08 19:25:27
8일 밝혔습니다. 특약점은 농심상품을 매입해 소매점에 재판매하는 사업자입이다. 공정위에 따르면 농심은 특약점에 월별 매출목표를 설정하고, 실적이 목표 80%에 미치지 못할 경우 판매장려금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유통채널간 경쟁 심화로 본사에서 제품을 사는 값과 판매하는 가격의 차이가 적은 상황에서...
농심, 특약점에 판매목표 강요…미달시 실질수익 '장려금' 안줘 2015-03-08 12:00:30
많기 때문에 농심이 주는 장려금이 특약점의 실질적인 수익원이었다. 이런 불공정행위가 일어난 기간을 특정하기는 어려웠다고 공정위는 전했다. 아울러 농심은 2012년 5월 특정 상품(켈로그)의 판매 실적이 나쁜 특약점에 대해 장려금을 최고 50%까지 감액하기도 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앞으로도...
강소라, 스페셜K 메인 모델 선정...`초 간단 다이어트법 공개` 2015-01-27 13:38:11
끌고 있는 ‘강소라’를 선정했다. 켈로그 스페셜K 담당자는 “강소라씨는 날씬한 몸매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스페셜K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올해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큰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강소라 다이어트 소식을...
강소라 화보, 빨간 티셔츠-스키니로 명품 몸매 `과시` 2015-01-13 15:09:09
강소라도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먹던 `켈로그 스페셜K`의 모델로 활약하게 돼 정말 기쁘다. 앞으로 `켈로그 스페셜K`의 얼굴로서 많은 소비자분들이 굶지 않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사진 = 농심 켈로그 `스페셜K`)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