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파이브크루,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라이프스타일 매거진 'Re:move' 창간호 발간 2024-07-23 12:51:22
주식회사 비파이브크루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라이프스타일 매거진 ‘Re:move’ 창간호를 7월 발간했다. ‘Re:move'(리무브)는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자, 삶의 주인공으로서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다시 움직여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기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액티브 시니어...
경동나비엔, AI 기능 접목한 스마트 보일러…숙면매트도 인기 2024-07-18 11:00:49
있다. 난방보다 온수 사용이 늘어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2년 전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대표적인 기능은 ‘퀵’ 버튼을 누르면 10초 안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온수 레디 시스템’이다. 온수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시간을 기존 보일러보다 93%...
퀄컴 CEO 만난 조주완 LG전자 CEO…집·차량 잇는 AI 협력 논의 2024-07-11 18:00:19
논의 양사 CEO, '미래 AI 협업' 청사진 공유…'스마트 라이프 설루션' 가속 최근 인수한 '앳홈' 연계 및 차세대 반도체 공급 등 협력 강화 모색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강태우 기자 =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는 11일 방한 중인 크리스티아노 아몬 퀄컴 사장 겸 CEO를 만나 인공지능(AI)...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오롬과 공동사업 협약…’윈키아플래너2025’ 올 하반기 출시 2024-07-10 14:37:31
오프라인 영향력을 공고히하고 라이프 매니지먼트 콘텐츠 개발에 집중함으로써 경쟁력 강화를 통한 매출 증대와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디지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주식회사 고승재 대표는 “본사 직원들과 전국 지점의 원장님들이 모여 운영 노하우와 실시간 교육...
LG전자, '집덕후' 커뮤니티 '라이프집' 팝업스토어 열어 2024-07-07 11:00:04
라이프집'(Lifezip)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총 6층 규모 공간으로 홈 카페, 홈 가드닝, 홈 스튜디오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다룬다. 각 분야 인플루언서와 전문가 수준의 안목을 가진 회원들이 협업 파트너로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하이퍼코퍼레이션, 유상증자로 350억원 규모 유동성 확보 2024-07-01 16:56:09
멤버십 클럽을 파일럿 론칭했다. 하이퍼 라이프 케어의 첫 주자인 이번 파일럿을 시작으로, 당사는 시장 내 다양한 파트너와 컨소시엄을 구축해 DB를 확충하며 국내 최대 라이프 DB 보유 기업으로 거듭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특히 정부와 여당이 손을 합쳐 고령화저출산 전담부서를 신설하는 법안을 7월중 발의하겠다고...
하이퍼코퍼레이션, 시니어 멤버십 클럽 오픈 ‘라이프 솔루션 사업’ 선언 2024-06-27 10:28:02
시작으로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시니어 시장 내 다양한 파트너와 컨소시엄을 구축해 연내 10개 이상의 시니어 전문 오프라인 클럽을 만들고자 한다. 이로써 시니어 DB를 확충해 국내 최대 라이프 DB 보유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글로벌에서 K-라이프 케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2025년 대한민국 노...
"최대 10% 저렴하다"…SK텔레콤,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 2024-06-27 08:53:36
넷플릭스의 여정을 SK텔레콤과 함께 시작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의미가 크다"며 "양사의 가입자들이 다양하고 수준 높은 넷플릭스 작품을 모바일, PC, 인터넷TV(IPTV) 등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즐기실 수 있도록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와 동행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우주패스 넷플릭스 출시에 따른...
롯데백화점, 한국 '누누' × 영국 '더콘란샵'…컬래버레이션 팝업매장 열어 2024-06-26 16:05:15
동시에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더콘란샵은 최근 2년간 커피 애호가들의 텀블러로 유명한 ‘펠로우’,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크바드라트’, 북유럽풍 고급 러그 브랜드 ‘세이투셰’ 등과 함께 10여종의 협업 상품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더콘란샵은 오는 10월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수익금 일부 기부"…車 브랜드가 출시한 한정판 캔들은 2024-06-25 14:43:47
홈페이지와 볼보차 스우디시 홈페이지에서 일부 국가에 한해 판매된다. 볼보차는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 보호를 위해 나무를 심고 숲을 복원하며 생물다양성을 위한 서식지 조성 사업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 기관 '원 트리 플랜티드'와 협력해 볼보 포 라이프 펀드 파트너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