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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커머스 방송을 본격적으로 하는 것은 처음이다. 김지현 CJ온스타일 성장추진실장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익숙한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통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신규 프로그램이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콘텐츠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J온스타일이 이처럼...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라이브커머스 사업에 힘을 준다. ‘원플랫폼’(TV+모바일) 전략으로 멀티채널 융합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달하는 ‘발견형 쇼핑’ 선두 주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CJ온스타일은 유명 연예인 5명을 앞세운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차별화에 나섰다. CJ온스타일은 22일...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개인화해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김지현 CJ온스타일 성장추진실장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익숙한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통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신규 프로그램이 CJ온스타일을...
아산나눔재단, '정주영 엔젤투자기금' 투자 운용 방향성 개편 [Geeks' Briefing] 2024-08-20 16:28:26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0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아산나눔재단, ‘정주영 엔젤투자기금’ 투자 운용 방향성 개편 아산나눔재단이 국내 창업 및 투자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한 촉매자본으로 조성한...
KT, 서대문구 소상공인 '라방' 지원…광고 영상 제작·송출도 2024-08-20 09:39:49
방송을 각각 진행하며, KT는 라이브커머스 업계에서 활동하는 쇼호스트를 섭외해 KT 크리에이터팩토리에서 진행되는 방송 과정을 지원한다. KT는 또 소상공인 제품 특성에 맞는 15초 TV 광고 영상을 제작한 뒤 국내 최다 유료방송 가입자를 보유한 KT IPTV의 '지니TV 라이브 애드플러스(AD +)'를 통해 100만 회...
"홈쇼핑 상품 구매자 69%가 TV 방송 채널로 유입" 2024-08-19 14:00:02
서울 종로구 인사동 관훈클럽에서 '미디어 시장 변화가 홈쇼핑 산업에 미치는 영향' 세미나를 개최했다. 발제자로 나선 김용희 경희대 교수는 "TV홈쇼핑은 인터넷 및 모바일앱으로 방송 매출을 전이하고 있어 실제 TV홈쇼핑 채널이 홈쇼핑 사업자의 커머스 앱에 미치는 영향 분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TV...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百목동 골프 특화매장 오픈...'공격행보' 2024-08-16 21:01:06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애슬레저 업계 최초 골프 전문 특화매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픈한 이번 특화매장은 아동•유아와 스포츠 및 골프웨어가 집중된 본관 5층에 입점했다. 이번 특화매장은...
지역 자영업 시장을 혁신하는 스타트업들에 대하여 [긱스] 2024-08-16 08:51:37
한계를 넘어서는 혁신도 이루었다. 조리-커머스관리-배달까지, 프랜차이즈의 혁신, 대구의 IT 스타트업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는 브랜드, 레시피, 인테리어, 식자재공급, 운영관리 매뉴얼 등 매장 운영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가맹점주에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프랜차이즈업의 완성으로 보일만큼 진화해...
이커머스 스타트업 대표 4인이 바라본 티메프 사태 [긱스] 2024-08-15 11:12:22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티몬+위메프(티메프) 사태 이후 플랫폼 규제 법안들이 연달아 발의되고 있다. 금융당국은 에스크로 전면 도입과 정산 주기 단축 등 제도 개선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티메프 사태 재발 방지 대책을 두고 플랫폼 업계에선 규제 일괄 적용에 따른...
GS샵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2024-08-14 08:51:55
그 안에서 운영되는 라이브 커머스, 숏폼 커머스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GS샵은 이달 초부터 주요 협력업체를 찾아다니며 '올인 패키지'를 소개하는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협력사가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고 히트 상품으로 성장시킬 파트너로 GS샵을 선택하도록 'GS샵 세일즈'에 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