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통해 구독 상품 조회·가입 서비스 제공 2022-02-16 10:58:14
우리은행은 현재 바디프랜드, 에치와이(옛 한국야쿠르트), 빨간펜, 교원 웰스,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와 제휴를 맺고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은행 관계자는 "마이데이터를 통해 구독 상품 정보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는 업계 처음"이라며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 제품 육성…매출 200% 이상 확대" 2022-02-08 08:49:14
기존의 떠먹는 제품에서 마시는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임 대표는 "코로나19에 따른 다양한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가치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 대표는 hy(옛 한국야쿠르트), 매일유업을 거쳐 2015년 풀무원다논 연구소장으로 합류해 제품 연구개발을 총괄해 왔다....
유산균으로 발효한 홍삼, 지난해 350억어치 팔렸다 2022-01-12 14:49:28
6년근 홍삼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다. hy가 한국야쿠르트일 때부터 50년간 쌓은 기술로 만든 특허 유산균 ‘HY8002’를 포함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18시간에 걸쳐 발효한다. 이같은 과정을 거쳐 제조한 결과 우수한 체내이용률이 특징이라고 hy는 소개했다. hy는 국내 기업 중 유산균만으로 홍삼을 발효해 제품화한...
[2021 국가고객만족도] hy '24년 톱'…금강제화·GS칼텍스·롯데마트 10년 이상 선두 2022-01-04 17:51:05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우유·발효유 부문에서 24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차지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하게 다지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 결과다. 금강제화, GS칼텍스, 롯데마트는 각각 남성정장구두, 주유소, 대형마트 부문에서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지켰다. 2021년 NCSI 조사에서...
"그릭요거트가 대세"…건강 트렌드에 발효유 시장 '쑥' 2022-01-02 08:00:01
내 브랜드 점유율은 '윌'이 15.7%로 가장 높았다. 이어 '야쿠르트'(10.5%), '불가리스'(7.4%), '요플레'(6.5%), '매일바이오'(5.4%) 등의 순이었다. 발효유 유통처별 비중은 대형마트(42.4%), 온라인(23.7%), 편의점(12.8%), 직접판매(12.2%) 독립슈퍼(2.7%) 등의 순으로 높았다....
고객 향한 마음 제품에 담았더니…1등 브랜드로 우뚝 2021-12-29 15:48:21
수 없는 키워드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닉’을 선보였다. 분말형 중심이던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제품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넣어 칼로리를 제로로 만든 ‘칠성사이다 제로’는 부담 없는...
올해 `상승률 1위` 1,500%↑…대선 테마주도 급등 2021-12-29 06:41:51
등 종목의 주가 상승률도 높았다. 중견 건설사인 일성건설과 부동산 매매·임대업체인 이스타코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장기공공주택 정책 테마주로 꼽혀 투자자들이 몰렸다. NE능률은 윤호중 hy(옛 한국야쿠르트) 회장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같은 파평 윤씨라는 이유로 `윤석열 테마주`로 엮이면서...
위메이드맥스, 올해 주가 상승률 1위…'1,500%' 뛰어 2021-12-29 06:29:00
NE능률은 윤호중 hy(옛 한국야쿠르트) 회장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같은 파평 윤씨라는 이유로 '윤석열 테마주'로 엮이면서 주가가 뛰었다. [표] 올해 주가 상승률 상위 10 (단위: 원) ┌─────────┬─────────┬────────┬────────┐ │종목명│시작일 기준가 │종료일...
화사 곱창·박막례 국수·류수영 파스타…완판 부르는 '셀럽 HMR' 2021-12-28 21:00:52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HMR 시장 규모는 2015년 2조2000억원에서 지난해 4조3000억원 규모로 5년 만에 2배 가까이 커졌다. 올해는 5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이 커지고 상품이 다양해지는 만큼 제품 차별화와 효율적 마케팅을 위해 업계는 유명 셀럽과 협업한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8년간 800만명 온정의 발길…hy '기부하는 건강계단' 2021-12-28 09:36:28
이용자수가 800만명을 돌파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기부하는 건강계단을 약 300만명이 이용해 올해 총 2000만원을 서울시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운영 8년째를 맞은 기부하는 건강계단은 계단을 오를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다. 누적 이용자수는 약 820만명으로 집계됐다.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