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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야간 세무 상담 서비스 실시 2013-01-17 09:52:41
따라 2월 말까지 전국지점에서 오후 8시까지 야간 세무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투자자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분석해 구체적인 예상 세금 규모를 진단하고 고객 상황에 맞는 절세 포트폴리오를 제시해 줄 예정이다. 삼성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상담할 수 있다. 문의전화는 1588-2323....
<`中企지원은 지상명령'…은행 해당 조직ㆍ인력 확대>(종합) 2013-01-17 08:37:12
금융상담을 해주는 컨설팅이다. 신한은행은 기존 조직의 틀 안에서 중소기업 지원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중소기업 전용 상품을 늘리고 자금 컨설팅도 강화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중소기업 관련 부서를 신설할 계획이 아직 없지만 중소기업고객부의 역량 강화에 집중하다 보면 인원이 늘어날 가능성도...
<인터뷰> 민병덕 국민은행장 2013-01-17 08:00:39
적극적으로 판매할 것이다. 요즘은 고객들이 사이버상에서 정보를 얻고, 대화도 나누고, 장도 본다. 금융도거기서(사이버 상에서) 해결할 것이므로 이쪽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 특히 금융 서비스만 받는 것이 아니라 관련 정보도 얻고, 상담도 할 수 있고,필요한 경우에 다른 포털과의 매칭을 통해 쇼핑도 할...
암보험 가입, `꼼꼼한 도우미` 필요한 이유 2013-01-16 16:02:47
암 보험을 판매하는 회사가 적어져 고객 유입에 암 보험 판매가 유리하다고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여전히 수지타산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판매중단을 고려하는 보험사가 늘고 있다. 판매를 계속한다 해도 점차 보장내용을 축소하거나 상품 구조를 변경하거나 보험료를 인상하는 식으로 변경되고 있다. 때문에 최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사항을 해결해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꿈에그린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별로 서비스 접수와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청소하고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 기획부터 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설계, 시공, 사후관리에...
대명리조트(콘도)새해맞이 만기 시 보증금 100% 환불보장형 인기 2013-01-16 12:32:00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본사 : 0 2- 2 1 8 6 - 5 5 0 5 (24시간 상담 환영)▶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라식수술 부작용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013-01-16 09:34:01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시력을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로 각막 절삭을 40% 이상 줄여 수술시간이 단...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의식 개선 활동과 기존 보험상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가치와 이익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점검하는 활동을 한다. 소비자 보호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 중이다. 신한생명은 2015년까지 고객 서비스와 관련한 중장기 전략 및 단계별 성장 로드맵을 수립해 고객만족 수준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를 보호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3시간전 숍' 운영 2013-01-16 09:01:26
최초로 고객상담센터와 ‘3시간전 숍’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중국어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롯데면세점은 2006년 국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고객상담센터를 만들었다. 고객상담 창구를 일원화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한편 통합 모니터링 체계도 구축했다. 이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일월, 고객을 생각하는 친환경 매트 2013-01-16 09:00:19
및 고객상담까지 고객에게 100% 합격점을 받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화 as뿐만 아니라 본사 홈페이지(ilwoul.net)를 통해 불만사항을 접수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일월 매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에서 사후관리까지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전문상담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