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성 명품이 블루오션"…현대百에 또 루이비통 남성 전문매장 2021-12-14 17:10:44
전문관으로 꾸미고 있다. 지난달에는 발렌시아가 멘즈가 입점했다. 무역센터점에는 내년 상반기까지 해외 럭셔리 남성 브랜드 2~3개가 추가로 들어올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남성 고객의 발길을 끌기 위한 럭셔리 브랜드를 유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에픽게임즈 "영화 '매트릭스' 초실감 상호작용 기술로 구현" 2021-12-10 17:21:25
데모는 에픽게임즈가 페라리, 발렌시아가에 이어 매트릭스와 협업을 통해 다시 한번 앞으로 구현될 메타버스의 비전을 제시하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즈는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 테크 데모 무료 내려받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오후 2시에는 테크 데모의 기술적 면모를...
"차은우 눈·서강준 코 갖고 싶어요"…성형시장 '큰손' 이젠 남성 2021-12-08 14:22:38
조성했다. 구찌 맨즈, 발렌시아가 맨즈, 로로피아나 맨즈, 프라다 워모,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로 채웠다. 백화점들 전략이 먹혀들면서 남성 명품 매장들은 물건이 입고되는 첫날 매장을 방문하지 않으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고객층이 늘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루이비통맨즈 매장에선 7일 오전...
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 제치고 1위 등극한 '명품 브랜드' 2021-11-30 15:34:26
브랜드들로 실험적인 디자인을 지속 선보이는 발렌시아가와 미니멀리즘의 대표 아이콘인 르메르, 8~10월 판매 순위 7위를 차지한 메종마르지엘라 등이 있다. 매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인 에브리데이 레벨에는 코치, 토리버치, 마이클코어스, 에트로 등이 해당된다. 트렌비 관계자는 "에브리데이 레벨 브랜드에...
"명품은 과시해야 제 맛"…제니·신민아 패션의 완성은 OO 2021-11-27 22:50:15
최근 프랑스 브랜드 발렌시아가는 같은 케링그룹 소속인 브랜드 구찌와 함께 서로의 로고를 활용한 '해커 프로젝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로고를 반복한 패턴 디자인에 구찌 특유의 더블 G 문양 대신 발렌시아가의 머리글자인 B로 만든 로고를 다는 등의 방식으로 진정성과 모방·도용에 대한 의미 탐구에 나섰다는...
"발렌시아가가 구찌를 해킹했어요"…명품백의 '반전 정체' 2021-11-24 22:00:12
"'발렌시아가'가 '구찌'를 해킹했어요." 여성 댄서 서바이벌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서 활약한 모니카(본명 신정우)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한 가방을 든 사진과 함께 이 같은 글을 올렸다. 그가 들고 있는 가방은 언뜻 보면 구찌 가방의 형태를 띄고 있으나...
아바타에 샤넬·구찌 입힌다…"명품업계 이익 25% 늘 것" 2021-11-21 17:34:08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케링은 유명 메타버스 게임회사와 협업하면서 메타버스 명품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올해 9월 발렌시아가는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에서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구찌가 출시한 ‘디오니소스 백’의 디지털 버전은 로블록스에서 4100달러에 판매됐다. 실물 가방 가격인...
일찍 찾아온 추위…패딩 등 겨울 의류에 공들이는 백화점 2021-11-10 06:00:05
발렌시아가·알렉산더 맥퀸 등 80여개 브랜드를 시작으로 19일에는 에트로, 지미추 등이 할인 판매에 나서는 등 내년 1월까지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손잡고 '노벨티 눕시' 한정판 패딩을 단독 판매 상품으로 내놨다. 노벨티 눕시 패딩은 지난해 한정판으로 판매했을...
"BTS 팬을 호구로 보고 주머니 털 생각만"…아미들 분노 [연예 마켓+] 2021-11-06 15:38:41
활용해 발렌시아가, 크록스 등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진행했고, 아리아나 그란데의 뷰티 브란대은 'r.e.m. beauty'는 올해 4분기 론칭이 예정돼 있다. 이와 같이 해외 유명 뮤지션들의 협업 제품을 위버스샵을 통해 판매하면서 시장 활로를 개척하겠다는 목표를 전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하이브가 꺼낸 키워드 '바운드리스'…BTS 웹툰·웹소설에 NFT 사업까지 2021-11-04 11:28:55
With The Devil)' 등 아티스트가 출연한 콘텐츠 사업을 소개했다. 또한 발렌시아가, 크록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한 저스틴 비버의 브랜드 '드루하우스(drewhouse)', 아리아나 그란데의 새로운 뷰티 브랜드 'r.e.m. beauty' 등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컨슈머 사업들의 성장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