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톰보이, 지난해 매출 1000억 달성…올해 1400억 목표 2015-01-07 09:46:14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회사 신세계톰보이가 지난해 매출 1000억원,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신세계톰보이는 2010년 부도 이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해 2012년 사업을 다시 시작했다. 지난해 9월 사명을 톰보이에서 신세계톰보이로 변경했다.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56.3% 증가한 1002억원을...
코모도스퀘어, 다운점퍼 시리즈 ‘시베리아 익스플로러’ 출시 2014-12-09 16:13:44
[이세인 기자]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코모도스퀘어는 이번 시즌 시베리아 탐험가들을 모티브로 시베리아의 극한 이미지를 재해석한 헤비 다운점퍼 시리즈 ‘시베리아 익스플로러’를 출시했다. 8가지 버전으로 선보인 ‘시베리아 익스플로러’ 시리즈는 겨울 추위를 이겨낼 보온성은 물론 터프하고...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시장 예상치 하회"-한국 2014-12-02 07:12:31
[ 강지연 기자 ] 한국투자증권은 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3분기 영업이익이 시장 예상치를 하회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3분기 별도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한 2013억원, 영업이익은 2.7% 늘어난 21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률은 1%에...
[트렌드&] 패션 브랜드, ‘문화적 코드’에 집중! 2014-11-24 13:56:02
제작하기도 했다. 이에 정해정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담당 과장은 “국내외의 수많은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문화마케팅은 색다른 볼거리를 통해 고객과의 심리적 거리를 좁혀줄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조카와 커플룩…톰보이, 첫 아동 컬렉션 출시 2014-11-22 18:00:00
스커트(13만9000원) 등 일곱 가지다.정해정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과장은 “최근 싱글족이 증가하면서 조카에게 돈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번 컬렉션의 반응이 좋으면 매년 아동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이번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유가증권 기업공시] (14일) 동부하이텍 등 2014-10-15 02:44:49
특허권침해 관련 피소. ▲만도=신규상장 등으로 최대주주 주식 246만주(26.22%) 증가. ▲신세계=흡수합병 해산으로 톰보이플러스를 계열회사에서 제외. ▲케이비부국제1호개발전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관리종목 지정사유추가 우려 예고. ▲퍼시스=손동창, 이종태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신세계, 톰보이플러스 계열회사서 제외 2014-10-14 18:34:47
신세계[004170]는 14일 흡수합병이 해산됨에 따라 ㈜톰보이플러스가 계열회사에서 제외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신세계의 계열회사 수는 기존 29개사에서 28개사로 줄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마켓인사이트]토종패션업체 톰보이, 사명에 ‘신세계’단다 2014-10-05 16:25:03
패션업체 톰보이가 사명을 ‘신세계톰보이’로 변경한다. 3년여간의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졸업하고 자회사 합병을 통해 몸을 만든데 이어 재기에 본격 나서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톰보이는 내달 1일자로 사명을 톰보이에서 신세계톰보이로 바꾸기로 했다. 2011년6월 법정관리 상태에서 신세계 그룹에...
새 출발 톰보이…매킨토시 코트 입고 가을 활보 2014-08-23 18:00:04
해 톰보이에 영입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함께 이듬해 톰보이를 재출범시켰다. 첫해 180억원이었던 매출은 지난해 641억원으로 급증했다. 지난달 3일 법정관리도 졸업했다. 톰보이는 현재 신세계인터내셔날 계열사인 (주)톰보이로 독립한 상태다. 올해 목표 매출은 1000억원이다. 연말까지 매장 20여곳이 신설된다.김선주...
뜨거운 빙수 인기에…톰보이, 스노우볼과 손잡았다 2014-07-16 09:06:16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톰보이(tomboy)는 빙수 브랜드 '스노우 볼'과 협업(콜라보레이션)해 다음달 15일까지 '102일간의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톰보이가 준비한 102가지 종류의 원피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고, 총 102일간 진행된다. 스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