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스&이슈] 일학습병행제, 동반성장 이끈다 2014-05-28 14:03:45
학습병행제도의 기본 골격이죠. 마지막 1년과정 가운데 6개월은 폴리텍 대학에서 배우고, 나머지 6개월을 직접 해당기업으로 가서 배우게 됩니다. 폴리텍대학에서는 현장투입에 필요한 실무능력을 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국내 어느 교육기관보다도 실무능력을 키우는 데 가장 최적화된 교육기관이 폴리텍 대학이죠....
메가엠디 'M/DEET, PEET' D-100일 필승전략 공개 2014-05-23 16:56:33
전략과목을 선택, 해당과목의 학습시간을 줄여서 얻은 여유시간은 부족한 과목에 투자하면 된다.peet(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 역시 마찬가지다.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과목에 동일한 시간을 투자하기란 불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과목별 학업 성취도를 확인하고 집중할 과목과 그렇지 않은 과목을 빨리...
구글플레이 "등록자 5대강국...한국 개발자 세계 수준" 2014-05-12 18:31:09
가능한 데이터와 결과를 제공해 주는 동시에 사용자의 종합적인 웹 경험을 향상시켜 준다. 구글은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남미와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오피스를 두고 있다. 구글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goog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대구] 틱장애 증상 완치치료법 2014-04-29 17:43:24
메모형태로라도 틱장애에 대한 데이터를 만들어두면 병증의 정도를 파악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시적 심리적 갈등으로 인한 단순틱의 경우엔 짧은 기간에 정리되기도 하지만, 유전적 요인과 신경학적문제에서 뇌기능상의 불균형이 만들어진 틱장애는 만성틱장애나 뚜렛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치료를...
"게임업계 드림팀 '드라이어드' 레기온즈로 뭉쳤다" 2014-04-29 10:03:59
적응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다. 독특하게 학습에 들어가는 허들이 있는데 많이 고민했다. 대응책은 초반 가이드였다. 스토리텔링을 넣었다. 영주의 증표를 갖고 있는 주인공이 나타나 비서가 붙어 가르쳐주는 등 지속적으로 학습하도록 했다. 튜토리얼이 금방 끝나는 게 아니라, 쭉 플레이하며 간간이 진행되는. 초반 유저의...
네이버사전, 뜻풀이도 OK! 모바일 번역기 베타 오픈 2014-04-09 13:21:06
어학 정보도 학습할 수 있다. 네이버 모바일 번역기에서는 네이버 랩스가 자체 연구개발한 'nsmt(naver statistical machine translation)' 번역 엔진에 언어학적 지식을 접목해, 언어별 특징에 따른 맞춤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nsmt'는 양방향 언어의 번역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번역기술로, 웹에서...
네이버, 모바일로 영어와 일어 번역서비스 제공 2014-04-09 11:20:45
이용자가 뜻이나 예문을 누르면 네이버 어학사전으로 연결돼 추가 어학 정보도 학습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번역기에서는 네이버 랩스가 자체 연구개발한 ‘NSMT(Naver Statistical Machine Translation)’ 번역 엔진에 언어학적 지식을 접목해, 언어별 특징에 따른 맞춤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NSMT’는 양방...
네이버, 번역·사전 결합한 '모바일 번역기' 출시 2014-04-09 10:27:30
이용자가 뜻이나 예문을 누르면 네이버 어학사전으로 연결돼 추가 어학 정보도 학습할 수 있다. 네이버 모바일 번역기에서는 네이버 랩스가 자체 연구개발한 ‘nsmt(naver statistical machine translation)’ 번역 엔진에 언어학적 지식을 접목해, 언어별 특징에 따른 맞춤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nsmt’는 양방향 언어...
김태곤 "영웅의 군단 보고, 넥슨이 감잡았다고 해요" 2014-03-18 07:48:59
모바일 학습이 제대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넥슨 플레이의 파워를 확인한 것도 큰 수확이다. 그는 세 이상가 게임이지만 주 타겟이 20대 이상으로 생각했다. 그런데 회원 데이터베이스 3000만인 '넥슨 플레이'의 유저는 폭이 넓었다. 넥슨 플레이와 자연 연동해 성년 유저뿐만이 아니라 저연령층까지 신규 유저로...
[성적 쑥쑥 새학기 학습지] 재능교육, 3세부터 수학공부 '스스로펜' 하나면 끝 2014-02-28 07:01:21
학습기기다. 2012년 7월 2.0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 지난달 15만대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e러닝이 주도하는 최근 학습트렌드를 반영해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디지로그 스마트러닝’을 견인하는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스스로펜의 원리는 재능교육 교재에 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