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롯데백화점에 부산 우수 신발들 입점 2015-08-25 08:52:33
캐릭터 ‘부기’를 활용한 스토리 컨텐츠(부기와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를 꾸준히 제작해 배포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더욱 주목된다. 삼영시스템은 ‘토프니’ 브랜드로 30대 이상 남성을 겨냥해 기능성 남성 슈즈 및 샌들을 전문으로 만들고 있는 기업이다....
"토종 골프웨어 세바스찬, 경성어패럴 '30년 노하우' 담았죠" 2015-08-25 07:00:07
미래를 여는 창조 아이콘 스포츠산업스포츠 브랜드 스토리품질 좋은 중저가 제품 차별화 전략 올해부터 미국·중국 등 해외시장 개척도 [ 유정우 기자 ] “그동안 골프웨어 시장의 핵심 소비자는 50~60대 중장년층이었지만 최근에는 30~40대로 젊어지고 골프웨어를 평상복처럼 입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지난겨울부터...
'메이플스토리2' 보기만해도 시원한 수영복 패션 2015-08-12 07:09:58
피서법으로 '안성맞춤'이다.우선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수영복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취향에 따라 비키니, 원피스 수영복 등 다양한 스타일을 골라볼 수 있다. ▲ [블랙스타비키니 세트 (캐릭터명: 티거w)] 그리고 놀라지 마시라. 나만의 수영복 아이템을 디자인해 입어볼 수 있는 ugc...
8월 말 전국에서 진행되는 화장품 대규모 할인 이벤트 어떤 기업 참여하나 2015-08-06 11:05:42
숍 1위 브랜드인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을 시작으로 같은 회사의 비욘드, 브이디엘이 참가하고, 국내 화장품 업계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숍인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그리고 명동에 로드숍을 운영 중인 프리메라가 참가한다. 또한 최근 상장 이슈로 뜨거운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바닐라코와...
임산부 마사지, 아직도 망설이고 계세요? 2015-08-03 10:08:51
전문 에스테틱숍을 선택한다면 임산부의 건강상태와 임신 개월 수에 따라 마사지가 가능한 신체부위 그리고 압력, 테크닉 등을 조절해 시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관리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글_윤계선 재능대학교 미용예술과 외래교수, 홀리스틱 미용과학학회 총무이사, 홀리스틱 미용경락 심사위원이며 현재...
향수업계, 자체 편집숍 확대 `소비자 모시기 총력` 2015-07-27 15:42:18
소개하며 "브랜드 콘셉트가 명확하고 스토리가 있는 향수들을 선별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랑방, 지미추 등 디자이너 향수를 주로 선보여 온 코익은 지난해 말 니치향수 브랜드 앳킨슨과 일루미넘을 국내 론칭하고, 니치향수 편집숍 `디어센트`를 오픈했다. 디어센트는 앳킨슨, 일루미넘의 전 제품을...
메르스 진정세…화장품주 다시 날개 "LG생활건강·코스온, 중국 수출 탄력 붙을 듯" 2015-07-27 07:01:26
인상적이다. 브랜드숍 대비 메르스로 인한 매출 둔화로부터 자유로웠던 점도 고무적이다. 라이선스 화장품 유통사업 역시 좋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라이선스 화장품인 ‘아가타’는 상반기 롯데홈쇼핑 히트상품에 1위로 선정됐다. 제대혈 줄기세포를 이용한 고가 기능성 화장품 부문도 선전하고 있다 기술적...
박찬호 "내가 잘할 수 있는 것에만 집중하라" 2015-07-25 11:59:02
스토리도 전했다. 박찬호는 "고교시절 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로스앤젤레스에서관광했는데 유니버설스튜디오에도 가고, 그다음에 다저스타디움(LA다저스 홈구장)에들렀다. 처음엔 다저스타디움도 유니버설스튜디오처럼 영화 촬영장인 줄 알았다"고술회했다. 그는 "다저스타디움 기프트숍에서...
`얼굴형 관리는 과학이다` 2015-07-23 17:42:19
되길 바란다. 글_강인숙 메디스파 스토리W전문점이자 강남 압구정 피부관리실 `강인숙에스테틱`을 운영 중이다. 20년 넘게 현장에서 직접 쌓은 임상과 실력, 노하우로 관상수기테라피, 얼굴관리, 얼굴 균형 관리, 얼굴 안면비대칭관리, 신부관리, 임산부 관리 등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다. 근육과 골격의 조화를 통한 각...
중국 특수 지속 Vs 중국 특수 주춤, 국내 화장품 업계 숨고르기 2015-07-22 00:49:52
스토리와 브랜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코리아나화장품은 향후 공식 웨이보를 주축으로 공식 웨이신, 블로그 등 중국 내 SNS 채널을 추가적으로 오픈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장하여 중국 시장에 한층 더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마스크팩으로 한류 열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