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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형식 라면먹방 CF 공개…눈까지 뒤집히며 '감탄' 2013-08-15 13:26:02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이 '라면 먹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4일 농심 측은 유투브를 통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고 있는 류수영과 박형식의 신라면 극장판 cf와 tv판 cf를 공개했다.공개된 광고 속 박형식과 류수영은 군복을 입은 채 대화를 주고 받는다. 배고픔을 견디지 못한 두...
박형식 라면먹방, 아기병사의 군침도는 먹방 `깜찍 폭발` 2013-08-15 11:06:58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의 라면 먹방(먹는 방송)이 화제다. 농심은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고 있는 류수영과 박형식의 극장판 CF와 TV판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에서 박형식과 류수영은 군복을 입은 채 대화를 주고 받는다. 배고픔을 견디지 못한 두 사람은 결국...
농심 신라면 광고모델로 `류수영 박형식` 발탁 2013-08-14 09:15:53
아이들의 박형식이 농심 신라면의 새 얼굴이 됐습니다.농심은 신라면 새 CF 모델로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인 류수영과 박형식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라면 광고 콘셉트는 진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입니다. 농심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긍정남’과 ‘아기병사’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농심, 류수영-박형식 ‘신라면’ 광고모델 발탁 2013-08-14 09:13:06
류수영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농심 신라면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8월14일 농심은 “신라면 새 cf모델로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활약중인 류수영과 박형식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라면 광고 콘셉트는 ‘진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긍정남’과 ‘아기병사’로 주목받고...
[아이 러브 커피] 시장 규모 4조…커피에 빠진 한국 2013-08-08 15:34:00
못했다. 라면과 스낵 시장의 강자 농심은 지난 1월 ‘강글리오 커피’로 믹스커피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건강 기능성을 내세워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완제품 커피음료 시장에서는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동서식품 남양유업 등 기존 강자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커피음료 1위인 롯데칠성음료는 고급...
[아이 러브 커피] 농심, '강글리오'로 건강한 커피 도전장 2013-08-08 15:29:00
12개입, 24개입, 48개입 등 세 가지다. 농심은 강글리오 커피를 통해 건강한 식문화 정착에 힘쓰겠다고 밝힌 바 있다. 농심은 1960년대엔 굶주리던 서민들에게 라면을 제공했고 1970년대엔 불량식품 대신 안전한 간식거리인 스낵을 개발해 내놨다. 이번엔 강글리오 커피를 출시하면서 “국민의 식생활뿐 아니라 식문화를...
올 상반기 식음료 트렌드 `간편VS홈메이드` 2013-08-06 17:02:51
쿠키앤크림믹스를 출시해 경쟁에 나섰다. 농심은 2월 쌀가루를 활용한 부침·튀김가루 등 프리믹스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농심의 쌀가루 제품은 밀가루에 포함된 불용성 단백질 성분인 글루텐이 없어 소화가 잘되고 밀가루 제품보다 기름이 덜 흡수돼 칼로리가 낮다는 점 등을 내세우고 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신한투자 "농심은 안정적인 가치주" 2013-08-06 08:04:41
6일 농심[004370]이 꾸준히 성장하는 안정적 가치주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2만원을 제시했다. 조현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2013년 실적은 작년 12월 삼다수의 판매 계약만료와 라면 시장의 구조적 성장 둔화로 매출액 0.2% 감소, 영업이익 11.0% 증가에그칠 전망"이라며 "하지만 중장기적으로는...
"농심, 안정적 가치주 역할 기대"-신한금투 2013-08-06 07:52:22
6일 농심에 대해 안정적인 가치주로 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2만원을 신규 제시했다.이 증권사 조현아 연구원은 "올해 실적은 지난해 12월 삼다수의 판매 계약 만료와 라면 시장의 구조적 성장 둔화로 매출액 0.2% 감소, 영업이익 11.0% 증가에 그칠 것"이라고 전망했다....
[Focus] '양면의 칼' 집단소송… 소비자보호 좋지만 기업은 어쩌라구! 2013-08-02 16:53:13
농심 삼양식품 오뚜기 한국야구르트 등 라면 4사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과징금 부과 결정은 엉뚱하게 해외 소비자로부터 집단소송을 당하는 빌미가 됐다. 공정위는 4개 회사가 지난 10년간 출고가격을 담합해 부당하게 가격을 인상했다며 1300억원의 과징금을 부과한 바 있다. 이에 로스앤젤레스(la)의 한인 마트 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