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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美 누적판매 800만대...베스트 셀링카는? 2013-03-08 09:02:48
내실 경영을 다지고 대형 고급차 판매를 확대함으로써 수익성 향상과 브랜드 고급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원고엔저로 경영환경이 어려운 가운데 7인승 싼타페를 미국 시장에 선보여 고수익 모델의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 `저재고, 저인센티브`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제값 받기 정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시승기] 제네시스 '다이나믹' 입었다 ··· 다음 단계는? 2013-03-08 08:56:25
고급차도 만들 줄 아는 회사'라는 이미지를 주기 시작했다. 제네시스를 향한 현대차 직원들의 자부심은 일반인이 생각하는 그 이상이다. 2011년 기자가 만난 현대차 모지점장은 가장 잘 만들어진 현대차를 묻는 질문에 에쿠스가 아닌 제네시스를 꼽았다. 그는 "제네시스는 유럽의 고급 세단과 비교해도 손색...
현대차, 27년만에 美 누적판매 800만대 돌파 2013-03-08 08:26:41
팔렸다.회사 관계자는 "원고엔저로 경영 환경이 어렵지만 미국 시장에서 고급차 판매를 확대하고 저재고, 저인센티브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위기를 돌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유엔 안보리, 북한 제재결의안 만장일치 채택 … 금융 무역 제재도 포함 2013-03-08 06:41:00
위한 감시를 강화하고 보석, 귀금속, 요트, 고급차, 경주용 자동차 등과 관련한 밀수ㆍ밀매 행위를 감시하기로 했다.결의안은 또 북한이 미사일의 재발사나 추가 핵실험을 할 경우 더욱 중대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경고하고, 6자회담에 참여해줄 것을 촉구했다. 자산동결과 여행금지가 적용되는 대상에 개인 3명과 법인...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점수를 받았다. 현대차가 2008년 제네시스를 선보여 북미 고급차 시장에 진출할 때도 '롤 모델'로 삼은 브랜드는 단연 렉서스였다.1983년 도요다 에이지 선대 회장은 수석 임원들을 모아놓고 "세계 최고의 명차를 만들라"고 지시했다. 그후 6년간 1400명의 도요타 엔지니어와 2300명의 기술자들은 450개의 시제품을...
[모터쇼]현대차, 제네바서 그랜드 싼타페 출품 2013-03-06 18:25:43
개선했다. 회사는 신차 출시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급차 브랜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어졌으며, 10㎜높아졌다. 2열 시트는 4:2:4로 분할이 가능하며, 3열은 5:5로 나눠 접을 수 있다. 전동식 테일게이트를 이용해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엔진은 2.2ℓ 디젤을 얹고 6단...
중국, 2016년 세계 최대 고급차 시장 된다 2013-03-05 06:34:59
신뢰, 고급차를 사려는 의지, 사회적 지위를 드러내려는 열망 등을 들었다. 신흥 중산층이 늘어나면서 두 대의 차량을 보유하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는 점도 이유다.이번 조사의 고급차 기준은 20만~120만 위안(약 3500만~2억1000만 원). 이보다 비싼 차는 ‘초호화’ 차량으로 분류해 조사에서 제외했다. 노경목...
美 컨슈머리포트, "기아차 브랜드순위 현대차보다 높다" 2013-02-27 09:51:26
고급차) 등이 받았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은지원 이 정도였어? 朴 취임식때…▶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한국경제 구독신청]...
지갑 여는 日 부자…고급차·명품시장 북적 2013-02-22 17:12:40
부유층을 중심으로 일본 내수경기가 살아나는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백화점 고가 명품매장이 북적이고, 중대형 차량의 판매량이 늘어나는 분위기다. 무제한 금융완화를 골자로 한 아베 신조 총리의 경제 정책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깨우기 시작했다는 분석이다. 일본 대형 백화점 체인인 다카시마야는 도쿄 본점의 명품...
국내 '타이어 빅3' CEO, 올해 경영 전략은? 2013-02-22 06:00:09
전략으로 글로벌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기로 했다. 해외 고급차 제조사에 타이어 공급 물량을 늘려 브랜드 위상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지난달 신년사에서 "올해는 차별화 된 마케팅을 선보여 브랜드 가치 향상과 전사적 경쟁력 강화 등을 통해 '글로벌 톱5'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