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장암칼스주식회사, 기계윤활·피막코팅 기술 국내 선두 2014-01-09 06:59:33
b2b사업을 하는 업체로는 드물게 제8회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차지했다. 1980년 장암상사로 출발한 이 회사는 300여종의 특수윤활제를 생산하는 윤활 및 그리스 분야 국내 선두 업체다. 국내는 물론 동남아 유럽 등 35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제조공장 및 부설연구소에는 14명의 연구인력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구시험...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해피랜드F&C, 기능·실용성·옷맵시 3박자 '굿' 2014-01-09 06:59:31
하는 경영 철학을 높이 평가받아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해피랜드f&c는 현재 해피랜드 프리미에쥬르 해피베이비 파코라반베이비 압소바 크리에이션asb 등 총 6개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유아패션문화기업이다. 고객 감동을 위한 기본은 제품의 품질에 있다는 신념으로 오가닉, 키토산, 한지, 우유섬유...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듀오, 이상적 배우자 정보제공 '신뢰' 2014-01-09 06:59:29
김혜정·사진)는 컴퓨터 매칭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1995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는 듀오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다. 지금까지 2만8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듀오를 통해 가정을 이뤘으며, 현재 2만9000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짝을...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입퇴원 원스톱 해결…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2014-01-09 06:59:28
희망이 되어드리겠습니다’라는 고객지향적 슬로건으로 환자 중심 의료를 끊임없이 실천해 고각감동경영대상을 받았다. 서울성모병원은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종합병원 부문뿐만 아니라 전체 294개 조사 대상 기업 중 1위로 선정됐다. 또 미국 최대 병원인증 승인 기관인 국제의료기관평가위원회(jci)에서...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신한생명, 상품 판매에서 계약관리까지 '무결점 경영' 2014-01-09 06:59:26
신한생명은 고객만족, 품질경영을 기반으로 하는 현장 중심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보험상품의 최초 판매부터 계약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해 ‘무결점 영업’을 추진한다는 것이 품질경영의 핵심이다. 신한생명이 고객감동을 위해 실시하는 사업은 품질경영뿐만이 아니다.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신세계조선호텔, "집처럼 편안하게"…오감 서비스 2014-01-09 06:59:25
가고 있다. 조선호텔이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을 받은 이유다. 1914년 개관한 조선호텔은 일제시대로부터 근대·현대에 이르기까지 개관 후 국빈, 고위관리, 외국 인사들이 투숙하는 영빈관 역할을 도맡는 등 한국의 정치·경제·사교의 중심지 역할을 했다. 마를린 먼로, 제럴드 포드·로널드 레이건 전 미국 대통령...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알바천국, 구직자 월 순방문자수 업계 1위 2014-01-09 06:59:23
캠페인 활동을 벌인 점을 인정받아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을 받았다. 알바천국은 현재 월평균 순방문자 수 업계 1위를 비롯해 이력서 수 30만건, 채용공고 수 15만건으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근로기준법을 준수하는 가게를 찾아 고용노동부의 바른가게 스티커를 붙여주는 ‘바른가게 캠페인’,...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한국의 알프스'…사계절 즐길거리 풍부 2014-01-09 06:59:20
파악,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다. 무주리조트는 이 밖에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뛰어넘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위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 워터파크 개장 등을 통해...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위해 전담부서 설치 2014-01-09 06:59:18
실천의 대표적 사례는 경영진이 현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경영진 금융상담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은행장을 비롯해 전 경영진이 참여했다. 은행 관계자는 “한국sc은행의 고객감동 경영은 이제 정착 단계에 들어서고 있다”며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은행’이 ...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롯데스카이힐C.C, 호텔 같은 골프장…남다른 이웃사랑 감동 2014-01-09 06:59:15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서비스 경영 비전 및 전략, 서비스 실행 및 관리활동, 서비스 경영성과 등에 서류심사, 현장실사, 소비자 표본조사 등을 실시한 뒤 취득 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선정한다. 롯데스카이힐c.c.는 제주, 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