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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혁신…성공 생태계 완성" 2024-10-02 17:42:47
고객사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운영한다.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다. 밋업 피칭대회는 혁신 기술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해 열린다. 콜마는 2022년 1회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에서 장려상을 받은 색조화장품업체 트렌드메이커에 6억원을 투자하기도 했다. 하헌형...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생태계 이미 완성…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45:03
한국콜마 기존에 선보인 ‘기업 홍보부스’와 처음으로 인디브랜드(신생 중소기업의 화장품 브랜드)로 구성된 ‘고객사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 듀엠(DUEM), 메이크프렘(make P:rem), 디마르3(DEMAR3), 하멜(hamel), 유이크(UIQ), 투크(tooq), 릴릴(LYLYL) 등 인디브랜드 7곳의 스테디셀링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레티놀 제품군 6종과 메이크업용 워터푸르프(방수) 색조 제품군 13종 등 총 19종으로 구성됐다. 화장품 성능은 살리고 가격은 낮춰 가성비를 잡았다는 평가다. 회사 측은 “본셉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높은 레티놀 함량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로 입소문이 나며 품절 현상을 빚는 등 인기몰이에 효자 노릇을 톡톡...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팔레트 24AD' 상품이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도 거래액이 2배 이상(102%) 증가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경우, 명절 이후 식단 관리에 대한 수요로 '비브리브' 거래액이 404% 성장했다. 이 업체의 주요 상품은 단백질 쉐이크다. 추석 용돈으로 태블릿용 키보...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화장품 3종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을 3분의 1 이상 줄인 이들 제품 가격은 3000원이다. 편의점들의 저가 소용량 화장품 상품 구색 강화는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이라는 게 유통업계의 시각이다. 편의점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연령대가 낮은 점에 착안해 저가·소용량 제품...
루미르X에이딕트,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퍼퓸과 메이크업의 만남' 2024-09-26 09:00:00
2024년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색조 화장품 계에 신예로 떠오르는 브랜드 '루미르(LUMMIR)'와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가 협업하여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2024년 5월 말 런칭을 시작으로 빠르게...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색조 미용 기기 등으로 영역 확장인디 브랜드는 과거 기초 화장품에 한정됐던 K뷰티 상품군을 색조와 미용 기기 등으로 확장하고 있다. 티르티르의 ‘빨간 쿠션’이 대표적이다. 색조의 성공은 이례적이란 평가를 받는다. 틴트, 립스틱 등이 잘 팔린 적은 간혹 있었지만 파운데이션 등 색조 화장품 부문에서 프랑스 미국...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있다. 2021년 4종에 불과했던 화장품 상품 수는 지난 월 기준 340여개까지 늘었다. 올해 상반기 기초 및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23%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등 대형 화장품업체가 줄줄이 다이소에 입점을 확대했다. 이런 상황에 대응해 각 편의점에서도 가성비·소용량 뷰티...
美 대선 토론, '해리승 트럼패'…2차전지 수출 성과는? [엔터프라이스] 2024-09-11 14:50:34
일평균 수출액으로는 전년 대비 22% 늘었고요. 기초화장품은 전년 대비 일평균 수출액이 6% 증가했습니다. 색조 화장품도 12% 늘었고요. 특히 중국향 수출은 29% 줄었지만, 미국향 수출은 35% 증가하며, 견조한 모습 보여주고 있고요. 끝으로 라면도 보면요. 이번달 10일까지는 3,902만 달러를 기록하며, 일평균 수출액...
'52주 신저가' 삼성전자…반도체, 바닥은 어디? [장 안의 화제] 2024-09-10 15:21:44
종목들이 상승세를 이어가는데요. 화장품은 수출 데이터를 열심히 챙겨보잖아요. 수출 데이터도 여전히 성장 스토리는 바뀌지 않았죠? <정호진 기자> 맞습니다. 말씀 주신 대로 '성장 스토리가 그대로'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8월 수출 데이터를 다시 한 번만 짚어보면 일단 북미지역으로의 수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