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목 이 점포] 치킨에 통알감자·옥수수 등 토핑…2030 女心 잡았다 2014-08-04 07:02:52
70여명의 고객이 들른다. 99㎡(약 30평) 크기의 매장에서 하루 평균 100만원, 월 3000만원의 매출을 올린다.이 점포는 광교신도시 상업지구에 있다. 신도시 초기라 아직은 상권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은 상태인 데다 배달을 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출이 높은 편이라고 전문가들은 평가한다. 매출에서 각종 비용을 제...
[경찰팀 리포트] 중국인 필수 관광코스 이화여대…안과 밖의 엇갈린 표정 2014-08-02 09:00:00
된 이대 상권 매출 80%는 중국인 차지 매장 직원도 중국어 가능자로 권리금 높아져 수익은 줄어중국 관광객 때문에 몸살을 앓는 이화여대와 달리 주변 상가들은 ‘중국인’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중국인들이 주로 찾는 화장품 가게는 이화여대 주변에 수십곳이 있다. 구두, 가방 등 피혁 제품도 인기 상품이다....
K-유아동 브랜드, '소황제 공략 교두보' 면세점 진출 2014-07-25 14:57:24
인형 등을 판매하는 베이비 편집 매장을 운영한다. 이에 닥스키즈, 빈폴키즈, 궁중비책 등 브랜드가 새로 추가됐다.갤러리아백화점이 지난달 연 제주국제공항 면세점에도 유아용품 카테고리 특화존이 조성됐다. 토드비, 유한킴벌리, 보령메디앙스, 레이퀸 등 육아 전문용품 브랜드들이 자리를 잡았다.네오팜이 운영하는...
피렐리 전문 매장 용인에 개장 2014-07-24 11:35:46
24일 기흥인터네셔널에 따르면 용인 매장은 피렐리 특화 판매점으로 경기도 용인시 신정로에 위치하며, 총 면적 1,317m² 규모로 국내 피렐리 매장 중 가장 크다. 위치는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인근으로 수도권 소비자의 접근성을 고려했다. 매장 내에는 전시 공간과 정비실, 재고 보관 창고 등을 마련했다. ...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롯데백화점, 임직원 윤리교육 강화…글로벌 톱5 백화점 목표 2014-07-24 07:01:06
강화할 계획이다.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화 서비스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mvg(most valuable guest)를 대상으로 전문 제빵사들이 갓 구운 빵을 직접 서빙하는 ‘파티셰 서비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주말 오후 매장 관리자들이 직접 고객에게 문을 열어주는 ‘도어맨 서비스’, 갓...
"스칸디나, 마샬, 달리파존",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 입점 2014-07-22 16:22:45
기자 mtau1625@gmail.com it도 캠핑-아웃도어 열풍,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 북적 휴가철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 바캉스 it 용품 불티 롯데백화점 '더가젯', cel-robox 3d 프린터 판매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자영업 희망콜 센터] 투잡 형태로 창업하고 싶습니다 2014-07-21 07:00:04
전문 매니저에게 매장 관리를 전담시키는 일부 오토 매장(auto shop)을 제외하고는 효과적인 매장 운영 및 관리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투 잡 형태 창업의 대부분은 프랜차이즈화돼 있지 않은 아이디어형 개인 창업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투 잡 아이템을 고를 때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주말...
아우디코리아, 뉴 A8 판매 2014-07-20 20:06:37
1억6,460만 원, a8 l 60 tfsi 콰트로(4시트) 1억7,810만 원, a8 l w12 2억5,310만 원, s8 1억8,100만 원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타이어브랜드, 특화된 매장으로 소비자 이끈다 ▶ 르노삼성차, 디젤 중형 세단 sm5 d 출시 ▶ 현대차, 그랜저 디젤 "예상 밖 호응 놀랬다" ▶ 현대차, i10...
남성만을 위한 전문 라이프 공간 `별 게 다 있네~!` 2014-07-18 17:37:39
편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남성 전문 매장은 외모 가꾸는 일에 적극적으로 소비를 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밀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패션, 헤어,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되고 있다. 관련업계 또한 패션부터 뷰티까지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편집샵, 헤어샵 등 특화된 남성 전문 공간을 강화해...
캐딜락, 부산 전시장 새 단장 오픈 2014-07-17 11:07:02
감싸는 타공 처리 알루미늄 패널은 보석 매장의 쇼윈도를 연상시키고, 캐딜락 엠블럼에 적용된 메탈릭 실버 컬러를 사용해 세련미를 유지했다. 또한 100%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유지 관리의 효율성을 노렸다. 실내에는 엠블럼 패턴 분할을 활용한 브랜드 월, 라디에이터 그릴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아트 월, 엠블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