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과 +α 시키는 스마트한 뷰티 제품이 나타났다! 2013-05-31 10:09:05
고농축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게 되었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는 ‘부스팅 에센스’라는 신개념 에센스를 출시하고 있다. 부스팅 에센스는 다음 단계에 바르게 될 제품의 보습, 미백, 각질 제거, 재생 등을 강화시켜주는 부스팅(Boosting) 기능을 하며, 어느 한 부분에 집중적인 효과를 주기 보다는 전반적인 피부 균...
여배우들의 `생략 메이크업’ 마법의 비밀은? 2013-05-29 11:50:18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SPF30, PA++)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 사용 후 별도의 기초 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발라도 에센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결 보정과 안색 케어 및 미세 잡티커버로 민낯과 같은 자연스러운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올인원케어(CC.A타입), 블레미쉬 커버(CC.B타입),...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화장품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2010년 1월 lg생활건강의 자회사로 편입된 이후 lg생활건강의 앞선 기술력을 적용해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전국 주요 상권에 1040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다.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이...
“피부나이 16세” 김태희의 완벽한 동안 피부 비결은? 2013-05-27 09:00:02
주는 제품 ▶ 갈락토미세스 동안세트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클레어스 원료상회의 ‘갈락토미세스 동안세트’는 김태희처럼 부들부들한 동안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유명 수입 화장품의 원료로 알려진 갈락토미세스 성분이 100% 들어가 있어 피부의 리듬감을 회복시켜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 how to...
[뷰티신상] 매끈결 피부 위한 ‘CC크림’ 뭐가 있을까? 2013-05-24 16:21:34
차단해준다. 매끄러운 커버로 광채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얼굴 윤곽' 화장품, 소비자 心 사로잡는 코스메틱 블루칩 2013-05-24 11:13:27
회복을 위해 최적화된 원료인 할로파이트 성분을 찾아내 화장품에 적용 하였다. 요즘 강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리젠코스메틱의 대표상품 '투 스텝 시너지 이펙트 마스크'가 바로 그 결정체다. 상하 분리형으로 제작된 '투 스텝 시너지 이펙트 마스크팩'은 모두 4종(보습케어, 모공케어, 주름케어, 미백케어)...
피곤한 커리어우먼을 위한 뷰티팁 “더 이상 아침이 두렵지 않다” 2013-05-24 09:00:04
하루를 위해 피부 전문가가 만든 모공, 트러블 전문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의 제품들을 추천한다. 컬러 캡슐 cc크림 수분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선크림, 파운데이션의 기능이 cc크림 하나에 포함되어 있는 스마트한 올인원 데이크림.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수분과 영양 공급...
여름맞이 청결한 모공관리로 ‘소공녀’ 완성 2013-05-23 10:31:03
바르는 필러화장품으로 수분과 미백,리프팅, 항산화 효과를 겸비한 멀티기능이 특징으로 여름철 겹겹이 바르는 화장품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아르간 줄기세포 추출물과 수분,탄력,미백에 도움을 주는 50여가지의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 속 세포들을 균일하게...
SNP, 메이크업 시간을 30분 단축시키는 스마트한 CC크림 출시 2013-05-22 16:57:34
[송은지 기자] 피부 전문가가 만든 모공, 트러블 전문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가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30분 단축할 수 있는 ‘snp 어메이징 cc크림’과 ‘snp 브라이트닝 cc크림’을 출시했다. 수분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선크림, 파운데이션의 기능이 cc크림 하나에 포함되어 있는 스마트한 올인원...
[화장하는 남자] LG생활건강, 숨 시크릿 포맨·오휘 포맨…미백·주름개선 등 영역 넓혀 2013-05-22 15:30:26
까쉐를 집중 육성해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남성 화장품 비중을 기존의 약 7%에서 10%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남성 라인 강화하는 기존 브랜드 기존 브랜드도 남성 라인 강화에 나섰다. 고급 브랜드인 ‘숨 시크릿 포맨’, ‘후 군’, ‘오휘포맨’ 등은 남성 미백 라인, 안티에이징 라인, 자외선 차단제, 비비크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