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길티드래곤, 티스토어 일주일간 무료 1위 점거! 2013-12-03 14:14:05
카드를 추가하고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신규 카드로는 n부터 sr카드에 이르는 34종이 새롭게 추가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친구초대이벤트'와 게임 내 신규 장비 아이템, 코스튬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마스터'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비자·마스터` 벗어나기‥카드사 독자노선 2013-11-29 17:08:28
고객들이 선택합니다. 이렇게 비자와 마스터 등 해외브랜드사에 사용료로 지불하는 금액은 한 해 1천3백억원. 국내에서만 사용해도 수수료를 내야하기 때문에 단순히 이름값으로 지불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신용카드사들은 비자·마스터카드와 잡았던 손을 하나둘 씩 떼며 홀로서기에 나서고 있습니...
신한카드, 아멕스와 국내외 겸용 브랜드 출시 2013-11-28 11:00:48
신한카드는 아메리칸익스프레스(아멕스)와 국내카드 사용 분에 대한 수수료가 없고 해외 결제가 가능한 국내외 겸용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신한카드가 2009년 JCB와 함께 출시해 900만장 이상 발급한 유어스(URS)브랜드에 이어 국내 이용분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는 신한카드의 두 번째...
우리카드, 블루다이아몬드카드 출시 2013-11-27 11:22:50
아울러 블루다이아몬드카드 중 마스터브랜드카드는 연회비 10만원대 상품으로는 최초로 전 세계 호텔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레스토랑에서 할인 및 우대 서비스가 제공되는 ‘마스타카드 다이아몬드(mastercard diamond)'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3000만 즐긴 '마스터탱커' 4대 오픈 마켓 등장! 2013-11-26 15:52:09
통해 '마스터탱커'를 동시 출시했다. 또한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 한정판 카드 '죄민소'를 준비하고, 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글로벌 인기작 '마스터탱커'는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쉽고 대중적인 카드형 모바일 rpg다. '마스터탱커'가 국내...
펜할리곤스 ‘아이리스 프리마’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2013-11-26 11:02:02
예정이다. 신제품 ‘아이리스 프리마(iris prima)’는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albertomorillas)’가 오랜 시간에 걸쳐 잉글랜드 국립 발레단과 호흡을 같이 하며 탄생시킨 최고의 향수로 발레의 우아함과 비상, 그 이면의 노력과 고통을 담아낸 작품이다. 상쾌한 베르가못, 부드러운 그린 앰버, 핑크 페퍼, 아...
비자·마스터카드 과도한 연회비 '제동' 2013-11-13 18:25:08
브랜드카드사로 빠져나가는 행태를 바꾸겠다는 방침이다.이에 앞으로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물품을 구매할 때에도 비자나 마스터카드로 수수료가 빠져나가는 관행이 개선될 전망이다. 현재 비자와 마스터 등 국제 브랜드 카드는 해외거래 시 결제액의 0.2~1.0%, 국내 사용 시에도 0.04%를 수수료로 지불하게 하고 있다.국내...
금융당국 '비자·마스터카드' 횡포에 강력 제동(종합) 2013-11-13 10:34:53
내야하고 국내에서만 결제해도 거액이 이들 카드사로 빠져나가는 불합리한 행태를 바꾸기로 했다"면서 "사실상 독과점 상황이므로 충분히 규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우선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물품을 살 경우에도 비자나 마스터카드로 수수료가빠져나가는 관행이 개선된다. 현재 국제브랜드카드는 해외 ...
금융당국, '비자·마스터카드' 횡포에 전면전 선포 2013-11-13 06:01:12
내야하고 국내에서만 결제해도 거액이 이들 카드사로 빠져나가는 불합리한 행태를 바꾸기로 했다"면서 "사실상 독과점 상황이므로 충분히 규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우선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물품을 살 경우에도 비자나 마스터카드로 수수료가빠져나가는 관행이 개선된다. 현재 국제브랜드카드는 해외 ...
0시 1000만명 동시접속…5조원 '싹쓸이 쇼핑' 2013-11-11 21:12:03
회사인 애드마스터는 중국인들이 이날 평균 1인당 1800위안을 소비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광군제는 1990년대 난징시의 학생들 사이에서 시작됐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알려진 것은 타오바오가 2009년 광군제 기념 세일을 시작하면서부터다. 타오바오는 중국 인터넷쇼핑몰 거래액의 80%(2012년 기준)를 점유하고 있다. 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