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라, 제니와 6년째 모델 재계약…미샤는 사나와 재계약 2024-04-01 16:08:15
더 많은 대중에게 전달하고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와 지난해에 이어 모델 계약을 이어갔다. 미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아름다움의 다양성과 그 본질을 중요시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트와이스 사나가 가진 이미지가 잘...
취임 1년 맞은 예경탁 경남은행장…"'지역과 상생' 실천할 것" 2024-04-01 14:25:07
이와 함께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마케팅, 홍보, 법률,세무 등 다양한 컨설팅과 함께 장ㆍ단기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희망드림센터’ 2호점을 울산에 추가 개소했다.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고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그 어느때보다 활발하게 펼쳤다. 지난 2월 취약계층에게...
인바운드 여행이 달라지고 있다! 2024-03-27 10:08:36
어쩔 수 없이 시장 지배자인 글로벌 플랫폼 마케팅에 집중하지만 토종 온라인 여행사(OTA) 육성도 필요하다. ‘크리에이트립’이라는 업체는 국내 로컬 체험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데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고 서비스도 좋다. 그런데 이런 신생 업체들은 정부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 Q 코로나19 이후 인바운드 여행업계의...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아트 리세일 플랫폼을 개발한 스타트업 ‘차트’ 2024-03-26 23:28:29
문제에 공감하는 시장의 고객들이 있었고, 그로 인해 초반에 입소문과 지인 소개 등으로 빠르게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 정 대표는 “2분기부터는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한 본격적인 고민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트는 지난해 법인 설립 직후 글로벌 엑셀러레이터인 ‘500글로벌’로부터...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잡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 전략이 영향을 미쳤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를 캐릭터로 만들어 각종 미디어와 광고에 등장시켰다. 의류, 홈파티 제품 등 다양한 굿즈로 MZ세대의 관심을 끌었다. 이색 협업 활동과 소주 업계 최초 굿즈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도 열었다. 하이트 진...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애드페스트 2024’ 광고제서 한국 회사 유일 ‘그랑데’ 포함 본상 2개 수상 2024-03-26 14:30:38
다국적 마케팅 컨설팅 회사 퍼블리시스그룹의 한국 지사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Publicis Groupe Korea) 산하 광고 에이전시 레오버넷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광고제로 불리는 ‘애드페스트(ADFEST) 2024’에서 최고상인 그랑데 (Grande) 등 본상 2개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8일 또다른 글로벌 광고제...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창업하게 됐을까. “디지털 마케팅 회사에서 처음 회사 생활을 시작해 팀장으로 근무했습니다. 그 기간에 마케팅이라는 것에 대해 정말 많이 고민했던 것 같습니다. 단순히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광고를 노출하고 구매로까지 이어지는 게 마케팅의 전부일까를 생각해보면 아니었던 것 같았습니다. 최근...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부동산 개발사업 종사자를 위한 서비스 ‘딜매치’를 운영하는 ‘웜블러드’ 2024-03-20 13:32:27
출시 때는 조 대표의 업계 지인과 동료들을 통해 마케팅했다. 이후 업계에 점차 입소문이 퍼지면서 사용자가 꾸준히 늘었다. “딜매치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광고를 통한 모객보다는 전문성을 강조하는 홍보에 방점을 뒀습니다. 각종 매체 인터뷰, 전문지 기고, 방송 출연 등을 통...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쇼퍼블 비디오 SaaS솔루션 ‘BrixPlus’를 서비스하는 ‘스쿼드엑스’ 2024-03-18 22:18:38
마케팅까지 제공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스쿼드엑스는 20년차 이상 플랫폼 경력의 권정식, 콘텐츠와 마케팅 경력의 최영현 두 공동대표가 리드하고 있다. 두 공동대표는 CJ ENM시절 함께 근무한 인연으로 만나게 됐다. 각각 개발자 출신의 미디어 플랫폼, 마케터 출신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슈즈 브랜드 르무통, 신규 TV CF에 소비자 모델 선정 2024-03-15 11:04:40
‘국민 슈즈 브랜드'로 공감을 얻으면서, 동시에 생활의 모든 순간에 반드시 필요한 ‘편한 신발’로 포지셔닝하는 것을 중점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르무통을 직접 경험한 많은 소비자들께서 직접 광고모델로 등장하여 진정성 있는 보이스로 제품의 강점인 편안함을 더욱 어필할 예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