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조선호텔앤리조트 '초계국수'·아모레퍼시픽 '비타티놀 세럼' 2025-07-26 07:00:04
미야케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이치조 히카루와 협업한 상품 '브랜드 뉴 데이(Brand New Day)'를 출시했다. 다음 달 13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스테이지35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 코오롱FnC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여름을 맞아 라피아 햇 시리즈를 비롯해...
한국 뷰티 브랜드,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글로벌 경쟁력 과시 2025-07-25 15:08:13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2025 프라임 데이(Prime Day 2025) 기간 한국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 확대 진행된 프라임 데이 기간 동안 아마존에서의 한국 브랜드 매출은 이전 프라임 데이를 포함한 4일간의 판매 실적을 상회했다. 특히, 많은 K-뷰티 제품들이 아마존 미국, 유럽,...
"남는 게 없어요"…K뷰티 '대박'에 돈 쓸어담는 곳 따로 있었다 2025-07-25 14:59:01
아마존은 1년에 한 번 대규모 할인 행사인 ‘프라임데이’를 연다. 지난 8~11일 개최된 행사에선 K뷰티 업체 세 곳이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은 K뷰티의 미국 진출을 위한 주요 통로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우려와 불만의 목소리도 만만치 않다. 아마존의 상품 노출 방식과 가격 결정 구조 때문이다. 아마존은 국...
[취재수첩] K뷰티, 아마존 단맛에 취해있을 때 아니다 2025-07-24 17:40:16
아마존은 1년에 한 번 대규모 할인 행사인 ‘프라임데이’를 연다. 지난 8~11일 개최된 행사에선 K뷰티 업체 세 곳이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은 K뷰티의 미국 진출을 위한 주요 통로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우려와 불만의 목소리도 만만치 않다. 아마존의 상품 노출 방식과 가격 결정 구조 때문이다. 아마존은 국...
Layer3: 웹3 대중화의 마지막 퍼즐 [포필러스 리서치] 2025-07-24 13:39:14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효과적인 방식이 된다. 사용자는 단순히 기능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프로젝트의 존재 이유와 방향성까지 이해하게 되는 것이다. 결국 이러한 과정은 단기 보상을 노리는 사용자 대신, 프로젝트의 여정에 공감하고 장기적으로 함께할 준비가 된 진정성 있는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기반이 된다. 자신들의...
기아, '하모니움 교육생과 함께하는 기아 데이' 진행 2025-07-24 09:29:23
교육생과 함께하는 기아 데이(Kia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모니움은 기아가 다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다문화 미래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만든 사회공헌 사업이다. 올해는 다문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진로 계획을 세우고 자립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하모니움 교육...
기아, 하모니움 교육생들과 광주공장 견학·프로야구 관람 2025-07-24 09:02:15
교육 프로그램 1기 교육생과 함께하는 기아 데이(Kia Day)'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하모니움 교육은 다문화 청소년들의 자립 역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부터 1기 교육생 25명이 진로 탐색, 직무 실습 등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교육생들이 기아 브랜드를 경험하고 동료들과 유대감을 키울 수...
23일 김상회 경기아트센터 사장, 미디어 데이 열어 '미래 비전 발표' 2025-07-23 17:24:10
기획·조직·운영·브랜드 전략을 일관되게 설계할 수 있는 컨트롤타워를 구축했습니다.” 23일 김상회 경기아트센터 사장은 센터 소극장에서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조직혁신과 콘텐츠 전략을 아우른 미래 비전을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미래 비전 발표는 예술성과 공공성, 전략성과 지속가능성을 통합한...
[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퍼포먼스마케팅 AI SaaS 솔루션 ‘마하(MA-HA)’를 개발한 ‘(주)데이터브레인’ 2025-07-22 20:34:11
브랜드나 제품을 등록하고 예산을 설정하면 솔루션이 과거 데이터와 현재 시장 조건을 반영해 가장 효율적인 광고 매체와 예산 분배 비율을 자동으로 설정한다. “광고 결과도 실시간으로 시각화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광고 소재(문구, 이미지, 영상 등) 역시 AI가 자동으로 추천하거나 직접 제작해 주는...
오데어, ‘브라이트닝 엔더믹 다크 스팟 앰플’ CJ홈쇼핑 성황리 론칭 2025-07-22 14:44:21
㈜엘엔티이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신제품 ‘브라이트닝 엔더믹 다크 스팟 앰플’의 CJ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데어가 새롭게 선보인 ‘브라이트닝 엔더믹’ 라인의 첫 번째 제품이다. 지난 17일 ‘화이트 오데이’ 콘셉트로 진행된 CJ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