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투스 '낚시의 신' 대륙서 월척 낚았다…출시 한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250만회 2014-05-08 07:01:57
게임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아이러브커피·아이러브파스타 등 카페 경영 게임으로 알려진 파티게임즈는 ‘무한돌파 삼국지’를 중국 시장에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르면 이달 중 서비스를 개시할 것으로 전해졌다.최근 스마일게이트로부터 지분 투자를 받은 애니팡 개발사인 선데이토즈 역시 중국...
스킬트리랩 컨퍼런스, "이것이 최신 게임엔진이다" 2014-04-28 19:22:04
코코스의 최신 버전인 코코스2d-x 3.0을 소개했다. '아이러브커피' '모두의 게임' 등에 활용된 코코스 엔진의 역사 및 개발 게임의 소개, 코코스 엔진의 기능은 물론 현재 국내 게임 산업에서 차지하고 있는 코코스 엔진의 위치와 장단점 등을 소개했다. 이득우 이사는 '여러 엔진을 소개하는 이번 컨퍼런스...
관심기업 잇단 상장‥IPO시장 기지개 2014-04-25 16:49:31
있습니다. `아이러브커피`로 유명한 파티게임즈와 `쿠키런`으로 대박을 낸 데브시스터즈 등이 상장주간사를 선정하고 올해 IPO에 나서겠다고 선언한 상태입니다. <인터뷰> 최현재 동양증권 투자분석팀 팀장 “하반기부터 국내 공모주 시장은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13년 실적에 대한 결산이 마무리되면서...
[아이 러브 커피] 이 잔을 드는 순간 힐링 타임 ! 2014-04-23 07:10:01
있는 원두커피다. 원두커피는 지난해 2조5000억원어치가 판매됐다. 대표적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는 큰 폭으로 성장했다. 스타벅스의 지난해 매출은 4821억원으로 2012년에 비해 23.3% 증가했다. 점포 수는 같은기간 477개에서 599개로 1년 새 122개 늘었다. 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 롯데계열의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아이 러브 커피] 카페베네, 뉴욕서 스타벅스와 정면승부…1만여개 글로벌 점포망 목표 2014-04-23 07:00:53
와플과 젤라토,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를 결합했다. 뉴요커들이 즐겨 먹는 샌드위치도 추가했다. 예상은 적중했다. 스타벅스에 식상해 있던 뉴요커들은 카페베네에 큰 호응을 보였다. 카페베네는 미국에서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있다. 김 대표는 “올해 안에 커피의 본고장인 유럽에도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 러브 커피] 던킨도너츠, 국내 처음 커피 로스팅센터…전자동으로 위해요소 제어 2014-04-23 07:00:51
커피 고유의 맛과 진한 향을 살렸다. 질소 충전 방식으로 포장해 신선함, 깊은 커피향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한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모던 개발에는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 출신인 이세나 바리스타가 참여했다. 아메리카노 타입인 ‘모던 아메리카노’, 설탕과 크림이 함께 들어간 ‘모던 돌체 크레마’ 두...
[아이 러브 커피] 코카-콜라, 안데스산맥서 자란 최고급 아라비카 '진한 원두향' 2014-04-23 07:00:50
오리지널 1/2 칼로리 커피’도 선보였다. 질 못지않게 양을 중시하는 남성들을 위해 기존 제품(200ml)보다 용량을 50ml 늘린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랜드 컵커피’도 내놨다. 남성의 선호 색감을 분석해 포장 용기 디자인에 블랙과 골드 색상을 활용하기도 했다. 이에 지난해 전년 대비 17%의 매출 신장을 거두는 등...
[아이 러브 커피]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누보, 인산염을 넣지 않은 커피…원두맛 살린 새로운 로스팅 2014-04-23 07:00:49
커피’ 프렌치카페 누보의 돌풍이 거세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점유율을 높여가며 업계 1위 동서식품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 지난해 12월2일 출시된 누보는 전남 나주시에 있는 남양유업 커피전용공장에서 만든 남양유업의 신제품이다. 크리머에 첨가하는 식품첨가물 ‘인산염’을 사용하지 않은...
[아이 러브 커피] 빙그레 아카페라 D.Black, 과테말라·브라질 원두…본토의 자존심을 마신다 2014-04-23 07:00:48
함께’라는 뜻이다. 빙그레는 당시 rtd 커피음료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던 컵 용기를 사용한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맛과 품질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무균 충전 시스템 설비와 페트 용기를 적용한 것. 이는 소비자들이 rtd 제품은 간편히 마실 수 있지만 맛과 향은 커피 전문점 제품에 비해 떨어진다는 인식을...
[아이 러브 커피] 동서식품 카누, 국제 마케팅상 2년 연속 수상…세상에서 가장작은 뮤직카페 2014-04-23 07:00:46
원두커피 시장 점유율 77.3%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2월 이를 82.3%까지 늘리며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의 선두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카누는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 것을 인정받아 국제 마케팅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지난 3일 카누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에피 어워드 2014(apac eff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