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킨창업에 웰빙바람, 착한 기름 ‘현미유’ 사용한다 2013-07-09 10:00:00
모든 매장에서 현미유 100%만을 사용한 치킨을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와 웰빙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일반 소비자들은 자칫 서양의 올리브유, 포도씨유 등만이 프리미엄 기능성 식용유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우리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참기름도 그 효능이 탁월한 걸로 알려져 있으며, 날마다...
오감을 자극하는 이색 맛집, 방배역에 등장하다 2013-07-05 14:21:34
이색적인 매장 인테리어와 화려한 퍼포먼스, 인도 탄둘(tandoor)을 활용한 희소성 등 요즘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오픈과 동시에 방배역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고깃집 ‘미스터탄둘’을 분석해보자. ▲ 시각 만족 극대화 전체적으로 러프...
원타깃 점포 키우는 이랜드 2013-07-04 18:02:50
위한 브랜드만 입점시키기로 한 것. 주변 상권의 특성과 매장의 형태에 맞춰 특화 점포를 만든 셈이다. 1층에 들어서자마자 커피를 한잔 사들고 쇼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고, 데코, 쉬즈미스, 미샤, 무크, bcbg, 조이너스, 로엠, 리스트, 투미 등 여성복 브랜드만으로 1~5층을 구성했다. 윤경훈 이랜드 홍보실 상무는...
김희선도 즐겼다는 조리원 모임…어떤 장소가 좋을까 2013-07-04 16:57:37
프로그램을 마련한 게 특징이다. 특화 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아이들 눈높이에 따라 맞춤형 영어로 진행되는 요리 교실 ‘잉글리쉬 쿠킹클래스’가 준비되어있다. 세계적인 세라믹 핸드페인팅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컬러미마인’ 전문 공방 스튜디오도 마련되어 아이들은 정서적 안정과 함께 창의적인 활동을 가감...
[bnt포토] 롯데피트인, 남성 온라인 쇼핑몰 1위 ‘아보키’ 합류 2013-07-03 09:46:01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
[bnt포토] ‘아보키’ 동대문 쇼핑몰에서 만나다! 2013-07-03 09:41:02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
[bnt포토] 아보키 ‘롯데피트인’ 매장 입점 2013-07-03 09:41:01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
[포토] 다시 뜨는 상권 동대문, 남성 쇼핑몰 1위 ‘아보키’도 입점 2013-07-02 16:10:44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
[포토] 아보키, 동대문 ‘롯데피트인’에서도 강세 2013-07-02 16:10:24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한 특화 매장이다.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가격대도 백화점보다 저렴하다. 아보키는 남성 패션&캐주얼이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보키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은...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점수를 받기도 했다. 관계자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대형 프로모션과 별도로 sns 채널에 맞춘 여름 신메뉴와 md 신제품 홍보를 동시에 진행했던 것이 큰 성과를 보였다”며 “특히 페이스북의 경우 규모는 작은 이벤트지만 지속적으로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로 이슈를 만들어 낸 것이 sns 사용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