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효석 교수, 미국 명품 수입 엔틱가구 이튼알렌 NEW OPEN 행사 사회 2013-06-29 12:41:15
가구업체 ‘이튼알렌’이 서울 삼성동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날 공식행사의 사회는 이튼알렌과도 인연이 깊은 김효석 교수(한국영상대)가 맡았으며 행사에는 300여명이 이튼알렌 매니아 고객들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사회를 맡은 김효석 교수(한국영상대)는 ‘김효석의 직업 맞추기...
MPK그룹 미스터피자, 미국 3호점 오픈 2013-06-27 18:17:17
고려해 다이닝 매장이 아닌 딜리버리샵(배달전용매장)으로 특화한 것이 특징. 미스터피자 윌셔점은 2009년부터 2012년까지 4년 연속으로 미국의 권위있는 레스토랑 평가사이트인 `자갓`에 의해 베스트 피자 스토어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미국 3호점인 자바마켓점은 중국 상하이 매장부터 적용된 글로벌 인테리...
휠라골프, 박인비-유소연 프로 동반 선전에 함박 웃음...매출 10~20% 신장 기대 2013-06-27 18:17:00
나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실제, 휠라 골프 매장과 휠라코리아 본사에는 최근 이들이 착용한 의상에 대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여름 시즌이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약 10~20%가량의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소연 선수는 휠라 골프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 중이며, 올 하반기부터는...
삼성전자, 55인치형 곡면 올레드 TV 출시(종합) 2013-06-27 11:26:30
주요 매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천500만원이다. 삼성전자는 곡면 TV의 완벽한 화질을 구현하기 위해 단 하나의 화소(Pixel) 불량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제로 픽셀 디펙트'(Zero Pixel Defect)를 선언했다. 올레드는 각각의 화소가 스스로 빛을 내는 구조로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게...
삼성전자, 55인치형 곡면 올레드 TV 출시 2013-06-27 10:30:09
주요 매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천500만원이다. 삼성전자는 곡면 TV의 완벽한 화질을 구현하기 위해 단 하나의 화소(Pixel) 불량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제로 픽셀 디펙트'(Zero Pixel Defect)를 선언했다. 올레드는 각각의 화소가 스스로 빛을 내는 구조로 까다로운 공정을 거치게...
삼성, OLED TV 전략 미묘한 수정…'평면' 아닌 '곡면' 승부수 2013-06-27 10:30:00
'메탈' 소재를 채용했다. 삼성전자 tv만의 특화된 기능들도 대부분 적용했다. 특히 시청자들이 두 개의 실시간 방송화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 듀얼뷰'를 제공한다. 이 기능은 oled tv의 빠른 응답속도 특성을 이용한 것으로 전용 안경을 이용해 영상과 소리를 모두 시청할 수 있다.이밖에 tv의...
CJ푸드빌, 빕스 `러브 스테이크`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2013-06-23 09:55:58
캠페인`은 고객이 매장에서 빕스의 대표 메뉴인 `빕스 No.1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수익금의 1%가 CJ그룹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재단 CJ도너스 캠프를 통해 소외·결식 아동에게 자동 기부되는 방식이며, 전국의 모든 빕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향후에는 빕스의 소셜네트워크인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특징을 고려한 주력 제품을 선정, 특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정했다. 중동시장은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하는 아시아와 달리 체취에 민감해서 향수에 대한 소비 욕구가 강했다. 이에 대용량 향수 대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용량 미스트를 출시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거리로 나선 '자주'와 '무지' 강남서 격돌 2013-06-20 16:58:43
유통채널에도 매장을 내기로 했다. 직접 앉거나 누울 수 있는 가구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유키 대표는 “강남점에서만 판매하는 온가족이 입을 수 있는 의류, 일본 가마야시동굴의 천연수로 만든 화장품 등 특화된 한정상품을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라이벌 브랜드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주도 8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글로벌휴먼스 취업연계 프로그램 공동 진행 2013-06-18 15:09:05
팽배한 요즘 패션기업의 직영매장 사원들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진 게 사실”이라며 “패션스쿨은 현장실습부터 정규직채용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취업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생들의 취업을 적극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문화산업 특성화 대학교로 콘텐츠스쿨, 푸드스쿨, 패션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