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스냅]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암 환자 가족과 체육대회 2025-10-27 17:29:38
회사는 투병으로 자녀 돌봄이 어려운 저소득층 암 환자 가정을 위해 2005년부터 약 20년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희망샘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스몹 하남점에서 열린 행사에는 암 환자 자녀와 가족, 임직원 멘토 등 120여 명이 참여해 양궁, 다트, 러닝 등 조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리워즈' 회원 300만 돌파…호텔 다이닝 포인트 적립 확대 2025-10-23 15:49:53
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해 호텔의 미식 경험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멤버십 회원을 위한 글로벌 혜택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미국 뉴욕에 프랜차이즈 호텔 ‘더 뉴요커 호텔 바이 롯데호텔’을 오픈했으며 8월에는 전 세계 80개 지역에서 145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우체국소포, 받을 물품 사진 미리 확인…전 지역 요금 동일 2025-10-22 09:00:18
‘가정의 달 선물전’ ‘여름 빅세일’ ‘추석 선물대전’ ‘전국 팔도대전, 매일 밥상 장보기’ 등 시즌·테마별 기획전을 열어 내수 소비를 촉진하며 농어촌과 소상공인의 안정적 소득 기반 마련에 기여하고 있다. 또 우체국은 안부 살핌 소포 우편 서비스를 통해 올해 31개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사회적 고립 가구를...
롯데마트, '요리하다' 10주년 맞아 PB 대축제 연다 2025-10-16 14:34:20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전 지점에서 'PB 페스타'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 셰프 정호영·정지선과 협업한 '스타셰프 에디션' 신상품 10종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냉동 탕수육 3종, 냉장 우동 3종, 밀키트...
롯데마트, PB '요리하다' 10주년 기념 행사…신상품도 출시 2025-10-16 06:00:08
= 롯데마트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가정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전 지점에서 'PB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요리하다 포기김치' '요리하다 맛김치' 등을 원플러스원(1+1) 판매하고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 등은 2개 이상 구매시 개당 40%...
CU "자체브랜드 '피빅', 5개월 만에 3천만개 팔려" 2025-10-15 09:44:22
PBICK은 스낵류를 시작으로 HMR(간편가정식), 육가공류, 음료, 화장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현재 120종 이상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매출 규모는 650억원에 이른다.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상품은 ‘닭가슴살 득템’ 시리즈다. 페퍼, 오리지널, 훈제 3종이...
CU "자체브랜드 피빅, 재단장 5개월만에 3천만개 팔려" 2025-10-15 08:18:30
HMR(간편가정식), 육가공류, 음료, 화장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현재 120종 이상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넘었고 매출 규모는 650억원에 이른다. 이 기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닭가슴살 득템' 시리즈로 페퍼, 오리지널, 훈제 3종이 나란히 1∼3위에 자리했다. 유선웅...
[단독] 용두사미 된 보험사 '고무줄 회계' 방지책 2025-10-13 17:23:40
보험업계 관계자는 “회사마다 다른 가정치를 사용해 재무 정보의 비교 가능성이 떨어진다”고 지적했다. 금감원이 손해율 가이드라인을 내놨지만 업계 안팎에선 ‘용두사미’라는 평가가 나온다. 예외로 허용한 범위가 지나치게 넓어 실효성이 떨어진다는 이유에서다. 당초 금감원이 업계에 공유한 실무표준 초안에서는 보...
aT, 미국 LA·휴스턴서 'K푸드 미주페어'…"현지 유통망 확대" 2025-10-13 16:26:39
77개 바이어 기업이 참가했다. 공사는 이 자리에서 전통주와 가정간편식(HMR), 장·소스 제품 등과 관련한 415건의 상담을 진행해 980만달러(약 140억원) 규모의 업무협약(MOU) 체결을 도왔다. 지난 11∼12일 휴스턴에서 진행된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는 공사가 라면과 스낵, 음료 등의 시식 행사를 위한 홍보관을 운영했다....
긴 추석연휴 쌀쌀한 날씨에 웃었다…백화점·아웃렛 '깜짝매출' 2025-10-12 06:05:02
3∼9일 연휴 일주일간 이마트 전체 매출의 65%가 연휴 전반 사흘(3∼5일) 동안 발생했다. 대형마트에선 그나마 식료품 중에서 한우와 오리고기 등 축산 매출이 늘었고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초밥·치킨·즉석밥·냉장간편요리 등 즉석식품과 가정간편식이 잘 팔리면서 매출 감소폭이 둔화했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