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밤은 비우고 아침은 채우다' 이토추상사에서 본 일·가정 양립의 현장 2025-09-01 09:20:21
요거트, 샌드위치·주먹밥 같은 간편식이 놓여 있었고 직원들은 먹고 싶은 것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었다. ‘밤새 버티는 대신 내일 아침에 집중하라’. 구호가 아니라 행동 인센티브로 설계된 장치였다. 회사 공식 설명에도 “오전 8시 이전 출근자에게 간편식 3종을 무료 배포”라고 못...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 출시 2025-08-29 14:25:56
함량 ‘테이크핏 몬스터’ 2종(단백질 43g) ▲운동 전후·식사 대용 ‘테이크핏 맥스’ 4종(단백질 24g) ▲수분+단백질 보충 ‘테이크핏 프로’ 2종(단백질 25g) ▲간편 파우치형 ‘테이크핏 아쿠아’ 2종(단백질 10g) 등이다. 김석윤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앞으로도 맛과 영양,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
양 늘리니 판매도 '쑥'…5500만개 팔린 편의점 간편식 2025-08-27 09:48:11
반값에 판매한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원가와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한 압도적 플러스 시리즈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식사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이며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서 확고한 우위를 다져나갈 것”...
CU, 가격 잡고 중량 올린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선보여 2025-08-27 08:56:57
함께 구매하면 600원 할인해준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원가와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한 압도적 플러스 시리즈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높은 식사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百 강남점 '델리 전문관' 재단장…6천평 식품관 완성(종합) 2025-08-26 14:32:45
간편식 위주인 기존 델리 코너와 달리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에는 아시안, 한식, 양식 등 다양한 분야의 식사를 고급 레스토랑에 준하는 수준으로 선보인다. 싱가포르식 레시피의 미쉐린 빕그루망 '윈디그리노스'를 비롯해 '남스 델리'(태국) '구오만두'(중국), '교토 오니마루'(일본),...
신세계百 강남점 '델리 전문관' 재단장…6천평 식품관 완성 2025-08-26 06:00:06
간편식 위주인 기존 델리 코너와 달리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에는 아시안, 한식, 양식 등 다양한 분야의 식사를 고급 레스토랑에 준하는 수준으로 선보인다. 싱가포르식 레시피의 미쉐린 빕그루망 '윈디그리노스'를 비롯해 '남스 델리'(태국) '구오만두'(중국), '교토 오니마루'(일본),...
NH투자증권, 소속 프로 골프단과 범 농협 '아침밥 먹기 행사' 동참 2025-08-25 13:53:50
아침 식사를 함께하며, 아침밥 먹기를 알리는 콘텐츠 촬영과 팬 사인회도 실시했다. 농협은 범국민 쌀 소비 촉진과 건강한 아침밥 먹기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NH투자증권도 범 농협의 일원으로 이에 앞장서고 있다. 본사 건물(파크원) 입주 직원을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를 홍보하고, ‘N2, 米...
대상,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세요"…간편식 시장 패러다임 바꾼 대상 2025-08-20 16:02:00
식사에 적합하다. 대상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초간편 국물요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한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정과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참여했다. ‘당신이 알아주는 맛 호밍스’라는 키 메시지를 앞세워 초간편 국물요리를 소개한다. 이달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페스티벌이...
교보증권, 자립준비 청년 장학금·생활비 주고…결식 우려 어린이엔 '따뜻한 밥상' 2025-08-18 15:36:06
미화, 식사 나눔, 물품 후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프로그램인 ‘드림이 따뜻한 밥상’은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2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 7월에는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와 임직원, 가족 등 90여명이 식량 키트 280여개를 제작해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식량키트에는 아이들이 쉽게 조리할...
GS더프레시 "폭염에 간편 수산물 매출 41% 증가" 2025-08-17 08:46:52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 간편 수산물 매출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또 올해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불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간편 수산물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국내외 소싱 역량을 기반으로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