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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CEO가 직접 금융소비자 보호 '지휘'…'신뢰받는 경영효율 1위 보험사'로 도약 2022-12-05 16:25:26
뉴스에 ‘소비자중심경영 속으로’ 코너와 고객의 소리(VOC) 및 민원사례를 전파하는 ‘소비자 Day’를 마련했다. 이렇게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 금융위원회가 주관하고 보험개발원이 평가하는 보험약관 등 이해도 평가에서 보험사 중 최다인 11회 우수 등급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고객 감동...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상담 서비스 등도 앞장서 도입했다. 또 전국의 콜센터와 54개 보상센터를 통해 효율적으로 사고에 대응하고 있다. 지난 3월엔 급속도로 성장하는 전기자동차 시장을 고려해 ‘전기차 전용 특약 3종’을 선보이기도 했다. ‘전기차 충전 중 위험 보장’, ‘전기차 초과 수리 비용 지원 특약’ 등이 주된 내용이다. 업계 최초...
바디프랜드,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22-05-26 10:53:58
지난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진단해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는 기존 및 신규고객 문의, 서비스(AS)접수, 법인 및 관공서 구매 문의 등 다양한 고객의 문의 사항을 전문성에 맞는 부서가 전담 처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게시판...
바디프랜드, 서비스 품질 '우수 콜센터' 첫 선정 2022-05-26 10:12:21
고객 응대 기술을 높이는 한편 통화했던 상담사를 다시 찾는 제도를 통해 셀프 리더십도 강화하고 있다. CS리더스관리사, 감정노동관리사, 콜센터전문상담사 등 전문 자격 취득도 지원한다. 윤정화 바디프랜드 서비스지원팀장은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처음 선정돼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신속하고 전문적인 응대로 고객과...
LG, 고객 감동 선사한 임직원에 ‘2022년 LG 어워즈’ 시상 2022-04-07 13:00:01
LG 어워즈는 다양한 직군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고객경험 혁신 노력을 발굴하기 위해 분야를나눠서 시상하고 있고, 수상팀의 수는 미리 정하지 않는다. 특히 LG는 지난해부터는 AS센터와 콜센터,B2B 고객 대응 부서 등 최일선 고객접점 구성원들의 고객을 향한 노력을 격려하고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고객접점’ 부문에...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해외 기업 장악한 콜센터 솔루션…녹취는 '퓨렌스'가 지킵니다" 2021-12-13 23:59:31
처음 맡았던 프로젝트는 국내 대기업 미국지사의 콜센터 솔루션을 개발하는 일이었다. 고객 전화를 받은 상담원의 통화 내용을 녹음하고 상담원이 사용하는 PC 화면을 녹화해 둘을 함께 볼 수 있도록 해달라는 요청이었다. 미국 현지에서 100일간의 강행군이 이어졌고, 그 결과 탄생한 게 '렉씨 1.0'이었다....
구광모 "고객 향한 진심이 LG팬 만든다" 2021-03-31 17:32:37
페인 포인트(pain point·불편한 지점)를 찾아내 고객 감동을 완성하고, LG의 팬으로 만들자”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한 성과가 여럿 소개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LG어워즈에서는 고객 접점 부문 일등LG상과 고객 감동 실천 특별상이 처음 생겼다. 서비스센터와 콜센터, B2B(기업...
구광모 "진실성으로 고객 위한 행동이 LG가 추구하는 혁신" 2021-03-31 11:00:05
고객 가치 실천'을 경영 화두로 제시한 이후 고객이 감동하도록 해서 LG 팬으로 만들기 위한 실행을 가속화하고 있다. LG는 계열사별로 고객 가치 혁신 전담 조직을 만들어 경험 단계별로 발생하는 불편 사항을 점검하고 체계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실질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있으며, 그룹...
국내 석유에너지 시장의 소통 돕는 ‘한국석유관리원’,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대상 수상 2020-12-07 15:55:01
‘고객중심경영활동’을 지향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했기 때문이다. 특히 관리원 신문고인 ‘오일콜센터’를 활발하게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직접 위법행위에 대해 신고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고객중심 경영은 소비자 감동 서비스 측면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는 결과를...
‘사랑의 콜센타’ 아날로그 감성 듬뿍 담긴 ‘사서함 20호’ 개설 2020-10-26 17:26:00
아우르는 힘을 발휘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사랑의 콜센터’는 지난달 ‘사서함 20호’ 첫 번째 주제로 선정된 ‘제1회 사랑의 콜센타 사생대회’를 통해 TOP6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시청자들의 그림 사연을 받았던 상황. 그 결과 신청 기간 동안 무려 3000여 통의 편지와 그림이 쇄도, TOP6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