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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플랫폼 해빗팩토리, KB·삼성증권 IPO 주관사 선정 2025-12-01 11:00:49
‘시그널플래너’를 운영하는 회사다. 고객이 앱을 통해 마이데이터를 연동하면 AI 시스템이 보장 상태를 분석하고 점수화한 리포트를 제공한다. 고객이 추가 상담을 원하면 보험설계사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컨설팅에 들어간다. 해빗팩토리는 서비스 품질을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해빗팩토리는 보험설계사 전원...
LM, 카니발 하이리무진 즉시 출고…2025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5-12-01 11:00:00
체계와 맞춤형 설계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LM은 최근 ‘찾아가는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며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안내도 제공하고 있다. 전문 상담사가 고객 요청에 따라 차량 상담 및 인테리어 옵션 설명, 계약 절차까지 현장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바쁜...
“화려함보다 내실 중시…포용적 자산관리가 지향점이죠” 2025-12-01 09:30:08
지점에서 상품을 소개하는 수준이 아니라, 전문 PB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체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를 위해 전국 20개 WM센터를 중심으로 한 허브 앤 스포크(Hub & Spoke) 전략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M센터가 지역 거점 허브 역할을 하고, 소속 PB들이 인근 영업점과...
대한천일은행에서 1호 금융지주까지…우리금융의 126년 혁신 역사 2025-12-01 06:01:42
경쟁력을 보완해, 그룹의 고객 저변 확대 및 전국 단위 영업망 강화에 속도를 내는 계기가 됐다. 이후 2002년에는 한빛은행의 사명을 ‘우리은행’으로 변경하며 브랜드 정체성 통합 작업을 마무리했다. 이는 기존 개별 기관들이 보유하던 역사적 상징성과 시장 인지도를 ‘우리’라는 단일 브랜드...
460조 시장 잡아라…4대 은행 퇴직연금 전쟁 2025-12-01 06:01:00
‘움직이는 연금 더드림 라운지’다. 이는 상담 특화 차량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방문해 연금 운용 점검, 포트폴리오 상담, 은퇴 설계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동형 전문 상담 서비스다. 지방·원거리 기업 임직원 등 기존 접근성이 낮았던 고객층을 대상으로 전국 단위 방문 상담, 정기 부스 운영, 찾아...
멘탈케어 플랫폼 아토머스, 조직 심리 컨설팅 전문 기업 ‘밝음’ 인수 2025-11-28 17:21:07
디지털화하고 정밀화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상담 중심의 연계-관리에 머물던 전통 EAP 모델을 넘어, 데이터 기반 정밀 심리케어 체계로 시장 패러다임이 전환되는 시점이 될 전망이다. 밝음은 2015년 설립 이래 300여 개 EAP 기업 고객에게 심층 조직 진단과 맞춤형 심리 컨설팅을 제공해 온 조직 심리 전문기업으로,...
LG전자 베스트샵 송파점, 새단장 그랜드 오픈...대규모 가전 행사 진행 2025-11-28 10:49:55
내 무상A/S(고객과실 제외), 계약기간 종료 후 신모델을 합리적으로 재구독 가능한 초기비용 절감혜택, 연계할인 혜택, 멤버십 판매경로별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Phone 행사도 실시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송파점은 Apple 공식 판매점으로 iPhone 17, iPhone 17 Pro, iPad, Apple Watch 등 최신 모델 제품...
허태수 회장 "GS 경험·스타트업 혁신 결합해 새로운 성장" 2025-11-28 10:12:30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알엑스씨',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상담 플랫폼 '채널코퍼레이션', 에너지저장장치(ESS) 기반 전력수요 반응 서비스 기업 '시너지', 차세대 스킨부스터 개발기업 '로즈랩' 등 6개 스타트업이 참여했다. GS그룹은 유통·에너지·인프라 등 사업 현장에서 스타트업...
네피리티, 중소 쇼핑몰 위한 'AI 에이전트 기반 고객 지원 솔루션' 출시 2025-11-28 09:10:01
AI 기반 고객 지원 솔루션이다. 네피리티는 제주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SW융합클러스터 2.0 사업에서 ‘2025년 SW융합 서비스 개발 및 상용화 지원사업’ 수행 기관으로 선정되며 본격적으로 솔루션 고도화를 추진했다. 이 솔루션은 상담 업무의 약 96%를 자동화하면서도 24시간 쉬지 않고 고객 문의에 응답하는 것이...
우리금융 동양생명, 금융 취약계층 지원 집중…포용금융 확대 2025-11-27 16:29:15
'바로연결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시니어 고객이 복잡한 ARS 단계를 거치지 않고 상담원과 곧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한 이 서비스는 상담원이 모두 통화 중일 때에도 고객이 다시 전화를 걸 필요 없이 '콜백 서비스'를 통해 상담원이 직접 연락하는 시스템이다.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