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60조 시장 잡아라…4대 은행 퇴직연금 전쟁 2025-12-01 06:01:00
기존 접근성이 낮았던 고객층을 대상으로 전국 단위 방문 상담, 정기 부스 운영, 찾아가는 연금 세미나를 통해 실질적 금융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1억 원 이상 연금자산 보유 고객을 위한 전문 대면 상담 센터 ‘연금 더드림 라운지’는 전국 8개 지역에서 운영되며 정밀 상담 기반의 차별화된 컨설팅을...
커피 두잔 값인데…40대 여성 건강검진 했다가 '화들짝' 2025-11-30 17:24:15
관심을 끈다. 보험사들은 2030세대를 고객층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이색 미니보험을 개발 중이다. ◇지하철 지연·홀인원도 보장30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손해보험·생명보험사들이 잇달아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미니보험은 통상 1만원 이하 보험료로 짧게는 하루 단위로도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정...
"하루 1000원으로 지하철 지연·홀인원 보장?" MZ세대에 '인기 폭발' 2025-11-29 21:19:09
관심을 끈다. 보험사들은 2030세대를 고객층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이색 미니보험을 개발 중이다. ○지하철 지연·홀인원도 보장29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손해보험·생명보험사들이 잇따라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미니보험은 통상 1만원 이하의 보험료로 짧게는 하루 단위로도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정...
"예금·적금보다 똘똘한 주식"…주가 60% 폭등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1-29 07:00:06
및 고객층 확대를 강화하고 있다”고 자신했다. 키움증권 “올 순이익 4조1630억” … 흥국증권 “올해 주주환원율 44.2%”최근 5년간 실적도 질주 중이다. 2020년 매출 48조2160억원, 당기순이익 2조6849억원에서 작년 매출 81조6143억원, 당기순이익 3조7685억원으로 4년 만에 각각 69.27%·40.36% 증가했다. 키움증권은...
"편의점인듯 아닌듯"…칼 간 이마트24, 성수에 '트렌드랩' 열었다 [현장+] 2025-11-27 19:15:11
여성층’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했다. 매장 내부에는 1020 여성들이 선호하는 ‘어뮤즈’, ‘W컨셉’ 브랜드로 구성한 ‘브랜드팝업존’을 비롯해 1020세대가 좋아하는 캐릭터 굿즈·지식재산권(IP) 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공간이 마련됐다. 브랜드 팝업존은 트렌드 변화를 반영해 약 3개월마다 바꿔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 멀티샵 '뷰티케이', 오시리아 관광단지 28일 공식 오픈 2025-11-27 15:59:15
고객층에서 이미 검증된 다양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SNS 기반으로 성장한 색조 브랜드, 기능성을 강조한 더마 화장품, 독특한 향·제형으로 인기를 끄는 글로벌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해 기존 화장품 편집숍과 차별화를 꾀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에서 먼저...
생활용품 브랜드 르주르, 일상의 감각을 살리는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출시 2025-11-27 14:59:15
부모 고객층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르주르 섬유유연제는 콩 발효 추출물인 EM을 비롯해 자몽씨 추출물, 야자, 율무, 녹차, 라벤더 오일(일반 섬유유연제에 한 함) 등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르주르만의 특별한 발효 및 나노화 공법이 더해져 있다. 구체적으로 고기능성 나노 입자와 분자에 응용하는 나노기술을 도입,...
여행 준비사항·혜택 한 눈에…제주항공, 가족여행 안내 페이지 신설 2025-11-27 13:41:06
고객층인 가족 여행객의 여행 편의를 위해 자사 홈페이지 내 ‘가족여행 안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내용을 한 곳에 모았다. 이번에 마련한 ‘가족여행 안내 페이지’는 올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가족 여행 관련 정보에 대한 니즈가 높다는 점을 반영해 △24개월미만 유아 △어린이 △반려동물 동반 △임산부, 휠체어...
메디앙스 '비앤비', 중국 광군절 11년 연속 1위 기록 2025-11-27 10:27:39
고객층을 겨냥한 패밀리 비누 제품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기존 유아 중심 제품군을 넘어 소비자층을 확대했다. 브랜드는 유아층과 패밀리층을 모두 아우르는 대표 비누 브랜드로서 입지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비앤비는 올해 여름 열린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 ‘2025 CBME’에서 비앤비 스킨케어 ‘옴니채널...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고객층까지 흡수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고품격 브랜드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이번 생활전문관 리뉴얼로 강남점의 공간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며 “국내 대표 백화점으로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와 깊이 있는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