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울땐 편의점으로…세븐일레븐, 발열 내의도 출시 2025-11-13 08:30:10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 등 동절기를 겨냥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였다. 겨울철 편의점 대표 먹거리인 호빵, 군고구마 등도 증정·할인 행사 중이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장은 "편의점이 일상 속 가장 가까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함에 따라 동절기 상품군에서도 먹거리를 넘어 패션, 뷰티 등 여러...
롯데온, 뷰티 NPB '트윈웨일' 론칭…광채 케어 시장 공략 2025-11-10 06:00:03
19일까지 글로우 콜라겐 세럼과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5%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트윈웨일은 NPB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MZ세대가 좋아하는 광채와 보습을 동시에 담아냈다"고...
BMW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11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 출시 2025-11-07 12:01:59
M 전용 키드니 그릴과 BMW 아이코닉 글로우, 투어링 모델 전용 대형 리어 스포일러와 M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에 더해 M5 투어링 전용 M 바이 컬러 휠을 적용했다. 실내는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내장재가 토프 그레이, 딥 라군 투톤으로 적용됐다. 레이스카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의 M 가죽 스티어링 휠, 스포츠...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2025-11-07 09:49:49
이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위찌가 돈키호테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글로우 업 틴트 6종(1만3,000원), 프리 앤 이지 아이라이너 5종(1만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 5종(1만4,000원)이다. 무신사는 지난 2월 국내에서 17~21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뷰티 브랜드 위찌를 론칭했다.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일본이 처음이다. 무신사...
LG생활건강, LG트윈스 4번째 통합우승 기념 프로모션 2025-11-07 09:29:00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오휘 미라클 토닝 글로우 세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미용기기 '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도 출시기념 27% 즉시 할인과 1만원권 쿠폰을 쓸 수 있다. 사은품 이벤트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G트윈스 바시티 자켓과 LG트윈스 레더 볼캡...
CJ올리브영 "예능 '퍼펙트 글로우'로 미국에 K뷰티 알린다" 2025-11-06 08:57:13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 올리브영은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의 뷰티 노하우를...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참여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메디필, 글로우, 브이티 등 7개 사가, 메이크업·향수 브랜드 중에서 뮤드, 코랄헤이즈 등 8개 사가 이름을 올렸다. 행사장에서는 윷놀이, 팽이 돌리기, 투호 등 한국 전통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팝업 오픈을 기념해 7일에는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60여 명을 초청한 ‘오프닝...
터치인솔, 신제품 ‘웨어 쿠션’ 무신사 단독 선 론칭… 실버 & 블랙 2종 구성 2025-11-03 11:24:38
외형과 기능성 포뮬라를 동시에 갖췄으며, 글로우 타입(실버 커버)과 세미매트 타입(블랙 커버) 두 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글로우 타입은 10중 히알루론산과 6종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을 부여하며,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표현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더해주는 포뮬라로, 하루 종일 윤기 있는...
올더뮤, 올리브영 11월 기획전 파워팩 선정...브랜드 인지도 강화 나서 2025-10-31 13:47:57
딥글로우 뮤신 젤리’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에 특허 공법 기반의 ‘50kDa 나노 뮤신’을 함유한 올더뮤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이와 함께 뮤신 아쿠아, 뮤신 바운스, V컷 뮤신 구미까지 총 4종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올리브영 파워팩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올더뮤 제품을 직접...
앳홈, 인재 확보 위해 채용 플랫폼 리뉴얼 2025-10-31 10:51:37
달성했으며, 올해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를 출시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북미 뷰티 시장을 타깃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각각 담당할 리더를 공개 채용 중이며, 국내 뷰티 사업 부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세일즈 MD 등 핵심 직무 인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