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의 향기] 이탈리아 수제 남성 브랜드 '로다' 2015-05-18 07:00:34
등을 활용해 모든 제품을 손으로 만드는 이탈리아 남성 브랜드 ‘로다(roda)’의 단독매장이 최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 남성전문관에 들어섰다. 로다의 일부 의류가 서울 강남의 몇몇 편집매장에서 소개된 적은 있지만, 모든 상품이 판매되는 정식매장은 이곳이 처음이다.로다는 1955년 이탈리아 대기업 일...
봄패션 꽂힌 남심 잡기…정장·화장품 할인 2015-04-16 21:01:30
등 남성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급 맞춤 정장 브랜드 ‘테일러블’의 195만원짜리 맞춤 정장을 150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디스퀘어드2, mcq, 알레그리, 질스튜어트뉴욕 등 국내외 유명 남성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국내 명품 정장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이슈+] '명품 찾는 된장女' 옛말…발렌티노 신발에 몽블랑 지갑 찾는 男 2015-02-10 14:27:18
명품 소비층을 겨냥해 남성전문관을 리뉴얼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 '볼리올리', '발렌티노', '페이'의 매장을 열고 '몽클레르', '콜한' 등을 남성 단독 매장으로 꾸몄다. 남성명품관의 실적은 기대 이상이었다. 지난 해...
돌아온 '폴로티'…올 겨울 터틀넥 찾는 男 직장인 급증 2015-01-13 07:28:09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남성전문관을 오픈한 신세계 본점에는 터틀넥 니트를 찾는 남성 고객들이 늘었다.최진욱 신세계 본점 남성의류 판매담당자 과장은 "패션잡지를 오려오거나 보여주며 비슷한 스타일의 제품을 추천받는 경우도 많다"며 "해외 유명 브랜드의 경우 입고되자마자 완판되는...
백화점, 수입 브랜드 채워 남성 '컨템족' 공략 2014-10-07 15:17:55
캐주얼 매장을 6층으로 옮기고, 프라다옴므를 비롯한 남성용 고급 수입 브랜드들을 입점시킨다. 랑방스포츠에 이어 토즈, 투미, 코치 등 남성 의류 전문 매장을 준비했다.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5월 무역센터점에 남성전문관 '현대 멘즈'를 열었다. 현대백화점 측은 "무역센터점 현대 멘즈는 지난 7월까지...
신세계 "본점 럭셔리 남성관 개장…연매출 1조 달성 목표" 2014-10-07 08:24:13
'릿슈'의 팝업 매장도 연다.신세계는 남성 패션 부문 강화에 대해 한국인의 소득 수준이 올라가고 결혼 연령이 높아지면서 패션과 자신을 가꾸는 남성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에 신세계는 2011년 강남점, 2013년 센텀시터점, 올해 본점까지 남성전문관을 새로 구성했다.아울러 본점의 경우 지난해...
신세계百, 남성패션 전문관 개장 2014-08-04 21:43:50
남성복 매장을 ‘남성전문관’으로 개편했다.신세계백화점 본점 남성전문관은 정장 위주의 ‘클래식 브랜드 존’, 캐주얼 브랜드 중심의 ‘컨템퍼러리 트렌드 존’, 골프 브랜드를 모은 ‘골프전문관’으로 구성됐다. 입점 브랜드 수는 60여개다. 다음달 말에는 40여개 브랜드가...
신세계, 본점 '남성전문관' 개편 운영 2014-08-04 09:57:26
갖춘 남성전문관으로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달 5일 문을 여는 본점 7층 남성전문관은 '씨티 스케이프'(the city scape)를 주 콘셉트로 60여개의 브랜드를 갖췄다. 다음달 말까지 6층에 명품 브랜드 등을 추가해 총 100여개 남성 브랜드를 갖출 예정이다.신세계 측은 "세련된 패션감각과 자기 자신에 대한...
현대百, 18~20일 '겨울 채비' 단독 행사 진행 2013-10-17 09:21:49
남성전문관 ‘현대 멘즈’과 빈폴·폴로·라코스테 등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30/60/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5000원/3만원/5만원을 증정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지하 행사장 및 브랜드별 매장에서 <가정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침구 브랜드 창립기념 축하 상품전을 열어 레노마 안젤라 피치...
신세계百, 스트리트 캐주얼 전문관 문연다…'영쇼핑 메카' 육성 2013-10-17 09:03:52
전문관은 활동적이고 젊은 감성을 지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신규 브랜드와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브랜드로 ‘영쇼핑 메카’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남성전문관과 식품전문관 역시 향후 새로운 매장으로 변화시켜 강북 상권을 넘어 강남, 수도권까지 아우르는 우리나라 대표 백화점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