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디어 서울에 떴다…"20만원에도 완판" 6000명 몰려든 곳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1-09 17:51:49
설인아, 핸드볼 국가대표 노하랑이 출전 소식을 알렸다. ‘피지컬 아시아’에 출연 중인 아모띠와 최승연은 믹스 더블로 호흡을 맞췄고, ‘더솔져스’에 출연한 김호종 역시 프로 싱글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현장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마련됐다. 공식 파트너인 푸마, BYD, F45, 레드불, 컨셉2 등이 참여해 대회...
각성한 몬스터 비버리지…3분기 실적에서 셀시어스 압도한 비결 [될종목] 2025-11-08 08:43:43
가 나왔다. 더 큰 문제는 컨퍼런스콜에서 밝힌 오는 4분기 실적 둔화 가능성이다. 존 필들리 최고경영자(CEO)는 3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연말은 프로모션 등으로 시끄러운 분기가 될 것"이라며 "알라니 누(Alani Nu) 브랜드의 유통망을 펩시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일시적 충격이 불가피하다"고 밝혔다. 기존 유통망의...
바른·KORPA, '포스트 ESG 시대 리스크 거버넌스' 포럼 성료 [로앤비즈 브리핑] 2025-11-05 14:37:51
배진희 네오위즈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 담당, 성준규 에코프로 지속가능경영사무국장, 손범정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법무·CP팀장, 이형진 변호사(42기)가 참석해 제조·제약·IT 등 다양한 산업군의 실무 사례를 공유했다. 패널들은 ESG 경영이 단순 평가 대응을 넘어 실질적 기업가치 제고 수단으로 내재화돼야 한다는 데...
천년의 도시, 세계를 열다 ? APEC이 바꾼 경주의 미래 2025-11-04 15:19:11
문화유산이 첨단 영상기술과 결합하며 미래도시의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 지역경제와 도시 브랜드의 동시 도약 경제적 성과도 뚜렷하다. 대한상공회의소 분석에 따르면 APEC 개최로 경제적 파급효과 7조 4천억 원, 취업유발 2만 3천여 명이 발생한 것으로 추산된다. 행사 기간 포함 올해 3분기에만 외국인 관광객은...
"꼼수인상 '슈링크플레이션'에 외식업 신뢰상실"…이달 근절대책 2025-11-03 17:00:02
민생 부담을 가중하고 외식 경기 침체를 초래할 수 있다"면서 외식업계에 내수 회복과 민생 안정을 위한 정부의 물가안정 노력에 동참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기획재정부, 공정거래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관계부처와 BBQ, bhc, 교촌치킨,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맘스터치, 노브랜드버거, 얌샘김밥,...
주가 무려 98% 폭락…영화 속 질주하던 '본드카'의 굴욕 [최종석의 차트 밖은 유럽] 2025-11-02 07:48:48
단어가 들어갔습니다. 애스턴마틴이 세계적인 브랜드가 된 것은 영화 007시리즈의 공이 컸습니다. 주인공 제임스 본드가 애용하는 자동차로 자주 채택되면서, 애스턴마틴이 ‘본드카’의 대명사처럼 여겨지게 된 것입니다. 특히 1963년 출시한 DB5는 1964년 작 007 골드핑거에 처음 등장한 이래 무려 9편의 007시리즈에...
이탈리아 리큐르 브랜드 디사론노, 500주년 한정판 에디션 공개 2025-10-31 17:31:00
이탈리아 명품 리큐르 브랜드 디사론노(DISARONNO)가 브랜드 탄생 500주년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디사론노의 역사와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섯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한국 시장에도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1525년...
[단독] 이마트 노브랜드, 새로운 PB "끼니" 출시 2025-10-30 10:48:48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노브랜드가 4000원 미만의 초저가 1인용 냉동 간편식 시리즈 '끼니'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노브랜드는 지난 29일 1000~3000원대 1인분 간편식 '끼니'를 출시했다. 기존 노브랜드 냉동 간편식이 포장지에서 덜어 그릇에 옮겨 담아야 하는...
노디너리 "화장품 ODM 넘어 독점 기술도 제공" 2025-10-28 17:11:06
그가 정착시킨 노디너리의 OTM 모델은 고객사 아이디어를 토대로 노디너리가 개발한 독점 기술과 공법을 고객사에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사와 개발자의 일원화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개설해 개발 정보를 보호한다. 백 대표는 “처음부터 안 된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이 철칙”이라며 “개발에 한계를 두지 않고...
수입차 시장 3强…4위 놓고 경쟁 치열 2025-10-28 15:59:45
3개 브랜드가 수입차 시장의 70%가량을 장악하고 있다. BMW는 9월까지 5만7837대를 판매해 1위를 차지했다. BMW는 3시리즈(1만5700대), 5시리즈(1만2000대) 등 주력 차종이 1만 대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데 이어 i4(4700대), i5(3000대), iX3(2600대) 등 전기차도 선전을 이어갔다. BMW는 2023년부터 3년 연속 수입차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