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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일반환전 업무 인가 획득…개인 고객 대상 서비스 제공 2025-09-04 14:33:15
시스템 안정성, 내부통제 프로세스, 대고객 환전 거래의 적정성 등의 심사 항목들을 종합적으로 정비하고 관련 자료를 제출해 기획재정부의 인가를 받았다. 이번 인가를 통해 기존 투자 목적의 환전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여행객과 유학생 등 개인 고객의 실생활 수요를 맞출 수 있는 외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KB證, 일반환전 업무 인가 획득…"외환 서비스 본격 확대" 2025-09-04 14:26:00
내부 전산 시스템 안정성, 내부통제 프로세스, 대고객 환전 거래의 적정성 등의 심사 항목들을 종합적으로 정비하고, 관련 자료를 제출해 지난달 27일 기획재정부의 인가를 받았다. 이번 인가를 통해 KB증권은 기존 투자 목적의 환전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여행객과 유학생 등 개인 고객의 실생활 수요를 충족할 ...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 해킹 사태에 대고객 사과..."피해 전액 보상" 2025-09-04 14:24:50
있다"며 공식 사과했다. 조 대표는 이날 대고객 사과문을 통해 "최근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해 고객 여러분들께 많은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대표이사로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사태는 롯데카드의 보안 관리가 미흡했던 데에서 비롯된 것으로, 그에...
“신탁 대중화로 ‘대상속 시대’ 이끈다” 2025-09-01 06:01:07
맡은 신경아 과장과 김아람 프로, 그리고 대고객 상담과 법률 검토, 강의 및 칼럼 기고를 담당하는 박진택 변호사로 구성됐다. 상품 기획과 운영, 법률 자문까지 아우르는 입체적 역량을 갖춘 이 팀은 은행 내에서도 드물게 실무와 전문성을 동시에 확보한 조직으로 평가된다. 간편계약으로 진입장벽 낮춰 성과는 뚜렷하다....
토스뱅크, 상반기 404억원 흑자…65% 성장해 역대 최대 2025-08-29 11:39:42
토스뱅크 관계자는 "대부분의 수수료가 무료라는 대고객 비용구조의 특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WM (목돈굴리기), PLCC, 함께대출 등 수익원의 다양화와 규모의 성장으로 비이자부문의 손익구조가 개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토스뱅크의 고객수는 1,292만 명으로 전년 동기보다 230만 명 넘게 늘었다. 8월 현재는 1,343만...
토스뱅크, 상반기 순익 404억원…65% 늘어 역대 최대 2025-08-29 11:05:01
토스뱅크 관계자는 "수수료가 대부분 무료라는 대고객 비용구조 특성이 있지만, 자산관리(WM),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함께대출 등 수익원의 다양화와 규모의 성장으로 비이자 부문 손익구조가 개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수신 규모는 계속 늘어나는 추세다. 2분기 말 기준 여신 잔액은 15조1천300억원으로,...
신한투자증권,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출시 2025-08-27 15:02:17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단순한 고객응대 차원을 넘어, 채택된 제안을 실제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하는 구조를 갖췄다. 고객의 의견이나...
신한투자증권,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개설 2025-08-27 09:58:25
신한투자증권,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개설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27일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을 새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한다....
메리츠화재, 장기보험 보상 시스템 개편…"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 2025-08-21 17:11:04
상세한 사유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대고객 전화응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콜시스템도 구축했다. 고객 응대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고객 및 담당 설계사, 사고정보를 조회할 수 있게 했다. 미연결 불만을 개선하기 위해 통화중·부재중 알림톡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콜백 시스템도 갖췄다. 이외...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실시간 큐레이션 서비스…고객 맞춤형 상품·콘텐츠·쇼핑 추천 2025-08-21 15:52:06
등 대고객 서비스와 내부 업무 전반에서 AI 활용을 확대하고 있다.◇카드·유통데이터 모두 활용롯데카드는 AI로 고객 소비 패턴을 분석해 취향에 맞는 상품과 콘텐츠를 추천한다. 이를 위해 고객의 카드 결제 데이터, 롯데멤버스 품목별 선호 지수, 롯데백화점 브랜드 이용 정보, 디지로카 앱 행동 데이터 등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