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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난리난 '걸그룹 청바지'…올가을 대세 패션템 등극 '인기 폭발' 2025-09-13 21:30:41
패션 브랜드 '시너진'의 '캣 워싱 데님 팬츠'다. 고양이 수염 모양의 빈티지 워싱과 짧은 밑위의 미드웨이스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6개 버전으로 나왔으며 8만원대 가격으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단독 출시됐다. 무신사에 따르면 아이돌 착용 사진이 퍼진 직후 딥 블루 컬러 제품은 지난 10일 무신사...
곽현주 컬렉션, 서울패션위크 참가…'새로운 도전' 선언 2025-09-08 15:37:22
자연의 파동과 AI의 융합을 표현하고, 업사이클 데님과 리사이클 폴리 등 지속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패션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했다. 이는 브랜드 OW(Otherwise) 론칭과 함께 새로운 세대와 소통하며 패션의 가능성을 확장하려는 의지를 드러낸 것이다. 곽현주는 “패션은 시대와 사회를 담는 언어다. 늘 새로운 세대와...
레깅스 열풍에 한물 간 줄 알았는데…다시 뜨는 '필수템' [트렌드+] 2025-09-08 15:00:19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최근 골드만삭스 컨퍼런스에서 “데님 시장은 글로벌 1000억달러 규모의 기회”라며 장기적으로 연 매출 100억달러 달성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세상이 점점 더 캐주얼해지고 있으며 데님이 그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롯데월드서 50만원 결제했어요"…MZ맘들 사이 '인기' 뭐길래 2025-09-07 13:24:08
데님 등 성인 트렌드를 아동복에 녹여낸 스타일이 주력이다. 원피스와 데님 카테고리는 2분기 기준 각각 40%, 55% 매출이 뛰었다. 엄마 세대 취향을 반영한 ‘딸과 함께 입는 공주룩’이 MZ세대 젊은 엄마들의 공감을 얻은 셈이다. ‘스페셜 공주’ 아이템들은 레이스·시퀸·튈 소재를 활용한 화려한 드레스와 발레슈즈,...
[금주핫템] 후아유 '블루 레거시'·LF 불리 '오 이오니제 렉티피에' 2025-09-06 07:00:07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5년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를 공개했다. ▲ 세라젬이 예술을 결합한 첫 헬스케어 복합 매장 '세라젬 아트, 쉼 By 꼴렉뜨 핑크'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선보였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이달 세미 매트 제형의 '블랙...
무신사 스탠다드, 이도현·한소희 앰배서더로 발탁 2025-09-04 08:52:49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을 활용해 실용성과 디테일을 갖춘 신상품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뷰 팝업 행사를 무신사 스탠다드 한남점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도현, 한소희 배우가 베이식부터...
안유진·윈터도 즐겨 입더니 男 관심 폭발…난리 난 '팬츠' 2025-09-02 09:20:03
'데님 버뮤다팬츠' 검색량이 무신사 플랫폼 내에서 1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같은 흐름에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버뮤다팬츠 모델을 지난해 7가지에서 40가지로 대폭 확대했다. 여기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하며 버뮤다팬츠 인기몰이를 했다. LF몰 내에서도 '남자 반바지' 검색량은 7월...
[금주핫템] 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킨 '유니크 로퍼' 2025-08-30 07:00:02
구성이 완성됐다. ▲ 한세엠케이의 브랜드 버커루는 바이커(오토바이)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더 비'(the B)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새 컬렉션은 빈티지한 워싱기법과 소재에 독창성을 반영한 재킷과 후드, 데님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신상 떴다하면 외국인도 오픈런…제니가 픽한 '놈코어룩 선두주자' 2025-08-28 16:26:48
트리밍버드 대표 제품인 데미지 디테일 데님팬츠를 입은 영상을 올린 게 계기였다. 요즘 외국인 관광객도 트리밍버드 매장을 찾는다고. 다음달에는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점에 팝업 매장을 낼 예정이다. “명품을 모든 사람이 다 사는 건 아니지만 누구나 다 알잖아요. 트리밍버드도 모든 사람이 ...
'건축학개론' 주인공 울린 그 티셔츠…29년 만에 '상폐' 이유 2025-08-21 11:55:01
폴 마르시아노 형제가 설립한 데님 브랜드다. 핸드백과 신발 등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글로벌 규모로 성장했다. 1990년대에는 미국, 유럽 뿐 아니라 한국, 일본 등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는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주인공이 1990년대 대학생 시절 선망하던 브랜드로 잘 알려졌다. 1990년대 인기를 등에 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