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철 재료로 꾸민 'K애프터눈티'…캐릭터·연예인 컬래버로 팬덤 저격 2025-09-11 17:21:38
벨리니와 피치앤크림 같은 여름 한정 드링크까지 곁들여 감각적인 미각과 시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전한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캐릭터, 연예인 협업 등을 통해 1층 라운지에서 이색 K애프터눈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8월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산리오 골든 리트리버 캐릭터 폼폼푸린과 협업한 ‘폼폼푸린 망고...
국내 최대 규모 한옥 호텔 오픈..."현대적 재해석" 2025-09-10 18:07:12
한옥 고유의 미학을 담아냈다. 투숙객은 조식, 미니바, 웰컴드링크, 술시(주안상), 갤러리·누각 관람, 무료 한옥 도슨트 투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부대시설도 주목할 만하다.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몬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올데이 다이닝 '나무', 사계절의 정취를 마주하는...
[바이오스냅] GC녹십자웰빙, 피부·면역 올인원 설루션 심포지엄 2025-09-05 15:47:07
주 원료 드링크 '경남 진태반' 출시 ▲ GC녹십자웰빙은 지난달 30일 서울 코엑스 프리미어 오크우드 호텔에서 '피부-면역 올인원 설루션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심포지엄에는 전국 의료진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기능의학 전문의 3명이 '면역'과 '피부질환'의 연관성을 주제로...
F45(프사오)와 레드불, 음악·러닝·웰니스 아우른 커뮤니티 행사 ‘RUN N BASS’ 성료 2025-09-04 09:58:24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 Training(이하 F45)과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이 파트너십 기념 행사로 준비한 ‘RUN N BASS’가 종료됐다. 지난 8월 31일 서울 용산 더백테라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레드불이 피트니스 브랜드와 진행한 첫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으로, 양사가 추구하는 혁신과 에너지를...
"코카콜라 망한다" 큰소리치더니 코 납작…기막힌 반전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09-03 06:31:00
설탕 함유량 40% 감소설탕세 효과는 나타났다. 영국의 '소프트드링크 산업 부담금(Soft DrinksIndustry Levy·SDIL)'이 대표적이다. SDIL은 단순한 세금 징수를 넘어 관련 산업 전체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설계하도록 유도한 '스마트 세금'라는 평가를 받았다. 2018년 도입된 이 제도는 설탕 함량에 따라...
F45(프사오)와 레드불, 글로벌 파트너십 기념 커뮤니티 러닝 행사 ‘RUN N BASS’ 성료 2025-09-02 10:14:31
브랜드 F45 Training(이하 F45)과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이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념해 마련한 ‘RUN N BAS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8월 31일 서울 용산 더백테라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레드불이 피트니스 브랜드와 맺은 첫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피트니...
"주류 무제한으로 드립니다"…호텔에서 여름 스트레스 날려요 2025-08-26 15:53:29
와인, 스파클링 와인부터 하이볼, 소프트 드링크까지 다채로운 셀렉션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운석치킨과 크리스피 칼라마리 등 라티튜드32의 시그니처 푸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노을로 물든 석촌호수의 풍경을 감상하며 연인, 친구, 동료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선셋 아워의 가격은 1인 기준 6만5000원으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호텔에서 와인 즐기며 '낭만 가을' 맞이해볼까 2025-08-21 14:15:57
드링크로는 블랙 바닐라 밀크티, 화과수 아이스티를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8만 원이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카카오 데자뷰 애프터눈 티 세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카카오 데자뷰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저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18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단양 마늘에 드라큘라 접목한 K-관광마켓 흥미로워 2025-08-12 08:05:09
드링크인 단양구경주 칵테일, 마늘빵, 마늘 순댓국, 마늘 떡갈비(닭강정)와 디저트로 제공된 흑마늘 아이스크림까지 이색적인 마늘 요리가 제공됐다. 코스요리에 포함된 메뉴는 단양구경시장에서 상시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사는 전통주를 활용한 칵테일바, 디제잉 및 재즈 밴드 공연, 드라큘라 포토존, 마늘 비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 400만개 팔렸다 2025-08-05 14:52:13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는 매일유업이 지난 4월 선보인 신제품으로, 별도의 스푼 없이도 한 손으로 그릭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형을 차별화했다. 더불어 고단백, 락토프리 제품이면서도 당 함량을 25% 줄였다. 맛(flavor)은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