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명완 엠디엠플러스 대표 "서울 접근성, 상품성 등 갖춘 세대 공존형 단지" 2025-11-27 15:22:13
라이프케어 프로그램 ‘클럽 포시즌’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백운호수와 모락산 등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같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구 대표는 “시니어타운을 선택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가 병원 접근성”이라며 “단지 바로 옆에 25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 유치가 발표된 만큼 의료 인프라가 강화될...
습윤드레싱 1위 제네웰, 마스크팩 시장 진출 2025-11-27 11:00:09
나이 들어가는 라이프스타일인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이란 최근 트렌드를 겨냥한 리프팅 마스크팩이다. 주로 탄력·주름·진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제네웰이 피부 인체에 적용시험을 해 본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눈가·팔자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온도를...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마차 스킨케어 라인, 두바이 최초 공개 신제품 (프리즘 하이라이터 듀오, 무드 글라이더 립 & 블러시 스틱) 등이 전시됐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동원된 피부 타입별 쉐이드 매칭-커스터마이징 각인 서비스-체험형 전시존 및 마차 음료 서비스 등 방문객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코엔커머스 관계자는 “두바이...
베일 벗은 '부산 스마트시티'…강서에 로봇 자율주행 시대 열렸다 2025-11-26 15:48:24
케어, 생활 혁신, 에너지 분야에서의 서비스 실증도 이뤄진다. 시는 지역 의료기관과 AI를 연계해 만성 질환자를 밀착 관리하는 서비스 및 폐기물 배출과 자원화에 이르는 라이프사이클 구현 등을 검토하고 있다. 신재생에너지 공급과 에너지 플랫폼 등의 사업도 추진된다. ◇ 분산에너지특구, 스마트시티에 기회에너지,...
클릭티브, 26 SS 북미 시장 트렌드 전략 제안 2025-11-26 11:15:57
제품이 각광받으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계절 대응력과 간편한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경향을 보였다. 클릭티브는 이러한 흐름을 종합해 ‘성분·안심’과 ‘휴대성’을 2026 SS 시즌의 핵심 키워드로 제시하며, 이를 실질적인 판매로 연결하기 위한 방향성도 함께 제안했다. 성분·안심케어 중심 브랜드는...
엑스포럼, 중소기업 대상 ‘K-브랜드 인사이트 웨비나’ 개최 2025-11-25 13:24:50
헬스케어, 테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이 참가하며, 단순 판매 중심을 넘어 해외 바이어와의 직접 미팅, 장기적 거래선 구축, 브랜드 홍보 및 시장 검증, 현지 시장 리서치, 글로벌 진출 전략 컨설팅까지 지원한다. 엑스포럼 관계자는 “코리아엑스포는 많은 중소기업이 실질적 해외 거래를 성사시키는...
"미국이 제1 수출국"…CES 총출동하는 K뷰티 2025-11-24 17:04:43
2026의 라이프 스타일관에 부스를 꾸리고 신기술을 선보인다. 라이프 스타일관은 인공지능(AI), 헬스케어, 로봇 등 최첨단 기술이 일상생활을 어떻게 바꾸는지 보여주는 전시관이다. 과거에는 가전, TV, 컴퓨터 등이 CES의 주역이었지만, 최근 일상에 밀착한 기술이 각광받으면서 라이프 스타일관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3년 연속 1위 차지 2025-11-24 11:09:34
케어로봇 제품을 선보이며 바디프랜드로 매일 건강 관리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부문에 이어 라클라우드가 침대/매트리스 부문 1위를 함께 차지하며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2관왕을 달성하였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와 슬립테크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지속하여...
케어란스·원광한방생활건강, 올케어아울렛 안양 1호점 공식 입점 2025-11-24 11:01:54
철학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케어란스는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나에게 맞는 건강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지향하며 2030부터 4050까지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의학·한의학·영양학 기반의 다각적 임상 자료와 원료 연구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김포 '칸타빌 디 에디션', 견본주택 오픈 3일간 25000여 명 몰려 2025-11-24 10:42:16
차별화된 컨셉과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민한 혁신 평면이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 내내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대원에 따르면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후 주말을 포함한 3일간 2만5000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줄이 형성됐으며, 어린 자녀를 동반한 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