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린이도 프로처럼 입고 싶다"…'아재 골프복' 거부하는 2030 2021-09-05 13:19:23
레저 수요를 겨냥한 '타임 1993 클럽' 컬렉션이다. 한섬은 앞서 '타미힐피거'와 영캐주얼 'SJYP'를 통해 골프웨어를 선보였고, 이후 '랑방'을 통해서도 출시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대표 브랜드 구호의 캡슐 컬렉션으로 골프웨어를 내놨다.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에...
랑방컬렉션, 자유와 희망 메시지 담은 ’EARLY FALL’ 캠페인 공개 2021-06-21 15:00:00
[정혜진 기자] 랑방컬렉션이 얼리폴(early-fall)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얼리폴 컬렉션은 ‘마법에 걸린 랑방: 판타지(enchanted lanvin: fantasy)'를 테마로 기존 랑방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실루엣과 럭셔리한 이미지에 경쾌하면서도 에너제틱한 감성을 더해 새롭게 탄생했다. 다가오는 가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마트·홈쇼핑 등 연말 통큰 할인 2020-11-16 15:07:57
시선인터내셔널 등 주요 업체가 참여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구호, 르베이지, 빈폴 등 38개 브랜드를 10~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매월 첫 번째 월요일 진행하는 ‘퍼스트먼데이’를 대표 행사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 9월 최초 도입 당시 당일 매출이 전주 대비 두 배 늘어나는 등 성과를 거뒀다...
국내百 3사, 13일부터 동시에 `마지막 세일`…"연말 수요 잡는다" 2020-11-10 10:57:49
`한섬`의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등과 `삼성물산(11/13~15)`의 구호, 르베이지, 빈폴 등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바바패션`의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와, `시선인터내셔널`의 미샤, 잇미샤가 동참해 총 38개 브랜드가 10~20% 할인에 동참한다. 올겨울은 여행과 외출에 제약이 많아지며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코세페 열기 이어간다"…백화점 13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2020-11-10 06:00:02
대표 패션그룹 패션위크'가 열린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구호, 르베이지, 빈폴,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 미샤, 잇미샤 등 총 38개 브랜드를 10~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도 있다. 쌀쌀해진 날씨에 많이 찾는 아우터 제품도...
"BTS가 입으면 해외서도 찾아요"…스타마케팅 효과는 있는데 2020-10-30 07:30:00
비중이 32%에 달한다"며 "더한섬닷컴에서 선보인 브랜드 컬렉션 중 해외 고객 매출 비중이 두 자릿수를 넘긴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랑방컬렉션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배우 한소희와 협업해 올해 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였다. 출시 1주일 만에 코트와 치마, 블라우스 등의 인...
'패션명가' 한섬, 액세서리 공략…"5년내 매출 1천억대로 키울 것" 2020-09-07 16:55:19
계획이다. 한섬은 그동안 타임·마임·시스템·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13개 패션 브랜드별 의류제품에 어울리는 스카프, 핸드백 등 액세서리 제품을 각각 선보여왔다. 액세서리 품목 비중은 전체의 3~5% 수준이었다. 판교점에 첫선을 보인 편집 매장은 브랜드별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앞으로 편집숍 ...
타임·마인 액세서리 전문 편집숍 연다 2020-09-07 11:00:29
하우스 콜렉티드는 타임·마임·시스템·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13개 패션 브랜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은 액세서리 편집 매장이다. 한섬은 이달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쇼룸을 열고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 단독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금까지 한섬은 브랜드별로 의류 제품에 어울리는 스카프,...
액세서리 사업 확대하는 패션업계…한섬, 액세서리 편집숍 열어 2020-09-07 09:31:14
편집숍에서는 랑방 컬렉션과 타임, 마인, 시스템 등 한섬 패션 브랜드 13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독특한 소재, 디자인을 적용한 신발과 모자 등 150여 종의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인다"며 "자사 패션 브랜드의 제품 카테고리를 의류에서 액세서리로 확장하는 것"이라고...
BTS 서예지 한소희…가을 패션·뷰티 모델 경쟁 시작됐다 2020-08-27 11:53:15
2차 제품도 출시했다. 랑방컬렉션은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발탁해 화보를 공개했다. 한섬의 스타 마케팅 전략은 '티저'와 '릴레이'로 요약된다. 제품 출시 전 관심을 끌기 위해 티저 광고를 더한섬닷컴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미리 노출해 광고 효과를 누렸다. 랑방컬렉션은 인기 드라마 '부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