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봇·무인기기 구독…기업 'RX' 전성시대 2025-03-18 17:05:26
렌털 전환(RX) 시장이 빠르게 커지는 추세다. 로봇 도입에 관심이 있지만 비싼 구입 비용에 부담을 느낀 수요처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구독 서비스 모델이 새롭게 생겨났다. 18일 RX 전문 기업 프리핀스가 지난 1~2월 RX를 의뢰한 기업을 전수 조사한 결과 렌털 서비스 도입 상담이 가장 많은 제조·판매 업종은 서빙로봇,...
대기업 나와 6000만원 투자…'177억 부자' 된 피앤에스미캐닉스 대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2-16 06:50:05
있는 로봇이 될 수 있다”고 자신했다. 어깨 관절, 손목 관절, 손 장애가 있는 환자들이 대상인데 연내 출시해 내년 3000대 이상 판매할 계획이다. 의료용은 약 1억원 정도, 가정용은 바디프랜드와 세라잼 안마 의자처럼 대중화할 수 있게 가격 경쟁력을 갖춘 수준으로 할 방침이다. 힐러봇이 성과를 거둔다면 2029년 매출...
"신제품 맞아?"…코웨이, 경쟁사 '닮은꼴 제품' 내놓는 이유 2025-01-30 17:27:15
행보를 보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늦게 진입한 안마의자, 안마베드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코웨이는 '비렉스'라는 이름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척추견인 의료기기로 1999년부터 사업을 일찌감치 시작한 세라젬, 마치 로봇처럼 움직이는 안마의자로 크게 성장한 바디프랜드...
롯데하이마트 경주점, ‘해링턴 플레이스 신경주역’ 입주민 대상 가전 박람회 개최 2025-01-21 16:52:09
QREVO CURV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샤크 청소기, 안마의자,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생활가전도 특별 혜택가로 마련된다. 또한, 경주점은 휴대폰 특화점으로, 갤럭시와 아이폰 등 주요 스마트폰과 SKT, KT, LGU+ 통신사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며, 애플샵인샵에서는 아이패드 신모델, 애플워치, 맥북 등...
반값 갤럭시 vs 4만원대 안마의자…삼성·LG '구독 전쟁' 2025-01-19 17:46:29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아르테업(UP)’ 구독서비스를 내놓는다. 2022년 구독 사업을 시작한 LG전자의 구독 리스트에는 23종, 300여 개 제품이 등록돼 있다. 아르테UP은 안마의자에 AI를 입힌 신개념 제품이다. ‘AI 코스’를 누르면 곧바로 평소 즐기는 안마 서비스가 시작된다. 6년 계약...
“반값 갤럭시폰” vs “AI 안마의자”…삼성·LG 구독사업 ‘신경전’ 2025-01-19 14:46:01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르테UP은 안마의자에 AI를 입힌 신개념 제품이다. 고객은 매번 안마 코스를 설정하는 번거로움 없이 ‘AI 코스’를 통해 평소 좋아하는 안마를 즐길 수 있다. 6년 계약 기준 구독료는 월 4만9900원이다. 구독 기간 내 무상 AS와 제품 클리닝 서비스를 지원하고, 구독 36개월 차에...
치열해진 구독 시장…삼성 "갤럭시로 확대" vs LG "핵심은 케어" 2025-01-19 11:53:30
AI 컴패니언 로봇 '볼리'도 구독 사업 대상에 포함시킬 계획이다. 2009년 정수기 렌탈 사업을 시작으로 가전 구독 사업에 뛰어든 LG전자는 2022년 대형 가전으로 구독 대상을 확대한 데 이어 현재는 23종 300여개 제품을 구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세라젬-바디프랜드 "경쟁사 충성고객 잡아야 내가 산다" 2025-01-01 17:13:10
차별화된 경영 전략을 들여다본다. 안마의자 시장 ‘톱2’로 꼽히는 바디프랜드와 세라젬이 상대 기업의 주력 제품을 빼닮은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공격 경영에 나서고 있다. 포화 상태에 다다른 안마의자 수요를 끌어내기 위한 돌파구다. 경쟁사 충성고객의 구매를 유인해 시장점유율을 높이려는 승부수로 분석된다....
"남이 떡이 커보이네"…안마의자 톱2의 '시장 뺏기' 경쟁 치열 [中企 라이벌 열전] 2025-01-01 09:00:02
기능 강화한 파우제'. 안마의자 '톱2' 기업이 경쟁사의 주력제품을 빼닮은 신제품을 내놓는 등 시장 확대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안마의자 시장이 포화상태라고 판단, 경쟁사의 소비자층을 뺏어오려는 '파이 나눠먹기'가 시작됐다는 분석이다.닮은꼴 신제품 내놓은 '톱2'선전포고를 한...
창호·매트·가습청정·가전, 쾌적한 홈…겨울이 즐겁다 2024-12-17 16:57:07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와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통해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제거와 습도 조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가 전면과 측면, 상부에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