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비싼 편이다. 어그멘티드 스킨 라인의 세럼은 55만원, 크림은 54만원에 각각 판매된다. 25일 유통·화장품업계에 따르면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화장품 시장에서 양극화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10대를 중심으로 샘플을 묶어 판매하는 중고 거래나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균일가 제품이...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빌리프는 올해 상반기...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선보였다. ‘콜라겐 랩핑 물광팩’,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3종을 출시했으며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이들 제품은 본품과 동일한 성분으로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재구성했다. 각 상품 1mL당 가격은 본품 대비 최대 80% 이상 저렴하다. CU는 편의점 내 기초 화장품 수요가 늘고 구매 연령이 낮...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3, 4위에 올랐다. K뷰티 제품이 뷰티 부문 판매 랭킹 1~4위를 휩쓸었다. 이 밖에 이니스프리 브이티 구달 티르티르 아누아 달바 조선미녀 가히 등 K뷰티 브랜드가 대거 100위 안에 들었다. 세부 카테고리인 페이셜 세럼 부문에서는 1위인 코스알엑스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를 비롯해 브이티...
아마존 프라임데이 점령한 K뷰티…"1~5위 싹쓸이" 2024-07-17 14:54:27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의 립 밤과 립 슬리핑 마스크, 티앤엘의 피부 패치 같은 상품이 5위까지 독식 중입니다. 6위는 도브 샴푸고요. 이외에도 국내 상장사 가운데에선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잉글우드랩 등의 제품도 판매 순위 50위 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오늘(17일) 브이티가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엄마 서정희 암 투병에…" 서동주 '깜짝 근황' [이일내일] 2024-05-15 14:03:47
건 얼굴에 바르는 세럼과 두피용 세럼 2개 제품인데, 유기농 인증을 받으려다 보니 까다롭더라고요. 특히 프랑스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으려면 3년 그 밭에서 동안 유기농으로만 경작해야 하고, 이것저것 기준이 높았어요. 여기에 제가 욕심도 많았고요. 유분감이 있지만 끈적임이 없고, 수분감을 유지시켜주지만 번들거리지...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성분 적용 립케어 제품 출시 2024-01-23 09:24:41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성분 적용 립케어 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을 프리메라 브랜드에 처음 적용한 립케어 제품인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에 탄력 있게 수분 볼륨이...
30살 K뷰티 클리오 "올 매출 3000억 돌파" 2023-12-01 17:41:40
전략에 영향을 미쳤다. 성과도 거뒀다. 청귤비타C세럼이라는 히트 제품으로 유명한 클리오의 기초 브랜드 구달은 지난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불어났다. 윤 부사장은 “이익의 많은 부분을 기초 화장품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성장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색조...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세럼’이라는 히트 제품으로 유명한 기초 브랜드 ‘구달’의 경우 3분기 기준 전년대비 120% 성장했다. 윤 부사장은 “‘색조회사’라는 수식어에서 벗어나 글로벌 종합화장품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이익의 많은 부분의 기초의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많으면 ‘배’의 성장을...
롯데백화점, 추석 '코스메틱 기프트 제안전'…MBTI 유형에 맞춘 기획세트 마련 2023-09-20 15:57:48
‘랑콤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22만원)’ 등이 있다. 효율을 중시하는 T 유형에게는 대용량 세트를 추천한다. 감성적인 F 유형에게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보디케어 세트를 제안한다. 각 세트상품은 롯데백화점 단독 혜택 상품이다. 세트에 따라 동일 제품 추가 용량이나 미니립, 미니 브러쉬, 마스크 팩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