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에어로, 국내 방산업계 첫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2025-12-04 10:54:47
중인 K9A2 자주포, 보병전투장갑차(IFV) '레드백' 등 주요 장비를 직접 소유할 수 있게 됐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2일 경남 창원3사업장에서 국내 방산업계 첫 R&D 및 마케팅용 K9A1 자주포 출하식을 열었다. 이 장비는 내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방산 전시회에 처음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방산업체가...
DGIST, 학부 연구 프로그램으로 전국대회 수상 2025-12-04 08:38:03
소상공인 마케팅 솔루션’ 연구를 바탕으로, 가게명 입력만으로 16초 분량의 숏폼 영상을 자동 생성·유통하는 인공지능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 AI 솔루션은 이미지 선택, 영상 생성, 카피라이팅, 나레이션 등 마케팅 제작 전 과정을 생성형 AI가 자동으로 처리해 소상공인의 비용과 시간을 대폭 절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철우 지사, 베트남 방문 통해 동남아 협력 지평 확대 2025-12-04 08:30:38
현지 마케팅 지원, ICT·기계부품 분야 협력 발굴, 베트남 청년 인재의 경북 산업계 취업 연계 등 실질적인 논의가 이어졌다. 경북도는 이번 방문을 통해 인도지원(타이응우옌 태풍 피해 구호), 교육·청년교류(타이응우옌대·K창 협력 확대), 산업·경제 협력(수출·기업 네트워크 강화), 제도적 협력 기반(박닌성...
"에이피알, 美 오프라인 실적 예상 넘어…목표가↑"-LS 2025-12-04 08:08:21
오프라인 매출의 수익성이 기업간 거래(B2B) 사업부문이나 일본 오프라인 대비 낮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회사가 온라인 아마존과 틱톡 채널을 위해 집행하는 바이럴 마케팅 효과가 오프라인 매출로 전이되면서 수익성이 견조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3분기 틱톡 매출은 지난 2분기 대비 크게 확대된 것으로 파악되고...
20년 야구 동행 신한은행 "브랜드 제고 효과 연 3500억" 2025-12-03 18:01:56
계약을 2년 더 연장했다. 이 부행장은 “최근 KBO 후원에 관심을 보이는 기업이 적지 않음에도 신한은행이 장기 후원 계약에 성공한 것은 이때 쌓은 신뢰가 컸다”고 강조했다. 신한은행은 앞으로 프로야구 연계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한 달간 승률이 가장 높은 팀을 맞히면 우대금리를 주는 적금 출시 등을...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5000장 나눔 2025-12-03 17:02:40
사단법인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회장 장영호)는 지난 2일 서울 중랑구 서일대 후문 배나무마을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2025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사회공헌활동의 첫번째 행사인 연탄배달봉사에는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협회 회원사 임직원들이 직접...
[바이오스냅] '한미참의료인상' 임선영 원장·한가족의료봉사회 수상 2025-12-03 15:54:31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해 일본 전용 제품 3종인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판매를 본격화했다고 3일 밝혔다. 동화약품은 현지 유통채널과 협력해 박람회 참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50만원짜리도 나왔다…추위 녹이는 '케이크 전쟁' 2025-12-03 15:48:54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스몰 럭셔리’ 수요가 늘어난 점에 착안해 글로벌 코냑 브랜드 헤네시와 협업한 ‘헤네시 V.S.O.P 케이크’와 ‘헤네시 X.O케이크’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헤네시 X.O케이크는 전국적으로 1000개 한정수량만 12월 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종' 되자마자 순식간에 돈방석…'주가 93% 폭등' 무슨 일? [선한결의 이기업왜이래] 2025-12-03 15:25:38
타고 있다. 산하 대표 브랜드를 통해선 ‘구설수 마케팅’을 벌이고, 다른 브랜드로는 ‘정치적 올바름(PC)’ 마케팅 전략을 쓰는 방식으로 시장 관심과 실적을 각각 끌어올린 덕분이다. ‘논란 광고’ 이후 주가 93% 상승미국 뉴욕증시에서 아메리칸이글 주가는 지난 한 달간 26% 뛰었다. 미국 안팎에서 논란을 부른 청...
"이것 때문에 한국 온다" 외국인들 열광하더니…'1조 대박' 2025-12-03 15:14:58
매장을 전국 각지에 구축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올리브영은 향후 글로벌 관광상권을 집중 공략해 성장세를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각 국가별 명절과 K팝 콘서트 등 외국인 많이 오는 시즌에 발맞춰 주요 상권 내 매장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역직구 플랫폼 ‘CJ올리브영 글로벌몰’과의 연계를 강화해 중소...